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8 15:23

포텐 [바바리안풋볼] 루메니게 "어떤 새끼가 알라바를 사네랑 바꾼대?"

조회 수 10825 추천 수 90 댓글 55

1182606752.jpg.0.jpg [바바리안풋볼] 루메니게 "어떤 새끼가 알라바를 사네랑 바꾼대?"


최근 더썬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올 여름 르로이 사네의 영입을 확보하기 위해 데이비드 알라바와 현금 50m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주장하며 놀라운 뉴스를 가지고 나왔다. 맨체스터 시티의 윙어는 독일로 가는 움직임과 연관되어 있다. 그러나 그들의 보도는 지금까지 우리가 가지고 있던 정보를 모두 날려버렸다. 


지금, 뭔가 수상쩍은 냄새가 난다면, 아마 그럴 것이다. 오늘, 바이에른의 칼 하인츠 루메니게 회장은 그러한 제안의 존재를 부인함으로써 찬물을 끼얹었다. 그는 심지어 이것을 "동화속 이야기"라고 불렀다.


"내가 들은바에 의하면 르로이 사네와 데이비드 알라바+50m 스왑딜 소문이 돌고 있다. 이것에 대해 나는 분명히 말한다. 이것은 동화속 이야기이며 현실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물론 그들의 소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없었으므로 KHR이 그것에 대해 언급할 필요는 없었다. 더 썬은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좋은 원천이지만, 축구 더 썬은 이적 뉴스의 나쁜 원천이다.



불행히도,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의 모든 스포츠 오락물을 죽였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터무니없는 이적설 외에는 우리를 즐겁게 해줄 것이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다. 더 썬은 그런 기괴한 허튼소리를 떠올리고 그것을 "독점적"이라고 모함한 것에 대해 잘하지만, 다음번에는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것이다.


https://www.bavarianfootballworks.com/2020/3/27/21197160/bayern-munich-rummenigge-leroy-sane-manchester-city-transfer-swap-deal-david-alaba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닉네임짓기귀찮음 2020.03.28 15:46
    ^^l벌련들이 오도이 사네 존나 흔들어놓고 사지도 않았으면서 알라바 사네 트레이드 얘기 깔짝댔다고 존나 씅내네
    디질라고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3-28 15:58:01]
  • BEST [레벨:16]빌런s 2020.03.28 16:19
    킹폰지 이적이 뭔 99% 확정난것도 아니고 이벤트성이고 나발이고 이적전까지는 시티선순데 ㅈㄴ 역겹네ㅋㅋ
  • BEST [레벨:17]파덕 2020.03.28 16:17
    킹폰지 이적 확정난 뤼카같은 케이스도 아니고 남의 팀 선수인데 뭔상관이야
  • BEST [레벨:9]16rodri 2020.03.28 15:58
    닉네임짓기귀찮음 ㄹㅇ 내로남불 개역겨움
  • BEST [레벨:2]닉네임짓기귀찮음 2020.03.28 15:46
    ^^l벌련들이 오도이 사네 존나 흔들어놓고 사지도 않았으면서 알라바 사네 트레이드 얘기 깔짝댔다고 존나 씅내네
    디질라고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3-28 15:58:01]
  • BEST [레벨:9]16rodri 2020.03.28 15:58
    닉네임짓기귀찮음 ㄹㅇ 내로남불 개역겨움
  • [레벨:20]킹폰지 2020.03.28 16:12
    닉네임짓기귀찮음 언플 더럽게 한건 인정하는데 이적 앞둔 선수 이벤트성 경기에 뛰게 해서 부상당한것도 생각해야지
  • BEST [레벨:17]파덕 2020.03.28 16:17
    킹폰지 이적 확정난 뤼카같은 케이스도 아니고 남의 팀 선수인데 뭔상관이야
  • BEST [레벨:16]빌런s 2020.03.28 16:19
    킹폰지 이적이 뭔 99% 확정난것도 아니고 이벤트성이고 나발이고 이적전까지는 시티선순데 ㅈㄴ 역겹네ㅋㅋ
  • [레벨:20]킹폰지 2020.03.28 16:20
    빌런s 아니 그래서 그 경기때 당한 부상때문에 안산거잖아; 흔들어놓고 안산게 아니라 부상때문에 안샀다는건데 왜이리 화남?
  • [레벨:9]16rodri 2020.03.28 16:22
    킹폰지 https://m.fmkorea.com/2586700337
    탓할려면 알제리의료진 탓해야지 뭔 시티탓이야
  • [레벨:9]크라우디 2020.03.28 16:27
    킹폰지 아니 댓글만 봐도 이적설났는데 왜 이벤트경기 뛰게하냐는 책임전가 뉘앙스가 느껴지는데... 비추수랑 댓글들도 다 그런 뉘앙스를 느끼니까 하는말이겠죠. 뮌헨은 이적설나면 프리시즌이나 이벤트경기에 그 선수들은 기용 안하나봐요.
  • [레벨:20]킹폰지 2020.03.28 16:33
    크라우디 선수 흔들어 놓고 아무 이유없이 안삼? 오도이는 재계약해서 못샀고 사네는 부상때문에 안샀잖아..
    내가 하고싶은 말은 사네 이적 불발은 부상이 컸다라는거임.
  • [레벨:20]포그바맹구종신 2020.03.28 16:38
    킹폰지 첫댓글을 그냥 '사네 사려고 했는데 부상당해서 안샀다'라고 썼으면 덜 욕먹었을듯..
  • [레벨:20]킹폰지 2020.03.28 16:46
    포그바맹구종신 그럴듯.. 조언감사요
  • [레벨:2]닉네임짓기귀찮음 2020.03.28 23:58
    킹폰지 ㅅㅂ 오도이 재계약해서 못샀다고?
    그냥 싸게 못사니까 포기한거지
    계약기간 1년 남은 애한테 돈 꼬라박기 싫으니까 ㅋㅋ
  • [레벨:2]닉네임짓기귀찮음 2020.03.28 16:21
    킹폰지 개좆같은 소리세요 ㅅㅂ
    선수 부상당할지 안당할지 어케암 ㅋㅋ
  • [레벨:20]도담2 2020.03.28 17:08
    킹폰지 뮌헨 원래 언플 개더럽잖아 꾸정물새끼들 오도이로 ㅈㄴ 지랄한거 개짜증 단장 회장 싸그리 개씹노매너에 개병신들임
  • [레벨:20]킹폰지 2020.03.28 17:14
    도담2 원래 언플 잘 안함. 조용히 오피셜내는 타입임.
    사실까지 왜곡해가면서 까진 말아주셈.

    물론 저번 시즌 언플이 심한건 맞음.
    욕할꺼면 브라쪼 욕해주셈. 언플한 장본인임
  • [레벨:20]도담2 2020.03.28 17:18
    킹폰지 오도이로 지랄한거라고 얘기햇는데 사실 왜곡이라뇨 제가 다른거 얘기햇나요 오도이 사가에서 개지랄좃병신들이 대가리꺠진 소리해댄거 맞잖아요 첼시보드진이 성명내면서 하지말라고 햇느데도 쌩까고 ㅈㄴ 햇잖아요 그게 시발 동종업계 사람들이 할 행동인가요? 자칭 축구계를 이끌어간다는 분들이 꾸정물같은 언플해대는데요
  • [레벨:20]킹폰지 2020.03.28 17:20
    도담2 너가 ‘원래’ 언플 심하다매 그건 아니라고.
    그리고 난 작년 여름이적시장에서 바이언이 언플한 행동에 대해 커버칠 생각 없음.
  • [레벨:25]축신망갈라 2020.03.28 22:00
    도담2 그리고 시티가 이벤트성경기때 사네써서 못샀다면서 시티탓하는거도 존나웃김 그당시에 쓸선수가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선수랑계약한거도아니면서 내선수 내경기에쓰겠다는데 존나뭐라하더라
  • [레벨:25]축신망갈라 2020.03.28 21:57
    킹폰지 언플 브라쪼랑 나뚜루씹새끼가 오질나게함 시티소속선순데 지선수인마냥 언플해대고 나뚜루샛기는 뚜루,나뚜루 ㅇㅈㄹ하는거 보고 토나왔음 ㄹㅇ
  • [레벨:15]RealTus 2020.03.29 13:50
    킹폰지 브라쪼 어디 소속임? 바이언 소속임 그래서 바이언 욕먹는거라 생각함
    만약 레비가 결정적 득점 찬스에서 어이없이 실패하면 레비의 왼발 또는 오른발 아니면 머리 욕해야함?
    그냥 그러려니 생각하세요
  • [레벨:1]키미히32 2020.03.28 15:50
    구구절절 맞는 말
    걍 알폰소 윙어로 키우면 사네 안 노려도 될거 같은데
  • [레벨:35]바이에른뮌헨 2020.03.28 15:58
    킹럼 그렇지 ㅋㅋ
  • [레벨:26]KUEE 2020.03.28 16:08
    뮌헨이 알라바에 50m까지 넣어주면서 사네 데려오는건 딱히 이득이 아닐것 같은데
  • [레벨:8]PODG 2020.03.28 16:10
    킹실은 좆렇습니다 ㅋㅋ
  • [레벨:10]Skyblue2 2020.03.28 16:36
    애초에 그거 믿는 사람 있었나
  • [레벨:20]킹폰지 2020.03.28 16:58
    Skyblue2 브라쪼라면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잠깐이나마 들었었음ㅋㅋ
  • [레벨:10]Skyblue2 2020.03.28 18:16
    킹폰지 불가능도 가능하게 만드는 남자...ㅋㅋ
  • [레벨:7]실축골키퍼 2020.03.28 20:41
    Skyblue2 폴크가 믿던데 ..
    트루라고 했음 ㅋㅋ 스카이 독일도 믿었고
  • [레벨:10]Skyblue2 2020.03.28 20:51
    실축골키퍼 알라바+50m은 폴크도 낫뜨루했을걸
  • [레벨:7]실축골키퍼 2020.03.28 23:23
    Skyblue2 그건 그랬지만 그거보다먼저 바이언이 알라바랑 사네랑 스왑딜 원한다고 보도함ㅋㅋ
    뭐 폴크도 많이 틀리긴하지 전에 투헬도 틀리고 레반돕 레알도 밀다가 틀리고
    폴크는 약간 설레발 잘치는 성격이라
    키커랑 폴크랑 둘다 의견이 일치할때 그나마 사실이라고 보는게 좋을듯
  • [레벨:20]RUEL 2020.03.28 16:37
    1대1 교환도 아니고 알라바가 몇단계든 위에 있는 선수인데 +현금이라는 루머라 자존심 상할만함 ㅋㅋ
  • [레벨:9]16rodri 2020.03.28 16:41
    근대 폴크기사보니까 @50은 모르겟고 둘이트레이드 제안햇던거는 맞는거같던대
  • [레벨:10]Skyblue2 2020.03.28 16:49
    16rodri 폴크가 쓴다고 다 공신력 높은건 아니예요 독점빼면 그냥 빌트기사입니다 지난번꺼도 tz에서 보도한거 얘기하면서 나온 기사였어요
  • [레벨:35]Woooooo 2020.03.28 17:12
    빌트도 협상했었다고 하지 않았나 더선하고같이
  • [레벨:10]Skyblue2 2020.03.28 18:06
    Woooooo 협상했다고 한적은 없고 고려했으나 알라바측이 거절했다고 했었음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20.03.28 17:33
    "더 썬은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좋은 원천이지만, 축구 더 썬은 이적 뉴스의 나쁜 원천이다." ㅋㅋ
  • [레벨:24]필립월터필포덴 2020.03.28 18:22
    사네 시티에서 폼 찾고 주전먹자
  • [레벨:24]본투비블루 2020.03.28 18:33
    더썬드립 독일식 아재개그삘인디
  • [레벨:30]바이에른문헌 2020.03.28 19:35
    ㅋㅋㅋㅋ
  • [레벨:10]프란츠베켄바워 2020.03.28 21:09
    지네 구단 영입 찌라시는 착한 찌라시고 뮌헨 영입 찌라시는 나쁜찌라시냐?
  • [레벨:22]킹알마드리드 2020.03.28 21:35
    ???: 어떤 새끼가 울고 지랄이야?
  • [레벨:13]후옹 2020.03.28 21:36
    킹알마드리드 무버지 꿈을 꾸었읍니다...
  • [레벨:12]목동다이옥신 2020.03.28 21:36
    사네도 사지말고 알라바도 팔지말자
  • [레벨:20]토마스뮬러 2020.03.28 21:36
    페리시치랑, 쿠티뉴 임대로 빠지면 윙어는 데이비스, 냐브리 밖에없네,,,
  • [레벨:25]블랭타임 2020.03.28 21:40
    토마스뮬러 페리시치 별로였나요?
  • [레벨:20]토마스뮬러 2020.03.28 21:56
  • [레벨:26]큐큐큐큨큐 2020.03.28 21:41
    토마스뮬러 코망은 유리라고 아예 빼신건가요ㅠㅠ
  • [레벨:20]토마스뮬러 2020.03.28 21:55
    큐큐큐큨큐 아 맞다 코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작전상뒤로돌격 2020.03.28 21:42
    다른 건 몰라도 알라바 팔지마 ㅠㅠ
  • [레벨:20]이피엘유치원 2020.03.28 21:45
    나만 더 선 멕이는거 웃김? 태양이랑 비교하는거 기발한데
  • [레벨:22]Eldorado 2020.03.28 21:45
    베플에 비추 처박힌거 봐라 시발 이새끼들 콥수준의 역겨움이네
  • [레벨:19]토모리주마 2020.03.28 21:46
    베댓은 왜 비추먹는거냐 역겨운거 사실인데
  • [레벨:23]Kasher 2020.03.28 22:19
    토모리주마 팩트가 더 아픈법
  • [레벨:21]맣테이스데리흨트 2020.03.28 22:18
    회장님... pes 에서 요즘 도움 많이 받고 있슴미다...
  • [레벨:17]천성바이언 2020.03.28 22:43
    The sun을 이용한 독일식 유머 ㅇ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공홈] 클롭과의 화상인터뷰-코로나언급 인터뷰 전문(의역 다수 포함) 20 첨부파일 포텐 [레벨:5]나이키혹은뉴발 2020.03.28 9905 74
번역기사 [AS] 자동차로 스페인서부터 덴마크까지 간 시스토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셀타비고구단주 2020.03.28 16405 138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손흥민, 아시아 역대 최고 선수 1위... 박지성 3위 25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꽃길만걷자이 2020.03.28 35937 197
번역기사 [빌트] 하비 마르티네즈 노인들에게 음식 기부 1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03.28 452 14
국내기사 [인터풋볼] 페르난데스, "올드트래포드 분위기 최고...함성 소름 돋아" 31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퍙아 2020.03.28 18786 98
번역기사 [빌트] 사미 케디라 바이언의 스타와 사귀나? 13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03.28 4495 34
번역기사 [빌트] 루메니게 "이적 계획 전면 중단" 6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03.28 759 15
번역기사 [스포르트빌트] 바이언의 매니저 캐슬린 "어떤 선수하고 가장 친하냐고?"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03.28 1292 10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펩에게 '쉿' 제스처로 도발했던 브루노 페르난데스, "침묵할 걸 그랬어"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다저스언제우승 2020.03.28 19203 153
번역기사 [바바리안풋볼] 루메니게 "어떤 새끼가 알라바를 사네랑 바꾼대?"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0.03.28 10825 90
번역기사 [SportMole] 바르셀로나 - 탕기 쿠아시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수능왕 2020.03.28 9376 85
번역기사 [트리뷰나] 웨스트햄은 데클란 라이스에게 가격표를 책정했다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3]첼시1 2020.03.28 12756 93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발렌시아 1군선수 10명 코로나확진 명단공개는 안함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32]할아버지 2020.03.28 23613 114
번역기사 [SportMole] 아스날 - 디오고 조타, 후밴 네베스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수능왕 2020.03.28 9475 87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 리그 우승 뒤 거실에서 홍염을 깐 FM 유저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루디 2020.03.28 21812 226
번역기사 [Record-SW] 리버풀과 울버햄튼은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의 현실 가능한 행선지 23 첨부파일 [레벨:30]수능왕 2020.03.28 3706 21
번역기사 [트리뷰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복귀가 무산된 루벤 로프터스치크 9 첨부파일 [레벨:1]은골로캉테 2020.03.28 309 17
번역기사 [Goal] 벨라: 아스날에 대한 좋은 기억이 없다 82 포텐 [레벨:34]처음해보는펨코 2020.03.28 10457 117
번역기사 [마르카] 유벤투스, 마르셀루 영입 고려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0]Nancy, 2020.03.28 16709 76
번역기사 [골닷컴] 램파드: 선수들을 압박하지 않겠다 5 [레벨:34]처음해보는펨코 2020.03.28 1366 3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281 282 ... 다음
/ 9,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