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9 00:11

아니 뭐 성희롱이야 그 톡방에서 안했는데 덤터기 썼을 가능성도 있긴 하지

조회 수 2929 추천 수 46 댓글 4

49.PNG 아니 뭐 성희롱이야 그 톡방에서 안했는데 덤터기 썼을 가능성도 있긴 하지

근데 그거랑 별개로 대체 스트리머가 만들지 말라는 단톡방을 왜 계속 파는지를 모르겠음ㅋㅋㅋㅋ

하다못해 그 분 방송 안보는 나도 단톡방 파지 말라고 했다는 얘기 여기서 몇번 봤었어서 알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저게 바로 어긋난 팬심인가?

[포텐 금지 설정된 글]
4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1]탑차이 2020.02.19 00:12
    내말이 ㅋㅋ
    그냥 단톡방 존재가 문제임
  • [레벨:10]흠냥 2020.02.19 00:13
    ㅇㅇ 애초에 단톡존재가 문제임
    그걸 모르나봄 걔네들은
  • [레벨:2]너이리왓 2020.02.19 07:00
    스트리머 톡방은 오픈톡에 검색해도 수두룩하다
  • [레벨:2]너이리왓 2020.02.19 07:03
    스갤 새끼들 지들이 지랄하고 똥숙견 겆줌 헛헛단몰이하는건 익숙함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또 먼일인데 하고 폰보면서 걷다가 심장멎을뻔했누 6 첨부파일 [레벨:19]섹도청잉 2020.02.19 339 11
잡담 썸피 근데 구글에 검색해도 머없던데? 2 [레벨:23]고찰이 2020.02.19 359 3
잡담 뭐?? 단톡??? 참나 원 말도 안되는 소리를... 30 첨부파일 [레벨:21]꼬라무라 2020.02.19 6690 61
잡담 승리의 ATM [레벨:18]우민끼 2020.02.19 65 2
잡담 갑자기 생각났다 서새봄이 자기 안티? 단톡방 들어간썰 4 [레벨:24]악꾸 2020.02.19 245 7
잡담 답답하면 제보하면 됨 [레벨:23]냉정하자인간아 2020.02.19 67 3
잡담 아니근데 단톡에서 무슨얘기하는거임?? 5 [레벨:24]Bird_ 2020.02.19 217 6
아프리카 김봉준 파워에이드 염색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레벨:8]멘탈폭행 2020.02.19 257 7
잡담 단톡 여러분들 여론조작 한다고 해서 죄송합니다 ㅎㅎ 첨부파일 [레벨:20]카프리썬사랑해요 2020.02.19 211 11
잡담 옥희토끼 단톡방 줄줄이 만드는거 뭐냐 ㅋㅋㅋ 3 [레벨:29]링딩돈 2020.02.19 370 11
잡담 서새봄씨 팬카페 안 만드는건 직무유기지 10 [레벨:29]Unknown 2020.02.19 4878 72
잡담 아 동네 고양이새끼들 또 지랄났네 7 [레벨:21]슉슉슉. 2020.02.19 105 8
잡담 아니 뭐 성희롱이야 그 톡방에서 안했는데 덤터기 썼을 가능성도 있긴 하지 4 첨부파일 [레벨:30]OffDuty 2020.02.19 2929 46
잡담 혐석이는 이제 구라의 대명사가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첨부파일 [레벨:25]둥굴레 2020.02.19 236 7
잡담 단톡애들은 억울하다고 하는거같은데 억울해도 나가는게 맞는거같은게 2 [레벨:22]돌멩 2020.02.19 222 9
잡담 아니 그냥좀 카페던 뭐던 관리해서 한곳으로 몰아넣지 3 [레벨:11]사과볶음밥 2020.02.19 166 5
잡담 와나 근데 썸피 이번으로 첨알았는데 부럽다.. 5 [레벨:36]에펨처녀 2020.02.19 341 4
잡담 슈단간 드디어 나온다 그것 3 [레벨:23]칼루시안 2020.02.19 79 3
잡담 서새봄이 단톡방 만들지말라는게 3번째인데 말안듣는거는 뭘까요... 14 [레벨:28]Petunia 2020.02.19 616 10
잡담 이제 단톡에서 흑화되면 디코판다며 6 [레벨:24]악꾸 2020.02.19 209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662 2663 2664 2665 2666 2667 2668 2669 2670 267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