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10:08

포텐 [속보] 코로나19 신규환자 334명…국내 확진자 총 1595명

조회 수 45828 추천 수 179 댓글 91
  • BEST [레벨:30]전하 2020.02.27 20:43
    ㅈㅍㅇㅁㄹ 이 분 자꾸 이러시네. 어제는 어제가 피크라면서요? 작성글도 쪽바리 코로나 대처 관해서 까는 글 밖에 없고.
  • BEST [레벨:5]곰동수 2020.02.27 11:48
    ㅈㅍㅇㅁㄹ 교회 검사 대기자 7천명가량 남아있다는데..??
  • BEST [레벨:13]탑시티 2020.02.27 20:21
    ㅈㅍㅇㅁㄹ 전남 오늘부터 신천지 전수조사드간다..
  • BEST [레벨:18]인플 2020.02.27 21:48
    ㅈㅍㅇㅁ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참 고생한다
    왜 현실을 보고 정치인을 지지하지않고
    지지하는 정치인에 현실을 끼워맞추는거냐
  • [레벨:9]강인복귀기원 2020.02.27 10:09
    십..
  • [레벨:11]백구김범 2020.02.27 10:09
    미쳤다.. 생각보다 너무 빠르네
  • [레벨:31]odysseus 2020.02.27 10:09
    진짜 1만명 까지 달리겠는데
  • [레벨:24]팡팡이야 2020.02.27 19:56
    odysseus 1만은 넘을 확률이 꽤 높음
  • [레벨:24]NP과3병동 2020.02.27 21:56
    odysseus 전 3만도 오버라고 봄
  • [레벨:25]그스그시 2020.02.27 10:14
    이번 주말부터는 확진자 하루에 500명씩 뜨겠네
  • [레벨:21]ㅈㅍㅇㅁㄹ 2020.02.27 10:14
    그스그시 ㄴㄴ 오히려 오늘내일 기점으로 감소함. 걍 신천지 대구교회에서 확진자 833명 반영되서 요 몇일 수치 뛰는거임.
  • [레벨:25]그스그시 2020.02.27 10:15
    ㅈㅍㅇㅁㄹ 다른지역은 이제 시작이던데... 그리고 그건 누적이라 오늘은 300명 추가임
  • [레벨:16]먹깨비깨비 2020.02.27 21:49
    그스그시 그래두 주말간 좀 증가세가 꺾였으면 좋겠다... 뭐라도 좀 좋은 소식이 있어야지 나라에... 슬프네 ㅠ
  • BEST [레벨:5]곰동수 2020.02.27 11:48
    ㅈㅍㅇㅁㄹ 교회 검사 대기자 7천명가량 남아있다는데..??
  • BEST [레벨:13]탑시티 2020.02.27 20:21
    ㅈㅍㅇㅁㄹ 전남 오늘부터 신천지 전수조사드간다..
  • BEST [레벨:30]전하 2020.02.27 20:43
    ㅈㅍㅇㅁㄹ 이 분 자꾸 이러시네. 어제는 어제가 피크라면서요? 작성글도 쪽바리 코로나 대처 관해서 까는 글 밖에 없고.
  • [레벨:28]쫘쟝먹고쉽슙니까 2020.02.27 21:17
    ㅈㅍㅇㅁㄹ 뭔 맨날 피크래 ㅅㅂ ㅋㅋㅋㅋ

    하루 지나면 다시 내일이 피크라고 드립치고 ㅋㅋㅋ
  • [레벨:8]MEAB 2020.02.27 22:08
    쫘쟝먹고쉽슙니까 ㅋㅋㅋ피크 맞긴맞지 매일매일 오늘이 확진자수 젤 높자너~ 언제 내려갈지는 몰라도 ㅎ
  • [레벨:13]낳으나으세요 2020.02.27 21:48
    ㅈㅍㅇㅁㄹ 피크 뜻은 아시죠?
  • BEST [레벨:18]인플 2020.02.27 21:48
    ㅈㅍㅇㅁ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참 고생한다
    왜 현실을 보고 정치인을 지지하지않고
    지지하는 정치인에 현실을 끼워맞추는거냐
  • [레벨:20]우리삼촌 2020.02.27 21:48
    ㅈㅍㅇㅁㄹ 무슨 개소리를..
    그리고 며칠이다 몇일이 아니라
  • [레벨:25]뽕도따고님도따고 2020.02.27 21:49
    ㅈㅍㅇㅁㄹ 2/12 정부
    “대규모 국내 행사 취소 말라” 권고

    지금 확진자수 무엇?
  • [레벨:24]불타는태양 2020.02.27 21:50
    ㅈㅍㅇㅁㄹ 싸물어..
  • [레벨:12]Tasna 2020.02.27 21:51
    ㅈㅍㅇㅁㄹ 이거 어제 문재인 지지하는 내친구가 정확히 이내용 클리앙에서 주워와서 페북에 올리던데
  • [레벨:21]일본어로헛소리함 2020.02.27 21:51
    ㅈㅍㅇㅁㄹ 대깨문
  • [레벨:22]문이과통합 2020.02.27 21:51
    ㅈㅍㅇㅁㄹ 그걸보고 기록을 경신한다고 하는거란다
  • [레벨:24]데이비드보위 2020.02.27 21:54
    ㅈㅍㅇㅁㄹ 피크가 peak가 아니라 pick이엇던것
  • [레벨:24]누에보메스타야 2020.02.27 21:56
    ㅈㅍㅇㅁㄹ 구일신 일일신 우일신 ㅇㄷ
  • [레벨:23]패스패스조앙조앙 2020.02.27 21:58
    ㅈㅍㅇㅁㄹ 문재인 개새끼 해봐
  • [레벨:20]한창식 2020.02.27 22:00
    ㅈㅍㅇㅁㄹ ㄷㄲㅁ ㅇㄷ
  • [레벨:22]서산 2020.02.27 22:03
    ㅈㅍㅇㅁㄹ 지랄을하세여
  • [레벨:10]라이언닝 2020.02.27 22:07
    ㅈㅍㅇㅁㄹ 에라 볏신샠키
  • [레벨:11]상암주민 2020.02.27 22:40
    ㅈㅍㅇㅁㄹ 인터넷 속에 살지 마시고 현실 밖으로 나오시죠 허허허...
  • [레벨:24]팡팡이야 2020.02.27 19:55
    최종 추정은 1만에서 2만사이. 1만명 확진에서 꺽이면 정말 다행이라고 보면됨.

    지금 대구 경북은 퍼진상태에서 검사해서 막고 있는데.

    의외로 지금 그외지역도 지역감염의 징후가 꽤 있음.
  • [레벨:22]박지현 2020.02.27 22:08
    팡팡이야 ㄹㅇ임?
  • [레벨:24]팡팡이야 2020.02.27 19:57
    그리고 전에 예상했는데

    3천명이상이 뜨면 의료시스템에 마비가 오기 시작함

    만명이상뜨면 중증환자들도 소화하기 힘들게됨.

    제발 거기까지 안갔으면 좋겟지만 현상황에서는 희망적인 전망을 할 소스가 없다.
  • [레벨:22]야인시대 2020.02.27 19:58
    개좆병신같은 정부 짱깨들이나 진작에 차단하지ㅉㅉ
  • [레벨:1]참만참세티엔아웃 2020.02.27 19:58
    지금은 1766명임
  • [레벨:23]진심 2020.02.27 20:46
  • [레벨:23]Economet 2020.02.27 20:45
    재앙아.......
  • [레벨:34]늘보한세 2020.02.27 21:10
    현재 1766 / 13이네...
  • [레벨:24]마귀음란 2020.02.27 21:19
    늘보한세 오른쪽이 사망자??
  • [레벨:34]늘보한세 2020.02.27 21:19
    마귀음란 ㅇㅇ 16시 기준이니 실제론 더 늘었을듯
  • [레벨:24]마귀음란 2020.02.27 21:19
    늘보한세 하이고..
  • [레벨:25]선정인 2020.02.27 21:44
    아까 권영진 시장이 미발표자들도 있다 했으니까
    한 3천명으로 보면 되려나
  • [레벨:38]무한순환의회전문 2020.02.27 21:46
    광주/전남은 요 며칠새 확진자 없음으로 알림문자 오던데... 이제 전수조사 끝나면 대거 늘어나겠지;;;
  • [레벨:2]국산전기 2020.02.27 21:47
    무한순환의회전문 그게 제일 무섭
  • [레벨:4]멘탈폭행 2020.02.27 21:47
    아 오전 뉴스네 놀래라ㄷㄷ
  • [레벨:14]스티브라운드 2020.02.27 21:47
    그저 문재앙
  • [레벨:32]콩본좌2 2020.02.27 21:47
    내일 오전에 2000찍는거 아니냐 ㅅㅂ
  • [레벨:8]Tensor. 2020.02.27 21:47
    전염 속도 미쳤네
  • [레벨:25]니똥꼬내꼬 2020.02.27 21:47
    http://www.busan.go.kr/corona/index.jsp

    부산 확진자 이동경로 꼭 확인해봐
  • [레벨:20]ElIiott 2020.02.27 21:47
    어떤 글에서 이미 2천명 넘었다고 봤는데
  • [레벨:21]서대문우체국 2020.02.27 21:47
    ElIiott 이거 오늘 오전꺼
  • [레벨:24]고슴도치루비 2020.02.27 21:47
    낼 2000간다...
  • [레벨:21]J.그릴리쉬 2020.02.27 21:47
    응 지금은 1700~
  • [레벨:11]이카무스메 2020.02.27 21:48
    박정희한테는 김재규가있는데 문재인한텐 누구라도 있었으면..
  • [레벨:25]뽕도따고님도따고 2020.02.27 21:50
    이카무스메 그렇게 디지면 신격화 되어버려서 안됨
  • [레벨:5]심익현 2020.02.27 22:02
    이카무스메 요즘 대가리 개박살난 병신들 하는 짓거리 보면 문재인은 어떻게 뒤지든 미화됨 시발
  • [레벨:14]피르미누의눈 2020.02.27 21:48
    최악으로 5천 보면 될라나? 아님 그정도까진 안나오려나
  • [레벨:25]아놀트슨 2020.02.27 21:48
    피르미누의눈 4월이 피크라는데 만명 넘을수도있지않을까
  • [레벨:24]발렌발로걸어 2020.02.27 21:49
    아놀트슨 3월이 피크 아니였어? 3월이 헬이라든데
  • [레벨:25]아놀트슨 2020.02.27 21:50
    발렌발로걸어 솔직히 지금 백신 얘기 하나도 안나오는 시점에서 우리끼리 기사보고 예측하는게 의미 없긴함 ㅠ 힘내세욤
  • [레벨:24]발렌발로걸어 2020.02.27 21:59
    아놀트슨 그렇긴하넹 미국 통계론 20일에 진짜 아작난다고 나왔는데 서로서로 조심해야지.,
  • [레벨:9]장래희망무스타피 2020.02.27 21:48
    실제로 2000명은 한참 넘었겠네
  • [레벨:3]상암동베르캄프 2020.02.27 21:48
    자치단체 개별자료 다 더하면 2000이라던데 ㅠㅠ
  • [레벨:20]린.의지 2020.02.27 21:49
    창원 이제 시작이다..
  • [레벨:3]국토정보공사 2020.02.27 21:49
    근데 치사율은 존나 낮아서 별로 안무서운데 영구적으로 폐 안좋아진다는건 팩트임?
  • [레벨:16]그리핀 2020.02.27 21:53
    국토정보공사 일단 폐렴 자체가 신종코로나 아니어도 후유증 남는다곤하던데
  • [레벨:20]더치 2020.02.27 21:53
    국토정보공사 기사에선 대부분의 호흡기 기관이 심해지면 폐 섬유화증을 일으킬 수 있다넹 저것도 심하게 걸리면 그런가봄
  • [레벨:11]정직 2020.02.27 21:54
    국토정보공사 포도라는데
  • [레벨:20]씨메 2020.02.27 21:49
    그냥 대구경북 빼고는 사실상 진료를 못해서 확진자 별로 안 느는것 같은데.. ㅠㅠ
  • [레벨:23]티아고알마다 2020.02.27 21:51
    우리동네 우한폐렴3명 걸렸는데 현재까지 3명전부 신천지임
  • [레벨:17]찌즈버거 2020.02.27 21:53
    티아고알마다 진짜 신천지 시발새끼들 꾸역꾸역 기도하러가서 걸려오는구나
  • [레벨:9]쓸모없는송이버섯 2020.02.27 21:52
    개씨발 어차피 좆된거 중국한테 다시 옮기러 가자
  • [레벨:16]Artparkk 2020.02.27 21:54
    쓸모없는송이버섯 좋은 방법인데?
  • [레벨:25]한중일크로스 2020.02.27 22:28
    쓸모없는송이버섯 중국:어림없지! 입국금지ㅋㅋ
  • [레벨:22]황.예지 2020.02.27 21:52
    ㅋㅋㅋㅋㅋㅋ 신천지가 바퀴벌레마냥 씨뿌리는구나
  • [레벨:17]찌즈버거 2020.02.27 21:52
    신천지랑 문천지 같이 좀 죽여
  • [레벨:3]한솥도시락씹창렬 2020.02.27 21:53
    ㅋㅋㅋㅋㅋ대구 1100명 ㅆㅂ
  • [레벨:17]박지성선발 2020.02.27 21:53
    ㅠㅠ언제쯤 수그러들까
  • [레벨:5]좌파구리요리사 2020.02.27 21:56
    간이키트풀리면 이제 확진자수 엄청 늘어날듯
  • [레벨:23]공수처장 2020.02.27 21:56
    문천지 죽어
  • [레벨:10]레아세이두 2020.02.27 21:56
    내일 2천명 뚫겠네 와 진짜 큰일났다...
  • [레벨:22]킹타이거 2020.02.27 21:58
    你这是什么意思?你上次不是说你不会忘记天安门而且必定找回民主主义吗

    너 이게 무슨 뜻이야? 너는 지난번에 천안문도 잊지않고 민주주의도 되찾겠다고 말했잖아

    中国国家主席习近平对暗杀计划顺利进行吗?

    시진핑 주석에 대한 암살 계획은 잘 진행되고 있나?

    上次说要为香港示威加油的是什么?

    그럼 홍콩 시위를 응원한다고 말했던건 뭐야?

    赞成维吾尔族人独立,欢迎啊

    위구르인들의 독립에 찬성한다니 환영이야

    看你用韩语说怀念刘晓波,你是好人啊

    류샤오보가 그립다고 한국어로 말하는걸 보니 넌 좋은 사람이야

    你用韩文问过"想知道西藏人民是怎么被共产党镇压的吗?"

    티베트인들이 어떻게 공산당에 탄압받았는지 알고싶다고 한글로 물어보았구나?

    在这里见到"法轮功"修炼者,真高兴。 对下一个集结地应该很清楚吧?

    여기서 파룬궁 수련자를 만나다니 정말 반가워. 다음 집결지는 잘 알고 있겠지?

    天安门相关活动进展顺利

    천안문 관련 활동은 잘 되어가고 있어

    我们的秘密协会知道,看过这篇文章的所有同志都是以中国政权垮台为目标的同志 如果我们保持耐心,中国政权将崩溃。 亲爱的同志们,民主党希望,独裁腐败政权中国,垮台!

    이 글을 본 동지들은 모두 중국 정권 붕괴를 노리는 동지들인것을 우리 비밀결사대는 알고있다. 앞으로 조금만 참으면 중국 정권은 붕괴된다 동지들이여 민주주의의 희망을, 독재 부패정권 중국에겐 몰락을!

    小心被当局逮住 / 工作一结束手机就销毁

    당국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 / 일이 끝나면 핸드폰은 파기하도록 해
  • [레벨:33]아이즈원강혜원 2020.02.27 21:59
    개애바 ㅅㅂ
  • [레벨:24]노드의형제단 2020.02.27 22:00
    내일오전에 취합하면 2천넘길지도
  • [레벨:21]녹차라떼 2020.02.27 22:02
    다 죽는다!!
  • [레벨:27]가디언즈갤 2020.02.27 22:03
    이 악물어라. 광주 전남이 신천지 신도 최다인데 이제 조사들어간다 했으면 난리날 듯
  • [레벨:21]레이첼_맥아담스 2020.02.27 22:13
    대구 사는데 이번 연말정산 40만원 받았어. 뭐 살지 행복한 고민중이었는데 우한 폐렴때매 가족들 마스크, 손소독제, 세정제, 생필품, 비타민 등 산다고 돈 다썼다ㅋㅋㅋ아깝진 않음. 무슨일이 있어도 무조건 살거다 나는.
  • [레벨:9]존슨탐지기 2020.02.27 22:55
    레이첼_맥아담스 비타민이 도움이 되나요??
  • [레벨:21]레이첼_맥아담스 2020.02.27 22:56
    존슨탐지기 그냥 면역력때문에 프로폴리스사면서 샀어요. 저희집은 챙겨먹자쪽이라ㅋㅋ
  • [레벨:5]발레르디 2020.02.27 22:15
    빨리 멈춰라...
  • [레벨:3]mu_luz 2020.02.27 22:22
    에혀...
  • [레벨:3]횐이7 2020.02.27 23:17
    맨날 상한가야 시발거. 주식이이랬으면. 에휴. ㅆ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속보] 코로나19 신규환자 334명…국내 확진자 총 1595명 91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훔바와뎀바바 2020.02.27 45828 169
유머 경남, 코로나19 확진자 7명 추가 총 46명…밀양 첫 발생 2 [레벨:39]킹종부 2020.02.27 201  
유머 정부) 새 마스크 없다면, 오염 덜 된 마스크 재사용 199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절기가시묘하네요 2020.02.27 59263 441
유머 현시각 병신더비 1 첨부파일 [레벨:11]관심주세요 2020.02.27 317  
유머 대구 첫 완치자 1 첨부파일 [레벨:16]신정 2020.02.27 438 8
유머 [속보] ‘코로나19’ 확진자 334명 증가…국내 총 1,595명 2 첨부파일 [레벨:23]미나토유키나 2020.02.27 449 9
유머 확진자 334명 추가 5 첨부파일 [레벨:16]오오오오오오오옹 2020.02.27 409 6
유머 이태원 클라스 이주영(마현이역) 작년 인터뷰...jpg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아드리비툼 2020.02.27 56865 415
유머 펨창이랑 눈마주친 누나들.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에불발희세호 2020.02.27 1428 5
유머 어머님 세대의 중매 결혼 3 첨부파일 [레벨:32]배위사정 2020.02.27 1347 6
유머 뭐든지 한번에 꽂아버리는 남자.gif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5]시스진핑모니터 2020.02.27 257 4
유머 코로나19 334명 증가 총 1,595명 199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스크랩용아디 2020.02.27 49267 231
이슈 부산 12번 환자 거짓말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36]Vi 2020.02.27 64729 513
유머 팩트) 에펨을 왜 돈주고 삼? 3 첨부파일 [레벨:10]랠리루 2020.02.27 241 1
유머 나 죽을때 그냥 바다에 뿌려줘 2 첨부파일 [레벨:37]카와사키아야 2020.02.27 351 5
이슈 승부조작으로 은퇴한 프로축구 선수 이번엔 에이전트 사기 1 첨부파일 [레벨:38]겸손찡 2020.02.27 229 2
이슈 지금 검사물량 처리지연 아이디어 .. 첨부파일 [레벨:27]열무님 2020.02.27 446 2
유머 개좆두쉑 ㅋㅋㅋㅋ [레벨:25]도트퍼니셔 2020.02.27 81 1
유머 뿌노스 화들짝......거제 김밥집 근황.....jpg 49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이거완전띵이다 2020.02.27 64136 483
정보 [속보] 노원서 세 번째 확진자 추가…중계동 거주 5 첨부파일 [레벨:29]신미양요섭 2020.02.27 492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513 4514 4515 4516 4517 4518 4519 4520 4521 452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