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0 22:09

포텐 [맨유공홈] 마부장과의 인터뷰

조회 수 15161 추천 수 89 댓글 29
[맨유공홈] 마부장과의 인터뷰

출저- https://www.manutd.com/en/news/detail/juan-mata-answers-your-questions-part-one


세계에서 모든 팬들이 마타에게 질문을 보냈다.


첫번째 질문 (미국사는 Hitesh의 질문):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끝나면 같이 밥먹고 싶은 한 사람은 누구?

답: 가족들이랑 여친. 한사람은 아니네 ㅎㅎ

두번째 질문 (영국사는 Graham): 마타가 운영하는 식당에 맨체스터 음식을 메뉴에 추가할 생각은 없는지? 예를 들어 black pudding (검정색 푸딩??)이나 patatas bravas나

답: 좋은 생각인듯요 ㅎㅎ 하지만 식당에 있는 셰프랑도 먼저 얘기를 나눠야함. 그 셰프가 보스라서. 근데 그도 좋아할거 같음. 메뉴에 추가하면 울 식당 한번 와보쉴??

세번째 질문 (영국사는 Tristan): 가장 인상적이었던 유스 선수?

답: 래쉬포드지 ㅎㅎ. 반할감독시절에 트레이닝끝나고 선수들끼리 연습게임을 했는데 에레라가 나한테 와서 래쉬포드 디게 잘한다고 얘기함. 아마 그가 에이스가 될거라고 말함. 에레라는 첫눈에 딱 알아본거임. 그 후에 래쉬포드는 팀이랑 국대에서 골 정말 많이 넣었지

네번째 질문 (미국 사는 Frank): 아직도 경기장 터널에서 밖으로 나올때 소름 돋는지?

답: ㅇㅇ 아직도 그럼. 내 책에도 한번 언급한적이 있지만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를 몇번을 해도 아직도 같음. 경기전에는 항상 불안하고 걱정되지만 터널을 나오면 싹 사라지는 느낌이 들어.

다섯번째 질문 (스페인 사는 Mari Carmen): 마타의 커리어중에서 베스트/워스트 순간들은? (맨유 커리어뿐만이 아니라 다 통틀어서)

답: 베스트는 월드컵 우승했을때. 인혜가 골 넣었을때 우리 모두 부심보면서 옵사인지 아닌지 확인했고, 딱 경기 끝났을때 분위기는 최고조였지 ㅎㅎ 스페인이 당시 첫번째 월드컵 우승이여서 다른 선수들과 함께 이뤄냈다는게 정말 기뻤음. 챔스우승/유로파우승도 있지만 월드컵이 최고임.

워스트는 첼시시절 ㅠㅠ. 원래는 첼시 Player of the Year도 받고 했는데 점점 의욕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해야하나? 부상도 있었고 점 안좋은 시절이 있었음. 뭐 항상 좋을수만은 없지.

여섯번째 질문 (미국사는 Daisy): 첼시에서 뛰던 때가 그리운지?

답: 난 맨체스터에서 매우 행복함. 2년반동안 첼시시절은 내가 선수로 성장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지 (새로운 언어, 나라에 적응하는데). 하지만 지금은 맨체스터에서의 삶이 더 행복할수 없음 ㅎㅎ

일곱번째 질문 (호주사는 Darrell): EPL 리그경기들이 외국에서 치뤄지면 어떨듯?

답: 왠지 언제가 이렇게 될거같음. 다른 스포츠도 이렇게 하지. 축구 특성상 이렇게 될지 모르겠지만 언젠간 될듯. 팬들 입장에선 디게 좋을듯 ㅎㅎ 근데 관리자 입장에선 점 힘들수도 있고 현지팬들도 불만이 있을수 있음. 하지만 성사될수도 있지.

여덟번째 질문 (남아프리카공화국사는 Cheslyn): 브페는 너를 “little magician” (작은 마술사)라고 부르는데 넌 브페를 부르는 명칭이 있어?

답: 그런건 없고 걍 아침에 브루노 볼때마다 “브루노~ 브루노~” 하면서 팬들이 부르는 챈트곡을 부름 ㅎㅎ 걔도 좋아함. 그는 정말 사람으로서도 좋고 선수로서도 좋음 ㅎㅎ

추가질문: 새로운 나라에서 적응하는건 쉽지않은데 브페는 잘하고 있군요?

답: 그럼요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아홉번째 질문 (영국사는 Jo): 맨유 티셔츠 입을때 드는 기분은 어떰?

답: 일단 큰 특권이라고 생각함. 맨유는 정말 빅클럽이지만 워낙 오래있으면 (6-7년) 당연히 받아드릴수도 있음. 하지만 이 클럽을 위해 뛸수 있는건 엄청난 특권이면 엄청난 행운임 ㅇㅇ

열번째 질문 (프랑스사는 Gary Jenkins): 나중에 코치나 감독 할 생각이 있는지?

답: 어떨땐 예스, 어떨땐 노. 축구를 사랑하는 마음에 하고 싶긴하지만 감독이나 코치로써 요구하는바가 많고 그 직업은 정말 힘들어. 결과로 감독을 평가할때가 대다수라서. 아무리 플랜을 잘 짜와도 선수들이 골을 못넣을때도 있지만 결과물이 없으면 평가가 좀 안좋아지잖아. 왠지 감독입장에선 너무 불공평한거 같음. 그래서 어쩔땐 좀 꺼릴때도 있음. 하지만 아직 난 젊으니 모르지. 아마 MUTV를 위해 일할수도 있지 ㅎㅎㅎ (진행자: ㅇㅇ 오면 꼭 받아드림 ㅎㅎㅎ)

열한번째 질문 (아일랜드사는 Eric Murphy): 맨유에서 은퇴할거임 아니면 스페인으로 돌아갈거임?

답: 일단은 여길 떠날생각은 없음.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는 선수들도 많지. 하지만 상황이 어떨지 몰라서 나도 어떻게 될지 모름. 캐릭만 봐도 다른 계획이 있었는데 지금은 맨유에서 수석코치하잖아. 나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임.

마지막 질문 (스페인 사는 Fran Fuentes):  Real Oveido로 돌아올 생각 없는지?

답: 내 친정팀임 ㅎㅎ. 아직도 그팀을 응원하고 있음. 돌아가면 좋을듯. 거기 유스팀에서 같이 커왔던 카솔라, 미추, 아드리안 로페즈랑 다같이 모여서 팀 승격시키면 재밌을듯 ㅎㅎ. 레알 오베이도 꼭 1부리그로 오면 좋겠음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리버풀 - 케니 달글리시,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판정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산소과자 2020.04.11 14627 151
번역기사 [BBC] 리버풀 레전드 케니 달글리시 코로나 양성 판정 3 첨부파일 [레벨:28]페뜨루패스 2020.04.11 325 24
번역기사 [이브닝 스탠다드] Geoffrey Kondogbia를 €30M에 판매할 수도 있는 Valencia 13 첨부파일 [레벨:1]문별이 2020.04.11 930 18
번역기사 [dexerto] 그리즈만, 자선 모금 위해 트위치 24시간 방송 시작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6]Eilgor 2020.04.11 10376 71
오피셜 [공홈] 노리치 시티, 다니엘 시나니 영입 26 포텐 [레벨:37]RN8 2020.04.11 13982 84
번역기사 [마르카] 카르바할 vs 하키미: 다음 시즌 레알 주전은?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JORGINHO 2020.04.11 19635 76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랑닉, 밀란과 합의설 부인 5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20.04.11 284 15
번역기사 [블루스탠드] 첼시의 타겟 돈나룸마 반값할인가능 9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고애신 2020.04.11 21262 144
국내기사 [골닷컴] 일병 문선민 “15골 & 베스트11 목표, 취미는 탁구” 5 [레벨:2]마티치롱패스 2020.04.11 356 20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세리에 훈련 금지 연장될듯.. 최소 4월 27일까지 1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20.04.10 239 7
국내기사 [스포티비] 걸리지나 말든가" 전 토트넘 감독, 무리뉴 '외출' 비판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10]16rodri 2020.04.10 19448 86
번역기사 [Goal] 리버풀을 떠난 것은 내 인생 최고의 선택 - 라치오 스타 루이스 알베르토 55 포텐 [레벨:2]처음해보는펨코 2020.04.10 23617 139
번역기사 [sempreinter] 우스만 뎀벨레 - 인터밀란, 유벤투스 29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04.10 1458 24
번역기사 [디애슬레틱] 바르셀로나: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클럽이 흑자유지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76 포텐 [레벨:10]덕티 2020.04.10 16388 82
국내기사 [스타뉴스] 메시-호날두, 헤어스타일만 서로 바꿔봤습니다... 51 포텐 [레벨:36]Woooooo 2020.04.10 26643 187
번역기사 [맨유공홈] 마부장과의 인터뷰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27]0골0어시린가드 2020.04.10 15161 89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마타는 산초가 좋은 선수라고 칭찬 5 [레벨:23]제주UTD 2020.04.10 424 7
번역기사 [Goal] 케이타: 나는 리버풀에서 많이 발전했다 84 포텐 [레벨:2]처음해보는펨코 2020.04.10 12125 79
번역기사 [맨유공홈] 완비사카가 맨유선수로써 상대하기 가장 힘들었던 선수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27]0골0어시린가드 2020.04.10 22104 147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이갈로는 아직 맨유의 연장계약 제의를 받지 못함 61 동영상 포텐 [레벨:23]제주UTD 2020.04.10 14590 6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84 2285 2286 2287 2288 2289 2290 2291 2292 229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