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05:57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조회 수 448 추천 수 2 댓글 2


1시즌 - https://www.fmkorea.com/2724993828

2시즌 - https://www.fmkorea.com/2731191072



뻥글 애들로만 모아도 사기급 스쿼드 나오네요.. 이번 시즌 과도한 영입으로 버리는 시즌이었네요 ㅎㅎ


이제 뻥글에서 쓸만한 애들은 다 써봐서.. 점점 생성 키우는 맛으로 할듯




0. 선수단


0. 선수단.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지금 4시즌 진행 중인데, 골리 호워드 빼고는 다 정리했네요 ㅎㅎ 성적은 그걸 보시고


이번 시즌은 체감 위주로 말씀드릴게요.



===========================================================================================



1. 카일 워커


1. 카일워커.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1. 카일워커 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모두 아시는 오른쪽 풀백 사기캐죠 ㅎㅎ 체감 역시 쩝니다 토트넘이 항상 버려서 싸게 데려 올 수 있죠 ㅎㅎ 전 80억에 데려왔네요


은퇴할 때 까지 쓸 수 있을듯 오른쪽은 얘랑 카일 노튼 전부 토트넘 애들 데리고 왔네요 토트넘 하시는 분들 오른쪽 수비수


걱정 없겠어요~






2. 카일 바틀리


2. 카일 바틀리.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2. 카일 바틀리 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믿고 쓰는 아스날 산입니다. 에버튼이 아스날이랑 크게 라이벌이 아니라 아스날 애들 많이 뺴왔네요 ㅎㅎ 


분배 보시면 아시겠지만, 체감 지립니다. 안정감 쩔어줍니다. 33억에 헐 값에 본좌 센터백 얻었네요


아스날이 지금 반 할 감독인데, 정신 나간듯이 선수를 팔아제끼네요.







3. 잭 코크



3. 잭코크.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3. 잭코크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역시 믿고 쓰는 사햄 산 중미죠. 랄라나와 같이 사햄의 미래 입니다. 빅 클럽에서 충분히 로테로 돌려도 될 정도 ㅎㅎ


저는 수미로 키우고 있는데, 충실히 잘 해줍니다. 얘도 히든이 좋아서 인지 무난히 잘해줍니다.


하위팀이라면 영입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상위팀 로테로도 괜찮구요 주전도 무난합니다.







4. 스티븐 콜커


4. 스티븐콜커.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4. 스티븐콜커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아스톤 빌라에서 50억에 업어왔습니다. 뻥글 진짜 가성비 쩌는애들 많네요 ㅎ 얘는 느린게 흠이긴 하지만 공중볼 장악이 쩝니다.


민첩 집훈 시켜주면 본좌급 활약 해줍니다. 거지구단들은 믿고 한번 써보세요~ 체감 진짜 좋습니다.






5. 티아고 일로리


5.티아고일로리.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5.티아고일로리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얘도 꽤나 유명하죠~ 넋 놓고 있다가 포르투갈 국대가 채갔네요.. 지금 잉글 국대 감독인데, 이걸 생각 못했음.. 


그래서 포르투갈 국적이 되버림 ㅠ 다음 시즌에 팔려구요. 얘는 포텐 180 까지 뜨고 본좌인 거는 알 사람들 다 알거임.


3시즌만 키워도 그냥 통곡의 벽임. 히든도 개 쩔어서 그냥 개본좌입니다. 50억이란 싼 가격은 덤.







6.  잭 윌셔



6.잭윌셔.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6.잭윌셔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이제는 돈도 남겠다. 아스날이 잘 팔지도 않는데 시즌 도중 불만 떳길래 시원하게 질러 버렸습니다. 660억 ㅋㅋ


20살임에도 이미 본좌 스탯인데, 한 13-14년은 넉넉히 쓸거 생각하면 비싸다고 안 느껴지네요 ㅎㅎ


잭 윌셔 원맨팀으로 한번 키워보겠습니다~ 공미로 놓으면 루니 부럽지 않습니다.




7. 아론 레넌



7.아론레넌.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야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오른쪽 윙 본좌 급이네요. 골도 엄청 잘 넣고 드리블 한번 치면 막을 애가 없네요 ㅎㅎ


바이스급이라고 보면 됩니다. 나이가 많은 게 조금 흠이네요. 




8. 네사니얼 클라인


7.아론레넌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양발잡이라 왼쪽에서도 잘해줌 ㅎㅎ 왼쪽 풀백 구하기 힘든데 얘로 주구장창 우려먹어야 겠네요. 


베인스 은퇴도 가까워 지는데 얘로 잘 메꿔주면 되겠네요 ㅎㅎ 뤼카 디뉴 급은 해줍니다. 크리스탈팰리스 출신.






9. 젤리 이스마일


8. 젤리 이스마일.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8. 젤리 이스마일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이름이 뭔가 귀여움. 100억에 한번 키워보려고 영입했습니다. 간간히 조커로 나오는 데도 골 잫넣어주는거 보니 한 2시즌 키우면


윙어 본좌 될듯 ㅎㅎ 체감 좋아요. 울브스의 희망일듯.





10. 라이언 메이슨


9. 라이언메이슨.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9. 라이언메이슨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역시나 믿고 쓰는 닭트넘 유망주. 자계로 버린걸 더비가 주워갔었네요. 50억 주고 영입해서 윌셔 백업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야망이 조금 낮음 9인가 그랬던거 같네요. 그래도 출장 잘 시켜주니까 쑥쑥이로 크네요. 아직은 체감이 그리 좋은지 모르겠음.


포텐 160이라 참고 키워 볼 예정.







11. 다니엘 스터리지



10.다니엘스터리지.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10.다니엘스터리지2.png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돈도 남는 김에 시원하게 한번 또 쐈습니다. 300억원에 영입한 포텐 180 스터리지. 원톱 만능 격수로 한번 키워보려 합니다.

애가 탐욕충이긴 한데, 그래도 가끔 시원시원하게 넣어주니까 밉지 않네요 ㅎㅎ




============================================================================================


4시즌은 스완지 트레블 전술로 돌리고 있는데, 진짜 이 전술은 너무 잘 만들었네요.


해외전술은 진짜 트윅, 스완시가 투톱인듯.


제논 공미 버전은 답답해서 못 쓰겠음. 나중에 한 2시즌 후에 오리지널 제논으로 한번 써봐야겠어요.


4-5시즌은 스완시 트레블 쓸 예정입니다. 잉글 국대도 지금 겸하고 있는데, 다음 시즌 같이 후기 올리겠습니다.



  • [레벨:24]민쥐 2020.02.21 19:44
    꿀선수들만 잘 영입하셨네요ㅋㅋㅋ
    전술이 너무 좋아서 자작 전술도 사용해 보심이??
  • [레벨:3]자사오 2020.02.23 12:12
    민쥐 자작전술 한번도 안해봐서 자신이 없네요 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센터백 주장 , 풀백에 부주장 맡겼더만 6 [레벨:20]암더킹 2020.02.24 456 3
에펨 파르마 반시즌 2 첨부파일 [레벨:1]montoya 2020.02.23 126 3
에펨 흥민이 체감 개지리네ㄷㄷ 7 [레벨:13]암세포배양중 2020.02.23 218 2
에펨 확장로스터 추가선수 증발 ㄷㄷ 1 [레벨:22]yassuo 2020.02.23 115 2
에펨 생성선수도 선호하는 등번호만들수있을까요? 첨부파일 [레벨:1]애1무부장관 2020.02.23 146 4
에펨 현재 구단에서 활동후 은퇴 4 [레벨:24]뷰지스님 2020.02.23 322 3
에펨 선수들 계속 불만떠서 라커룸대화로 갈굴수가 없는데 어떻게하죠? 3 [레벨:22]yassuo 2020.02.23 206 3
에펨 모바일에서는 쉘터 로스터 못받나요???ㅠㅠ 1 [레벨:12]인면목 2020.02.22 98 3
에펨 기본확장 팀추천 좀 5 [레벨:24]뷰지스님 2020.02.22 424 4
에펨 컨셉잡고 새로운팀으로 시작 할건데 추천점용 4 [레벨:12]인면목 2020.02.22 264 2
에펨 경기 전 '상대 선수 대응 전략'에서 방침을 일괄적으로 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레벨:22]고교사변 2020.02.22 251 2
에펨 델피에로의 득점기록을 경신한 디발라 4 첨부파일 [레벨:21]축구잘알남 2020.02.22 281 3
에펨 리틀메시 키우기 하고싶은데 도움좀용.. 3 [레벨:12]인면목 2020.02.22 143 1
에펨 기본확장 질문있는데 6 첨부파일 [레벨:24]뷰지스님 2020.02.22 180 1
에펨 내 이름딴 경기장 생겼는데 이거 수용 인원 확장도 가능하죠? 8 첨부파일 [레벨:24]달동네 2020.02.22 248 3
에펨 인포한테 측침 안침 차이가 먼가요? 2 [레벨:22]yassuo 2020.02.22 206 2
에펨 홀란드 부럽지 않네 이녀석.. 1 첨부파일 [레벨:24]달동네 2020.02.21 223 3
에펨 흥민이 에이전트 미친놈인가.. 3 [레벨:13]암세포배양중 2020.02.21 279 2
에펨 ㅋㅋ 내꺼 아스날 감독 1 첨부파일 [레벨:25]어월드 2020.02.21 192 2
에펨 에버튼 잉글랜드 순혈 구단 만들기 (3시즌) 2 첨부파일 [레벨:3]자사오 2020.02.21 448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다음
/ 4,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