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9 02:02

챔스 조편성 역대급 개꿀

조회 수 694 추천 수 7 댓글 12

20200219015228_1.jpg 챔스 조편성 역대급 개꿀

빌바오 첫시즌에 바로 우승해서 1시드 배정됬는데


이정도면 거의 유로파급 아님?


2시드 강팀 싹 다 피하고 제니트

3,4시드에서 밀란, 인테르, 라이프치히, 울브스, 레버쿠젠, 라치오 다피함 ㅋㅋㅋㅋ


로테 돌리면서 유망주 경험치 먹일 생각에 행-복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0]어빌무시 2020.02.19 02:10
    부럽다... 시발 나는 맨시티, 벤피카랑 같은 조여서 겨우 뚫었더니 16강 맨유.. 에펨 한정 개사기팀;
  • [레벨:2]건방진둘리 2020.02.19 04:07
    어빌무시 에펨 맨유는 다른 팀입니다
  • [레벨:24]메이슨-그린우드 2020.02.19 02:26
    어림도 없지! 0:1 유효슛15:유효슛1 !
  • [레벨:2]건방진둘리 2020.02.19 04:08
    메이슨-그린우드 그거 당해서 컵대회 에이바르한테 탈락;;
  • [레벨:17]타잔박 2020.02.19 03:27
    전술공유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 [레벨:2]건방진둘리 2020.02.19 04:06
    타잔박 https://www.fmkorea.com/2203360236
    보르도 할때 써봤는데 괜찮아서 이번에 했는데 빌바오 선수진이 더 좋아서 바로 우승해버리네요
  • [레벨:18]파이리자몽 2020.02.19 03:42
    개부럽다ㅋㅋ
  • [레벨:2]건방진둘리 2020.02.20 04:42
    파이리자몽 100번 추첨하면 한 번 뜰까말까한 대진운..
  • [레벨:29]Kugel 2020.02.19 12:16
    와 부럽다
    저는
    아스날 , 인테르, 라이프치히, 생테티엔(저)
    걸려서 겨우 비벼서 올라가서
    레알 만났는데ㅋㅋ
  • [레벨:2]건방진둘리 2020.02.20 04:42
    Kugel 저도 이렇게 운 좋은적은 처음이에요 ㅋㅋ
  • [레벨:15]낙산 2020.02.19 12:29
    와....전 바르샤 영보이즈 잘츠부르크인데 바르샤 유웨파감 ㅋㅋㅋㅋㅋㅋ영보이즈가 올라감
  • [레벨:2]건방진둘리 2020.02.20 04:42
    낙산 에펨 바르샤는 실축만큼 세지는 않더라구요. 압박 세게 넣고 맞불 놓으면 은근히 잘잡힙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측면 공미랑 측면 미드필더 포지션 질문 5 [레벨:25]열리니 2020.02.19 361  
자유 최근에 업데이트 됬나요? 2 [레벨:2]교수님의원딜강의 2020.02.19 456 1
자유 패치 로스터 받은 컴에서 fm돌리다가 1 [레벨:3]인신혜 2020.02.19 262  
자유 아... 돌문 지오바니 레이나... 에펨 로스터 작업하고 싶게 만들어지네 [레벨:7]유나 2020.02.19 167 1
자유 라움도이터와 인포공의 차이점이 뭐냐 ?? 13 [레벨:23]내일은없다 2020.02.19 2741  
자유 의외의 유렵최고 공격수.. 10 첨부파일 [레벨:11]이다해 2020.02.19 819 3
자유 진짜 펨창은 이거 보려고 우승함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0]어빌무시 2020.02.19 228 1
자유 존나 명문팀 추천좀 11 [레벨:14]윤가네갓갓갓 2020.02.19 500  
자유 ATM은 두 번째 시즌 부터 선수단 ㅈ망임? 2 [레벨:10]어빌무시 2020.02.19 191  
자유 챔스 조편성 역대급 개꿀 12 첨부파일 [레벨:2]건방진둘리 2020.02.19 694 7
자유 이런 선수들은 생성인가요 ? 3 첨부파일 [레벨:2]장꾸 2020.02.19 206 2
자유 오리기 보다 더 개쩌는 기적형 스트라이커 2 첨부파일 [레벨:10]어빌무시 2020.02.19 884 2
장면GIF 캉테-베르너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人君所畏者史而已 2020.02.18 235 2
자유 전술 왼쪽 측면을 노려라해도 왜 안됩니까 2 [레벨:2]바주서 2020.02.18 284 1
자유 둘중에 추천좀 3 첨부파일 [레벨:34]11Werner 2020.02.18 167  
자유 컨퍼런스 북부 남부에서 우승하면 컨퍼런스 프리미어로 승격인가요 ? 2 [레벨:24]슈퍼크랙김호남 2020.02.18 217  
자유 강팀은 이기고 약팀을 못이겨서 우승 못하네 자꾸 1 [레벨:3]오바메양종신 2020.02.18 48  
자유 제휴구단 체크는 됐는데 확인이 없음 이거 어케함? 4 [레벨:21]제너럴라모스 2020.02.18 186  
자유 크 우리흥 발롱 ㅅ 1 첨부파일 [레벨:25]강냉이헌터 2020.02.18 291 1
자유 트콰는 침투. 와플메는 드리블이여? 4 [레벨:2]바주서 2020.02.18 243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07 308 309 310 311 312 313 314 315 316 ... 다음
/ 6,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