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19:18

그래도 강등되야한다는 말은 심하지 않냐

조회 수 223 추천 수 10 댓글 10

이딴팀 빠는 팬마음 생각좀 ㅜ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9]키류 2020.04.04 19:19
    한화는뜬금강팀잡는 경기력이 재밌음ㄱㅋ
  • [레벨:19][박하나] 2020.04.04 19:19
    ㅠㅠ
  • [레벨:12]멕소롱 2020.04.04 19:19
    ㅠㅠ
  • [레벨:14]모수리 2020.04.04 19:19
    그런거 생각 안할걸?나 롤챔 초창기 im응원할때 별꼴을 다봤어
  • [레벨:20]wild1123 2020.04.04 19:19
    초창기 재밋던 경기력도 온데간데 없어졋어...
  • [레벨:1]파댕이파란댕댕이 2020.04.04 19:19
    강등되면 한! 화! 생! 명! 못들어서 안됌
  • [레벨:22]국밥먹고싶어요 2020.04.04 19:19
    너무 슬픈말이긴함..
  • [레벨:2]페이커좋아 2020.04.04 19:21
    팬이 뭔잘못이냐 어휴..
  • [레벨:22]서울대생 2020.04.04 19:21
    어차피 무슨 외줄타기 하는 것도 아니고 맨날 이딴식으로 강등직전까지 갔다가 부활한 예수마냥 살아돌아오고 반복해봐야 이 팀에 도움 안됨

    프런트가 정신 차리고 돈줄 끌어와서 대대적으로 팀 갚아엎든가

    걍 프런트부터 구단에서 롤 프로구단 운영에 대한 고민이 1도 안 느껴지는 팀임, 어디서 본건 있어서 이것저것 선진 구단복지는 따라하는 시늉하는데 포장지만 좋으면 뭐해 내용물이 개떡인데
  • [레벨:1]Pourqois 2020.04.04 19:24
    위로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오늘 한화가 이기면 샌박 그리핀 사실상 확정인가? 1 [레벨:2]Genscout 2020.04.04 63  
LOL 김동준 개빡쳤네 ㅋㅋㅋ 2/4/6으로 POG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레벨:27]Chess.KniS 2020.04.04 72  
LOL G2경기 못본 샌박에 패배다 [레벨:13]그렁가 2020.04.04 61  
LOL pog 템트 [레벨:34]원조귀하신몸 2020.04.04 16  
LOL Kda 2/4/6이 pogㅋㅋ [레벨:9]키류 2020.04.04 59  
LOL 2/4/6 POG LEGEND [레벨:2]Choo 2020.04.04 62  
LOL 야 kda가 2/4/6인데 pog입니다.. [레벨:20]미네바자비 2020.04.04 21  
LOL 뭐야 샌박이이겼네 한화개모타네 하고 껐는데 10 [레벨:9]28자이내닉넴 2020.04.04 121  
LOL 성클동을 2경기에 쓰면 3경기는... 1 첨부파일 [레벨:2]Agent47 2020.04.04 235  
LOL ??? : G2.. 뭐라고? [레벨:32]김하람 2020.04.04 57 1
LOL 템트줘야지 [레벨:20]미네바자비 2020.04.04 21  
LOL ㅅㅂ 이경기를 얀코스가 관전했다는게 웃기네ㅋㅋ 4 [레벨:20]dkwdozxoci 2020.04.04 221 1
LOL 아칼리 연막이 정체성이라 크면 어그로 조지긴 하지 [레벨:21]벙키 2020.04.04 24  
LOL 얼마나 병신같으면 이게 코리안G2다 짤같은거 포텐 가야하는데 그런것도 없음 2 [레벨:4]Meloddic 2020.04.04 263 4
LOL 아니 고의트롤한테 미친놈인가라고 했다고 채금쳐주네 [레벨:2]자고싶음 2020.04.04 20  
LOL 그래도 강등되야한다는 말은 심하지 않냐 10 [레벨:4]한화생명 2020.04.04 223 10
LOL 진지하게 해설 개인화면 뷰 필요하지 않냐 1 [레벨:7]하늘기사 2020.04.04 150 1
LOL 원딜로 딜량1등딸하는게 내 롤의 목표임 첨부파일 [레벨:3]favedoll 2020.04.04 62  
LOL 딴거하다왔는데 한화어쨰이김? 4 [레벨:26]박옥자 2020.04.04 288  
LOL 왜 한화생명인지 알겟다 [레벨:24]T.Doyle 2020.04.04 68  
LOL 동준형은 뭘했길래 [레벨:9]키류 2020.04.04 89  
LOL 이쯤되니까 LCK 편집자 썸네일이 궁금하다 [레벨:23]공제별 2020.04.04 59  
LOL 보통 백도어 경기는 재밌었는데 2 [레벨:3]하란두 2020.04.04 127 1
LOL 다음경기 강퀴가 빛돌아니라던데 8 [레벨:34]꼬꼬마리더탱구 2020.04.04 329  
LOL 페이커는 아지르 상대 아칼리 2번 꺼내든거면 11 [레벨:32]adslk 2020.04.04 4959 28
LOL 성클동 3경기에 썼어야지 아 ㅋㅋ [레벨:2]Agent47 2020.04.04 208  
LOL 비디디도 진짜로 아칼리들고 도브 아지르상대로 라인전힘들어하는대ㅋㅋ 미드1차바로 깨지기도하고 [레벨:23]No.11골프선 2020.04.04 223 1
LOL 두둥등장 ! 1 첨부파일 [레벨:27]마지막기회 2020.04.04 211 2
LOL 근데 3경기 동준이형 대신 누가 들어오는건데? 4 [레벨:10]Artie 2020.04.04 283  
LOL 모야모야 [레벨:4]보질빤다이끄 2020.04.04 23  
LOL 사실 비디디 아칼리도 도브 아지르에 뚜두려 맞았는데 [레벨:27]땡큐 2020.04.04 80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