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9 21:24

에디 2줄이 진짜 안뜨는 옵션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1007 추천 수 27 댓글 13
에디 2줄이 진짜 안뜨는 옵션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랫잠 레어부터 두줄 띄운다는게 하다보니

레전드리까지 띄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18세트 들었습니다......씹팔

[포텐 금지 설정된 글]
27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0]곰탕섀도 2020.03.29 21:28
    ㄷㄷㄷㄷ
  • [레벨:6]짱꾸는못말려 2020.03.29 21:32
    ㄷㄷ 너무쓰신듯
  • [레벨:8]함사 2020.03.29 21:47
    에디는 레전1줄이 레어 에픽 2줄보다 못해서 가성비가 넘 쓰레긴듯..
  • [레벨:2]Lyblet 2020.03.30 02:22
    18셋으로 레전두줄이면 ㄱㅊ인가싶기도하고?
    아니 70억이구나 ㅋ
  • [레벨:8]메우투스 2020.03.30 09:27
    근데 저건 거의 3줄 아녜요? 어떻게 보는게 맞는거지? ㅠ
  • [레벨:23]강건마 2020.03.30 09:52
    메우투스 무적권 공격력상승관련만 쳐줄꺼에요 보공크뎀도포함해서
  • [레벨:8]메우투스 2020.03.30 10:20
    강건마 보통 에디 한줄이라고 할때 공10 주스텟 4퍼가 기준인데
    저 견장은 주스텟 7퍼 공 12 니까..
    주스텟 1.75줄 공 1.2줄이니 토탈 3줄에 가깝지 않냐
    이렇게 보는게 맞냐 는 물음이었어여 ㅋㅋ
  • [레벨:17]Wolski 2020.03.30 16:01
    메우투스 레전에선 딱히..
    7퍼5퍼
    렙당2,5퍼
    아니면 두줄이라기도 애매하죠
  • [레벨:20]라크스클라인 2020.03.30 16:50
    메우투스 1번째 줄은 무조건 1줄이니 1.75줄로 하는게 아니지않나요? 아랫줄에서 이탈이나면 1.75는 맞지만..
  • [레벨:8]메우투스 2020.03.30 16:54
    라크스클라인 전 에픽 수준에서만 생각해서 그랬나봐요 ㅋㅋ
    윗잠도 레전 주텟 12퍼를 한줄이라고 하지 에픽 6퍼 대비해서 두줄이라고 안하는것처럼
    아랫잠도 그렇게 생각했어야 하는데.. 제가 잘못생각했네여 ㅋㅋ
  • [레벨:15]레네카 2020.03.30 12:01
    ??11 이게 그 빈대잡으려다가 초가삼간 다태운다ㅜ그말 맞나여?? ㄷㄷ
  • [레벨:1]지지하 2020.03.30 13:57
    원래 애디 레전 까지 가는거 기대값이 몇세트인가여
  • [레벨:21]두두둥이 2020.03.30 16:21
    지지하 유니크에서 레전 0.5퍼정도잡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에디 2줄이 진짜 안뜨는 옵션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13 첨부파일 [레벨:4]아프지마도토 2020.03.29 1007 27
자랑/꺼-억 방출 수거하러왔습니다 8 첨부파일 [레벨:22]개스날FC 2020.03.29 231 -41
자랑/꺼-억 보공공 쏴리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첨부파일 [레벨:24]M.Mount 2020.03.29 365 29
자유 여친이랑 이별하고 핑크빈할땐 3 [레벨:16]혜지풀 2020.03.29 233 5
자유 방금 뭉찬에 츄츄 브금 나옴 ㅋㅋ [레벨:22]내딸서연이 2020.03.29 172  
자유 매린이 42층달성 2 첨부파일 [레벨:13]夏影 2020.03.29 169 5
자유 아크가 겁나 쌨구나 2 [레벨:26]오리너굴맨 2020.03.29 364  
길드 [리부트] 꼬맹길드 3월 마지막주 정산 8 첨부파일 [레벨:34]강슈똘 2020.03.29 268 14
팝니다 스카섭 콜라 16병팔아요 ㅎㅎ [레벨:1]세최풀백아놀드 2020.03.29 23  
자유 똥크빈 좀 무리해서 일찍 끝내길 잘한것같다 1 [레벨:37]웬슬 2020.03.29 212 2
자유 두손검 드는 캐릭중에 유니온 200양산허기 가장좋은직업이 뭔가요?? 6 [레벨:1]지지하 2020.03.29 115  
자유 메린) 펫스킬 뭐뭐사야하나요? 6 [레벨:21]달빛은햇빛 2020.03.29 138 1
자유 익성비 떴냐? 2 첨부파일 [레벨:22]소라치에이스 2020.03.29 110 2
자유 님들 수로공략 좋은 글이나 영상없나여? 4 [레벨:2]Lyblet 2020.03.29 66 1
자유 님들은 메이플 여캐중 누가 제일 이쁜거같음? 10 첨부파일 [레벨:13]가웨인 2020.03.29 340  
자유 메x)딴겜 얘기해서 죄송한데 [레벨:4]sirasol 2020.03.29 71 1
자유 패파 아르카나 원킬 힘든가요? 10 [레벨:11]우리집엔왜왔어 2020.03.29 223  
자유 청하 길드원님들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2 [레벨:34]수비왕롭홀딩 2020.03.29 137 4
자유 나로가 요즘 그렇게 별로인가 1 [레벨:24]BLUEYARD 2020.03.29 149  
자유 이거 360억어떰???? 루나임 5 첨부파일 [레벨:2]fqeg 2020.03.29 291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32 1633 1634 1635 1636 1637 1638 1639 1640 1641 ... 다음
/ 8,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