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7 23:23

고구마유시민 03년생 아님?

조회 수 214 추천 수 0 댓글 5
나이 많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7]Agent47 2020.03.27 23:23
    02
  • [레벨:24]SoHwan 2020.03.27 23:23
    Agent47 뭐 많지도 않구만 나이
  • [레벨:7]Agent47 2020.03.27 23:24
    SoHwan 경쟁자인 테디도 어려서 그런듯
  • [레벨:24]SoHwan 2020.03.27 23:25
    Agent47 4살 차이면 조급할 필요까지는 없지 않낭
    종신할 생각이면 힘들긴 하겠네
  • [레벨:24]쿠사나기 2020.03.27 23:25
    케리아가 02년생이라서 비교되는거지 솔직히 아카데미에서 갈고 닦을 나이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협곡 칼바람 난 솔직히 스프링 1라운드 끝나고 그리핀이 다 이길줄알았음. 3 [레벨:2]믿음직 2020.03.27 493 1
협곡 칼바람 야 근데 아프리카 LPL중계 기준이 뭐냐? 7 [레벨:19]지나가다. 2020.03.27 264  
협곡 칼바람 테디의 잠재적 불안요소들 11 [레벨:31]사쿠라치요 2020.03.27 1215 1
협곡 칼바람 스크 1경기 확실히 잘한거 맞냐? 29 [레벨:17]호하키 2020.03.27 459  
협곡 칼바람 개인적인 에포트 감상은 30 [레벨:1]파댕이파란댕댕이 2020.03.27 7379 36
협곡 칼바람 올해 폼만 보면 에이밍 세컨드 원딜 평가 받을만한듯 9 [레벨:24]강서 2020.03.27 330 2
협곡 칼바람 듀렉은 씨맥 기소때문에 팀폼이 떨어지겠다 싶었는데 [레벨:31]정글대통령커즈 2020.03.27 60  
협곡 칼바람 솔직히 쵸비 최근 2경기 폼 위태위태 하다고 봄 10 [레벨:14]사가 2020.03.27 1467  
협곡 칼바람 칸나 인터뷰 떴다! [레벨:22]코너스톤90 2020.03.27 206 4
협곡 칼바람 구마유시보단 고리가 더 빨리 풀리지 않을까? [레벨:12]Bolton11 2020.03.27 96  
랭크모집 골3 같이 오늘 플레가실분 구함! 1 [레벨:8]삽사리리 2020.03.27 151  
협곡 칼바람 근데 프로게이머들에게 중요한게 [레벨:24]모태쏠로입니다. 2020.03.27 155  
협곡 칼바람 아무리 생각해도 테에가 라인전 약하다고 프레임씌운건 너무했음 2 [레벨:33]겐가 2020.03.27 424 8
협곡 칼바람 슼이 2대0으로 이겼나요?? 3 [레벨:21]바이그나이트 2020.03.27 299 2
협곡 칼바람 근데 작년 fpx 리라에선가 lck팀 어디가 무난히 바르지않음? 12 [레벨:24]인혜갓 2020.03.27 400  
협곡 칼바람 고구마유시민 03년생 아님? 5 [레벨:24]SoHwan 2020.03.27 214  
협곡 칼바람 해외리그얘기하는사람들 너무극단적임 6 [레벨:9]병욱단 2020.03.27 274 9
협곡 칼바람 kt 성적은 숙소환과 보노에게 달려있음. 7 [레벨:34]화공 2020.03.27 222 2
협곡 칼바람 솔직히 제일 신기한팀은 [레벨:7]달롯맘 2020.03.27 62  
협곡 칼바람 라인전 쌘 테디보니까 엄청 쌔네 [레벨:12]Bolton11 2020.03.27 137 1
협곡 칼바람 근데 결승도 온라인으로 하려나? 2 [레벨:27]환관 2020.03.27 123  
협곡 칼바람 LCK가 이미지랑 다르게 운영이 너무 구데기임 10 [레벨:7]메시드리블좀갈켜줘 2020.03.27 465 2
협곡 칼바람 SKT야 선수가 떠나고싶어하면 걍 보내주니까 6 [레벨:38]사과나라 2020.03.27 229  
협곡 칼바람 난 솔직히 김정수사단구성할때 ㅈㄴ 불안했었는데 14 [레벨:37](Ծ‸Ծ,,) 2020.03.27 371 2
협곡 칼바람 이번주 drx 믿을맨들이 못하는 거 같음 4 [레벨:22]내다버린30년 2020.03.27 257  
협곡 칼바람 쵸비도 운동하자 [레벨:21]땡큐 2020.03.27 47  
협곡 칼바람 지금 하루 3경기해서 이틀 연전뛰는거 왠지 그거 생각나네 [레벨:31]사쿠라치요 2020.03.27 117  
협곡 칼바람 엘림이라는 이름이 기독교쪽 이름임? 5 [레벨:31]pabianne 2020.03.27 309  
협곡 칼바람 젠지 우승했으면 좋겠다 [레벨:13]Genscout 2020.03.27 142  
협곡 칼바람 황 빼고 강으로 치면 1 [레벨:10]AzotsAa 2020.03.27 199 1
협곡 칼바람 표식이 BJ 시절에도 상대한테 동선 다 읽혔잖아 걍 피지컬 원툴임 ㅋㅋㅋ 20 첨부파일 [레벨:21]Rabona 2020.03.27 8587 96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