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9 00:01

포텐 학교앞에서 파는 전기구이통닭

조회 수 47612 추천 수 231 댓글 131
1586358037591.jpg 학교앞에서 파는 전기구이통닭


6000원
맛 참 좋습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7]티키탁아소 2020.04.09 22:48
    ??? : 둘기튀김 한마리에 만이천원입니다^^
  • BEST [레벨:22]제득이 2020.04.09 22:50
    드라큘리치 당연히 가격은 싸야정상임 임대료가 없는데 비쌀수가 없지
  • BEST [레벨:22]F칸나바로 2020.04.09 23:20
    저거 의심하는 사람들 뇌 없는거임

    요즘 세상이 어느 세상인데 폐닭 구하기가 더 힘들듯

    임대료도 없고 저런 영계 도매로 대량 구매하면 한마리에 1500원이면 쉽게 사는데

    뭐하러 쓸대없이 지 좆될거 감수하고 폐닭을 쓰냐
  • BEST [레벨:3]삭소 2020.04.09 22:49
    드라큘리치 걍 하림닭 같은거 납품받아서 쓰던데
  • [레벨:22]맨투맨어디서사요 2020.04.09 22:51
    가로쉬님..ㅠㅠ
  • [레벨:23]메우십개 2020.04.09 22:52
    나한텐 닭다리 원툴ㅋㅋ
  • [레벨:17]isshoboy 2020.04.09 22:52
    어우 소주 개꿀딱
  • [레벨:25]아이언하트 2020.04.09 22:53
    이거 맛남 친구랑 맥주사서 둘이서 적당히 먹기엔 딱임
  • [레벨:4]무스타피롱패스 2020.04.09 22:54
    와 사진 개잘찍혔네 미친
  • [레벨:23]샹크스 2020.04.09 22:54
    솔직히 루머가 너무 많아서 불안함
  • [레벨:23]오또케오또케 2020.04.09 22:57
    롯데리아가 동네북이긴 한듯
    또봉이랑 100원차이인데
  • [레벨:28]엘니 2020.04.09 23:08
    오또케오또케 또봉이 ㄹㅇ 축구 끝나고 치콜하면 개꿀딱
  • [레벨:24]라면국물 2020.04.09 23:00
    저거 아래쪽에 달아놓은건 먹지 말라던데
  • [레벨:19]ㅈ은강하다 2020.04.09 23:04
    나만 없어 나만! 나만 집 근처에 저런 가게없어!!
  • [레벨:22]이가나빠 2020.04.09 23:05
    와씨 혼술할때존나좋겟다 개부럽다 ㄹㅇ
  • [레벨:25]프라이소스 2020.04.09 23:08
    봉고차에서 파는거 안좋다는 얘기가 많은게 출처도 모르는 냉동닭 싸게들여와서 싸게판다고..
    근데 카더라라서 확실한진 모르겠다 누가 알고있으면 설명좀
  • [레벨:24]하쿠나말타타 2020.04.09 23:34
    프라이소스 내가 먹은건 냉동닭 맞았음. 뼈가...시꺼멓다 못해 다 부서지더라. 오골계인줄 ㅅㅂ.그다음부턴 안먹어.
  • [레벨:21]Artin 2020.04.09 23:08
    저거 사서 살은 먹고 뼈는 국물내서 거기에 라면끓여먹었는데
  • [레벨:22]펭코랭코 2020.04.10 00:39
    Artin ㅠㅠ,,,,
  • [레벨:2]방망이치킨 2020.04.09 23:10
    저런 통닭은 잡내가 너무 나.. 냄새는 기똥찬데
  • [레벨:26]피리부는황가드 2020.04.09 23:15
    이거 진짜 맛있긴함 ㅋㅋ
  • [레벨:25]굴국밥+삼겹살 2020.04.09 23:16
    뭔가 양념옷도 입힌 느낌이넹? 맛잇겟다
  • BEST [레벨:22]F칸나바로 2020.04.09 23:20
    저거 의심하는 사람들 뇌 없는거임

    요즘 세상이 어느 세상인데 폐닭 구하기가 더 힘들듯

    임대료도 없고 저런 영계 도매로 대량 구매하면 한마리에 1500원이면 쉽게 사는데

    뭐하러 쓸대없이 지 좆될거 감수하고 폐닭을 쓰냐
  • [레벨:2]둘이서 2020.04.10 11:36
    F칸나바로 근데 저거보면서 내가 드는생각은
    저 돌고있는 닭은 언제부터 돌고있었을까임
    특히 장사 잘 안돼보이는곳은.. 어제일까 엊그제일까..이생각임
  • [레벨:20]삼겹김치찜귀신 2020.04.09 23:25
    이거 롯데리아에서 12000원에 팔던데
  • [레벨:7]오롤로롤 2020.04.09 23:28
    트럭에서 파는거 사먹지마라. 세금도 안내고 위생도 안좋고 좋을게없음.
  • [레벨:15]율리안D 2020.04.09 23:29
    닭은 멀쩡한거 쓴다쳐도 위생 헬임..
  • [레벨:24]한국인의밥상 2020.04.09 23:36
    전기고문당하면서 얼마나 괴로웠을까...
  • [레벨:27]제리님 2020.04.09 23:36
    어? 가로쉬?
  • [레벨:4]안암꼬치 2020.04.09 23:44
    오거리...?
  • [레벨:18]담배맛아귀찜 2020.04.10 00:06
    껍질이 ㄹㅇ 진또배기
  • [레벨:24]식브레드 2020.04.10 00:07
    뭐야 이게 베스트가네 ㄱㅅ
  • [레벨:21]빈센트차 2020.04.10 00:32
    안에 찹쌀 들어있어서 존맛
  • [레벨:8]ㅇㄷ요정 2020.04.10 00:53
    저거때문에 아파트 야시장 서는날 기다림 ㅋ
  • [레벨:8]중봉 2020.04.10 01:21
    친구님이 니가로쉬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95 296 297 298 299 300 301 302 303 304 ... 다음
/ 5,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