2020.02.18 13:14

펨코 평균연령이 확실히 어리긴한듯

조회 수 313 추천 수 33 댓글 26

회사에서 왕따당해서 자기 인생 편하고 즐겁다는 포텐글에 다른회사가도 똑같을거같다고하니까 비추 존나게박히네 ㅋㅋ


주변에보면 그게 절대다수고 현실인데 ..

[포텐 금지 설정된 글]
33 -
  • BEST [레벨:23]엌ㅋㅋㅋㅋㅋㅋ 2020.02.18 13:17
    개썅마이웨이 누가 할줄 몰라서 안하나 ㅋㅋ
  • BEST [레벨:23]엌ㅋㅋㅋㅋㅋㅋ 2020.02.18 13:17
    개썅마이웨이 누가 할줄 몰라서 안하나 ㅋㅋ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3:18
    엌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유갤은 진짜 평균연령, 정신연령 존나 어린거같아 현재 해당댓글 비추 180개 돌파 ㅋㅋ
  • [레벨:20]민힉 2020.02.18 23:53
    이죤후 다른건 모르겠고 10대 초중반유저 비중이 상당히 되긴 하나봄 ㄷㄷ
  • [레벨:14]레동 2020.02.18 13:43
    유갤에서 편의점 최저임금 가지고 좀 많다 라고 이야기하면 개쌍욕먹음

    개인적으로 음식점 알바랑 편의점 알바랑 노동강도 음식점이 넘사벽이라고 생각해서

    최저임금 높다고 보는편이라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3:45
    레동 내 댓글에도 닥치라고하고 욕설쪽지 보낸애 이전글 보니까 편돌이던데ㅋㅋ
    그래도 어머니한테 효도하는친구같아서 차마 뭐라고는 못하것더라
  • [레벨:14]레동 2020.02.18 13:46
    이죤후 유갤에서는 아는척하면 안댐 그냥 첫댓글 따라가면 비추는 안먹음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3:50
    레동 ㅋㅋ.. 사회생활할땐 안그러지 인터넷이니까 내 솔직한 생각울 씨부릴뿐 비추먹어도 노상관
  • [레벨:14]레동 2020.02.18 13:51
    이죤후 걍 눈팅이나하셈 난 눈팅만 한지 꽤됨ㅋㅋ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3:52
    레동 윾갤 은퇴선언!
  • [레벨:14]레동 2020.02.18 13:53
    이죤후 미갤이나 보셈 유갤보다 더 재밌음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3:55
    레동 학범좌 콩고산 포도글들 애독중
  • [레벨:27]제루가 2020.02.18 13:54
    회사 왕따는 뭐하면 당하냐
    부장님 엿먹이기도 아니고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3:56
    제루가 그르게말이야..
  • [레벨:20]오함마히어로즈 2020.02.18 21:23
    제루가 같은회사 동료들 찔러가지고 왕따 당하는건봄
  • [레벨:34]이정후 2020.02.18 14:02
    아쉬운 소리 어캐하냐 왕따면... 내가 철인이라서 완벽하게 모든일 할수 있는것도 아닌데 .ㅋㅋ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4:21
    이정후 ㅇㅈ
  • [레벨:28]xSpecter 2020.02.18 14:05
    우리가족은 아빠는 자영업이고 큰누나 회사는 회식 자주 안하고 작은누나 회사는 참석 자유지만 금액은 일정해서 다른사람 빠지면 좋아한다는데
    주변에 저런회사 다니는 사람이 없어서 모르겠음
    난 저런 회사 자체 문제가 더 큰거 같은데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4:09
    xSpecter 나도 외항사다니는데 회사에 -꼰-도 존재하고 그냥 한국회사랑 별로 다른거 없음. 그냥 비추박는애들은 평소에 회사생활을 어떻게하는지 궁금할뿐.ㅋㅋ
  • [레벨:21]최명길 2020.02.18 14:15
    아니 회사에서 왕따를 당했는데 왜 자기 인생 편하고 즐겁다고 하는거지...?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4:20
    최명길 글보면 퇴직금만 채우고 이직할것처럼 말하는데
    관둘 회사라도 저러는게 과연 잘하는걸까 ㅋㅋ 이직해도 원래 다니는회사수준에선 거기서 거기일게 빼박이지.
    걍 정신승리
  • [레벨:11]2017뉴비 2020.02.18 14:22
    30대 들어가면 현실에 굴복..
  • [레벨:12]이죤후 2020.02.18 14:24
    2017뉴비 2020년부로 30대..
  • [레벨:38]중앙정보부 2020.02.18 15:39
    직장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낼려고 노력하는게 정상아닌가

    내첫직장이 진짜 가족같은 분위기라 너무 좋앗는데

    사정이생겨서 얼마못갔지만
  • [레벨:26]나카무라토모에 2020.02.18 17:16
    확실히 평균 연령이 어리긴 하더라..

    잉토 때매 여기 있는 거지..
  • [레벨:2]마시로 2020.02.18 18:53
    확실히 타 커뮤보다 선동도 잘 당하고 뭣도 모르고 걍 막 욕하고 하는거 보면 웃기긴 함 ㅋㅋ 코로나 때문에 한창 마스크 관련 글 올라올때도 몇몇 글은 종사자가 볼땐 진짜 기 찼는데 ㅋㅋ
  • [레벨:24]귀족성수군 2020.02.18 22:48
    회사에서 따돌림 당하는덴 거의 이유가 있지 능력이 없거나 싸가지가 없거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모터 기록 이벤트 무응답이라 삭제함 17 [레벨:25]하비에르바르뎀 2020.02.18 221 8
자유 무료하다 18 [레벨:20]꼬북져아 2020.02.18 171 5
자유 칰 우타 외야수 있음? 20 [레벨:28]이명기 2020.02.18 146 8
자유 방금 레전드 ㅋㅋㅋ 1 [레벨:22]혜릉 2020.02.18 38 3
자유 윤대영 복귀하면 강승호도 복귀각 잡으려나 2 [레벨:28]xSpecter 2020.02.18 61 7
자유 근데 윤대영을 엘지가 임탈풀어서쓸만큼 가치있는놈임? 11 [레벨:21]oiam1020 2020.02.18 222 8
자유 마차도 많이 안바란다 2할 7푼만 쳐줘라 2 [레벨:25]이나바루카 2020.02.18 27 3
게임 ㅈ구ㅈ구 최동원성님 상향했으면 내 14 켄쟈스 떡상한건가 3 첨부파일 [레벨:37]늑대별 2020.02.18 219 2
자유 카뮈 책은 생각을 깊게하게되네 3 [레벨:20]파브르당장나가 2020.02.18 158 2
자유 졸사만루 하이라이트 돌리니 애들이 똑딱이가 되버림 2 [레벨:32]봄감자가맛있단다 2020.02.18 26 2
자유 시발 진짜 개대호 시발련 땅볼만 오지게 쳐대네 5 [레벨:32]봄감자가맛있단다 2020.02.18 234 2
자유 프로 악플러 오재원 2 첨부파일 [레벨:36]권은비 2020.02.18 238 11
자유 모터 혐오 멈춰줘 1 [레벨:22]TOP풀백디뉴 2020.02.18 21 2
자유 현실적인 모터 기록 11 [레벨:25]하비에르바르뎀 2020.02.18 205 6
자유 채흥신의 1회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강민호 2020.02.18 41 4
자유 건강하지 않은 박해민은 팀전력에 도움이된다 [레벨:40]최예나 2020.02.18 69 1
자유 힐링이필요해 5 [레벨:20]꼬북져아 2020.02.18 26 2
자유 꼴데는 연습경기 없냐 [레벨:36]권은비 2020.02.18 22 2
자유 펨코 평균연령이 확실히 어리긴한듯 26 [레벨:12]이죤후 2020.02.18 313 33
자유 연습경기에 오뎅신나옴 ? 2 [레벨:21]신본기 2020.02.18 169 2
자유 모터 기사나올때마다 속상해서 눈물난다 3 [레벨:1]혜성맘 2020.02.18 196 1
자유 이성규 중견수뛰네 1 [레벨:24]허삼영 2020.02.18 3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40 1241 1242 1243 1244 1245 1246 1247 1248 124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