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7 23:25

스크 1경기 확실히 잘한거 맞냐?

조회 수 459 추천 수 0 댓글 29
후반케인 캐틀상대로
칼리스타로 오히려 안싸우고 후반본거;
결과적으로 이기긴했는데
이 판단을 뭐라 평가해야되나.. 어떤 판단이지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BEST [레벨:21]남천동 2020.03.27 23:25
    잘했다? O
    더 잘할 수 있었다? O
  • BEST [레벨:20]날바람카락 2020.03.27 23:26
    T1 조합이 이니시가 약해서 DRX가 계속 회피하니까 못 싸운 거임
  • BEST [레벨:21]남천동 2020.03.27 23:25
    잘했다? O
    더 잘할 수 있었다? O
  • [레벨:13]바이그나이트 2020.03.27 23:25
    초반에 밀리긴 했지
  • [레벨:25]Judy 2020.03.27 23:25
    걍 페이커 테디가 잘해서 이긴거지 존나 불안하긴함
  • [레벨:23]No.11골프선 2020.03.27 23:25
    그것보단 이니쉬안건 표식 쵸비가 ㄹㅈㄷ 솔직히 잘한건 모르겠음
  • [레벨:25]aivkaldk 2020.03.27 23:25
    못굴려서 콘돔이 잘 누웠는데 그냥 같이 후반가서 한타로 줘팸
  • [레벨:7]Bolton11 2020.03.27 23:25
    개인기량으로 풀어나간거라 봐야됨
  • [레벨:21]gotgil 2020.03.27 23:25
    걍 한타는 잘했음 운영은 아쉬웠다고봄
  • [레벨:24]쿠사나기 2020.03.27 23:26
    DRX가 누웠는데
  • [레벨:17]Furiosa 2020.03.27 23:26
    쿠사나기 티원이 누운거지 초반챔 잡고 싸움 안열었는데...
    후반 챔잡고 버티는건 누운건가..
  • [레벨:24]쿠사나기 2020.03.27 23:27
    Furiosa 그니까 그게 누운게 아니면 뭐임? 버틴다=눕는다 다른게 뭐야? 그리고 티원은 계속 싸움각 봤어
  • [레벨:16]호하키 2020.03.27 23:28
    쿠사나기 티원 존나뺐어
    다시봐야할거같아 친구양
  • [레벨:17]Furiosa 2020.03.27 23:29
    쿠사나기 그렇긴하네 ㅋㅋ 누웠다는 말의 늬앙스가 좀 다르게 느껴지긴 해서
  • [레벨:17]Furiosa 2020.03.27 23:30
    쿠사나기 대부분 한타 말리고 후반보자를 누웠다고 하지 않나 ㅋㅋ 픽 자체가 걍 후반 보고 가자였는데
    한타 안열어주고 쌈 회피 잘하건 누운게 아니고 운영을 잘한거지
  • [레벨:16]으르은이 2020.03.27 23:26
    서로 누울만 했다고 생각함 drx는 후반가면 안죽으니까 할만하다 이거고
    t1은 후반가면 르블랑이 날뛴다 이거니까

    는 바다용으로 끝났구요
  • [레벨:30]황태현 2020.03.27 23:26
    우리가 뭘 말한다고 과연 정답이 맞을까? 쟤들이 정답이었음 그냥
  • [레벨:24]tcordl 2020.03.27 23:26
    잘해서 이겼지만 구도를 봤을때 좋은그림은 아님
  • [레벨:11]국밥먹고싶어요 2020.03.27 23:26
    굴렸어야했는데 drx가 잘회피한건지 t1이 못굴린건지...
  • [레벨:11]제로_콜라 2020.03.27 23:26
    DRX가 유리한 픽으로 유리하게 플레이를 못함
  • BEST [레벨:20]날바람카락 2020.03.27 23:26
    T1 조합이 이니시가 약해서 DRX가 계속 회피하니까 못 싸운 거임
  • [레벨:20]오예두둠칫 2020.03.27 23:26
    초중반이 아쉬워서 그냥 페이커 테사기 믿고 후반 본듯
  • [레벨:22]스팸의신2 2020.03.27 23:27
    칼리가 후반 구린건 탑탱커에 미드메이지일 때고 세트 오른이면 그라가스만 봐주면 노딜이라 칼리스타가 좀비칼리로 나쁘지 않음
    적 원딜도 케틀이라 정직해서 칼리 잡기에 오히려 안 좋고
  • [레벨:34]adslk 2020.03.27 23:27
    테디가 인터뷰에서 말함
    후반에 페이커가 해줄거라 믿고 후반가면 우리가 이길거라 생각했다고
  • [레벨:2]더보기 2020.03.27 23:27
    서로 누울 근거들이 있어서 양쪽 다 손해보면서 무리하게 이니시를 안함
  • [레벨:21]나카노이츠키 2020.03.27 23:28
    결과로 보여준거지 뭐
  • [레벨:6]비초록 2020.03.27 23:30
    이니시가 없는데 저 돼지들 사이로 어케 비집고 들어가서 싸움? ㅋㅋㅋㅋ ㅈㄴ 브실골이세요?
  • [레벨:26]T1로치 2020.03.27 23:30
    은근히 템잘나온 르블랑이 포지에따라서 케틀 암것도못하게만들수잇어서 칼리가 앞라인한테 안죽을거라생각한듯?
  • [레벨:23]바나나킥핵펀치 2020.03.27 23:30
    drx가 누워서 티원이 싸움 걸고 싶은데 이니시가 부족해서 못걸다가 후반간거
  • [레벨:2]냥냥냥냥냥냥냥 2020.03.27 23:32
    아니 테디 인터뷰에서 후반 자기내들이 더 좋다고 하고 이겼는데 님이 안좋다고 하면 어쩔거임?
  • [레벨:1]항저우 2020.03.27 23:36
    미안하지만 정답은 승리임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협곡 칼바람 구마유시같은 괴물평가 듣는 유망주가 하필 테디라인이네 2 [레벨:32]만석꾼 2020.03.27 224 2
협곡 칼바람 어떻게 IG가 안무섭단 얘길하냐 25 [레벨:37]옌율 2020.03.27 6186 44
협곡 칼바람 Kt가 진짜 매력적이네요 8 [레벨:24]컴스탁네이놈 2020.03.27 234  
협곡 칼바람 근데 자야픽은 왜한거임 10 [레벨:2]AzotsAa 2020.03.27 288  
협곡 칼바람 오늘 한화가 아펠 풀어줬을때 무조건 이겼다라고 생각함 2 [레벨:35]Maia 2020.03.27 242 4
협곡 칼바람 한화는 솔직히 말하면...잘못된 리빌딩이였지 11 [레벨:23]누군가말했다 2020.03.27 281 4
협곡 칼바람 도란이 잘해서 t1이 못굴린거 13 [레벨:24]땡큐 2020.03.27 339 3
협곡 칼바람 온라인 결승은 에반뎅.. 6 [레벨:21]바닐라플랫화이트 2020.03.27 259  
협곡 칼바람 엘림 인터뷰도 떴다! [레벨:22]코너스톤90 2020.03.27 213 4
협곡 칼바람 '테디' 박진성, "나 대신 '구마유시'가 출전해도 잘할 것" 43 포텐 [레벨:22]kenzi 2020.03.27 34237 186
협곡 칼바람 작년 서머 LPL도 LCK보다 밑이다 , 보니깐 수준떨어졌다 했는데 22 [레벨:23]카드레 2020.03.27 240 1
협곡 칼바람 '테디' 박진성, "나 대신 '구마유시'가 출전해도 잘할 것" 22 [레벨:32]JJuDaSa 2020.03.27 7190 38
협곡 칼바람 난 솔직히 스프링 1라운드 끝나고 그리핀이 다 이길줄알았음. 3 [레벨:2]믿음직 2020.03.27 493 1
협곡 칼바람 야 근데 아프리카 LPL중계 기준이 뭐냐? 7 [레벨:19]지나가다. 2020.03.27 264  
협곡 칼바람 테디의 잠재적 불안요소들 11 [레벨:31]사쿠라치요 2020.03.27 1215 1
협곡 칼바람 스크 1경기 확실히 잘한거 맞냐? 29 [레벨:16]호하키 2020.03.27 459  
협곡 칼바람 개인적인 에포트 감상은 30 [레벨:1]파댕이파란댕댕이 2020.03.27 7379 36
협곡 칼바람 올해 폼만 보면 에이밍 세컨드 원딜 평가 받을만한듯 9 [레벨:24]강서 2020.03.27 330 2
협곡 칼바람 듀렉은 씨맥 기소때문에 팀폼이 떨어지겠다 싶었는데 [레벨:32]정글대통령커즈 2020.03.27 60  
협곡 칼바람 솔직히 쵸비 최근 2경기 폼 위태위태 하다고 봄 10 [레벨:14]사가 2020.03.27 1467  
협곡 칼바람 칸나 인터뷰 떴다! [레벨:22]코너스톤90 2020.03.27 206 4
협곡 칼바람 구마유시보단 고리가 더 빨리 풀리지 않을까? [레벨:7]Bolton11 2020.03.27 96  
랭크모집 골3 같이 오늘 플레가실분 구함! 1 [레벨:8]삽사리리 2020.03.27 151  
협곡 칼바람 근데 프로게이머들에게 중요한게 [레벨:24]모태쏠로입니다. 2020.03.27 155  
협곡 칼바람 아무리 생각해도 테에가 라인전 약하다고 프레임씌운건 너무했음 2 [레벨:33]겐가 2020.03.27 424 8
협곡 칼바람 슼이 2대0으로 이겼나요?? 3 [레벨:13]바이그나이트 2020.03.27 299 2
협곡 칼바람 근데 작년 fpx 리라에선가 lck팀 어디가 무난히 바르지않음? 12 [레벨:24]인혜갓 2020.03.27 400  
협곡 칼바람 고구마유시민 03년생 아님? 5 [레벨:24]SoHwan 2020.03.27 214  
협곡 칼바람 해외리그얘기하는사람들 너무극단적임 6 [레벨:9]병욱단 2020.03.27 274 9
협곡 칼바람 kt 성적은 숙소환과 보노에게 달려있음. 7 [레벨:33]화공 2020.03.27 222 2
협곡 칼바람 솔직히 제일 신기한팀은 [레벨:4]달롯맘 2020.03.27 62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