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3 17:03

포텐 32살 청년 서울에 탈모 치료 하러 온김에

조회 수 49515 추천 수 222 댓글 91
32살 청년 서울에 탈모 치료 하러 온김에

그 유명하다는 선릉에 뽕족 입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베참모 2020.04.13 17:39
    우장훈 네 그게 제일 확실합니다
    저의 동료가 되어주시겠어요?
  • BEST [레벨:23]Joyy 2020.04.14 07:52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온다면 무조건 족발집 잘못이네요
  • BEST [레벨:4]우장훈 2020.04.13 17:40
    베참모 아앗 안돼..
  • BEST [레벨:4]우장훈 2020.04.13 17:39
    베참모 긴가민가해요 사실 ㅋㅋ 일단 검사부터 받고 ㅠㅠ
  • [레벨:22]蒿里行 2020.04.14 07:50
    청년?
  • BEST [레벨:23]Joyy 2020.04.14 07:52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온다면 무조건 족발집 잘못이네요
  • [레벨:5]Lamptey 2020.04.14 08:18
    Joyy 너어는 진짜..
  • [레벨:4]율떽무새 2020.04.14 07:53
    탈모인이 술을먹는다는건 머리카락을 포기하겠단거 아니냐ㅋㅋ
  • [레벨:2]여러뿐 2020.04.14 07:55
    없었는데 없어졌어요
  • [레벨:17]슬픈고츄 2020.04.14 07:57
    여기김치 양념게장맛남 ㅋㅋㅋㅋ
  • [레벨:1]타케이테아시 2020.04.14 07:58
    부추보단
    파무침이 더 맛나
  • [레벨:4]중국인 2020.04.14 08:13
    타케이테아시 개인적으로 부추 극호
    파무침도 극호
    족발과 함께라면 뭔들 어떠하리 ㅎㅎ
  • [레벨:1]타케이테아시 2020.04.14 08:13
    중국인 짱깨꺼져 씨발
  • [레벨:4]중국인 2020.04.14 08:15
    타케이테아시 걍 닉이 이런거지ㅋㅋ
    너보고 일본인 매국노새끼 꺼져씨발 이러면 좋냐
  • [레벨:1]타케이테아시 2020.04.14 08:16
    중국인 그러십니까 착각했습니다 선생님
    사죄의 의미로 추천 하나 박겠습니다
  • [레벨:22]흘러넘쳐 2020.04.14 07:58
    가격 얼마
  • [레벨:34]목동다이옥신 2020.04.14 07:59
    아 내 아침 맛없게 생겨보이자나
  • [레벨:24]밀레니엄팔콘 2020.04.14 08:02
    나도 요새 이마 넓어지는데 심어야하나
  • [레벨:32]첼­시 2020.04.14 08:15
    여기 맛있지 여친있을때 한달에 한번은 꼭 갔는데
    지금은 안간지 5년은 됐네 시벌
  • [레벨:24]그리핀 2020.04.14 09:07
    첼­시 난 족발이면 앤만하면 다 맛있던데
  • [레벨:32]물리치료 2020.04.14 08:17
    먹어봤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 인덕원 사또족발이랑 비슷한듯
  • [레벨:23]먹깨비 2020.04.14 08:30
    물리치료 인덕원 사또족발 글쎄...
    사람많은 이유를 몰겠던데...
    원시쪽갈비도...
  • [레벨:32]물리치료 2020.04.14 10:50
    먹깨비 원시쪽갈비는 동의. 사또는 싸서그래
  • [레벨:23]먹깨비 2020.04.14 11:20
    물리치료 사또가 가성비는 좋징 거기랑 베라 옆에 족발집도 싸더라...마감시간전에가면 떠리팔아주심...
  • [레벨:32]물리치료 2020.04.14 17:00
    먹깨비 거기가 아마.. 남궁가였나 그럴건데 난 범계에서 남궁가는 무한으로만먹어서..
  • [레벨:24]그리핀 2020.04.14 09:07
    물리치료 난 족발이면 앤만하면 다 맛있던데
  • [레벨:32]물리치료 2020.04.14 10:56
    그리핀 특출난맛은 없다는거임 ㅋㅋ
  • [레벨:30]첼시사생팬 2020.04.14 08:18
    32살에 탈모인 사람이 있다고!?
  • [레벨:31]질의응답 2020.04.14 08:28
    대머리가 술마시면 더 까지는거 아님?
  • [레벨:23]먹깨비 2020.04.14 08:29
    동생아....
    족발엔 술이 최고지만 탈모엔 숱이 없어진다....
    명심하그라...
  • [레벨:26]일리가있네 2020.04.14 08:32
    탈모있는데 술하고 족발을먹네
  • [레벨:21]A드리안 2020.04.14 08:34
    뽕족을 포장할수잇는 환경이 부럽다ㅠㅜ
  • [레벨:27]탐정의귀환 2020.04.14 08:35
    탈모 치료하러 서울까지 옴? ㅋㅋㅋ

    어디 살길래 ㅋ
  • [레벨:24]ClearCov 2020.04.14 09:08
    탈모는 치료가 가능한가요?
  • [레벨:5]연꽃마을 2020.04.14 09:20
    발머스 탈모 한의원
  • [레벨:2]대깨구너 2020.04.14 09:42
    대머리래요 대머리래요 ㅋㅋㅋ
  • [레벨:34]화산파영호충 2020.04.14 09:44
    혼자 술을 저만치 마신다는건 탈모치료는 포기??
  • [레벨:28]쉬었다가요 2020.04.14 09:47
    맥주효모샴푸같은거 쓰면 탈모에 도움된다고 그래.
    그리고 서리태 콩물을 많이 먹으라 그래
  • [레벨:24]머리간지러 2020.04.14 09:48
    치료받고 술이랑 상쇄시키는거냐 ㅋㅋㅋㅋ
  • [레벨:2]몬주익언덕 2020.04.14 09:56
    탈모 치료를 받는데 술을 저만큼 먹어도 됨??
    치료받으나마나 같은데..
  • [레벨:14]청천동음바페 2020.04.14 10:29
    술을 왜이리 마니마셔요 ㅜㅜ
  • [레벨:26]입이거친아이 2020.04.14 10:58
    족발 먹으러 간 김에 탈모치료 받으시는거 같은데
  • [레벨:8]아직슼전드김광현 2020.04.14 11:20
    여기 집앞이라 많이가는데 유명하구마이
  • [레벨:4]앵골 2020.04.14 12:09
    운동이랑 탈모랑 상관있나?
    운동하고 먹으면 상쇄효과인가...
    주 3_4일 웨이트중이고 약먹은지는 2년정도됨
  • [레벨:26]버발 2020.04.14 12:27
    와 혼술인데 소주3병에 맥주 2캔이나 먹네 ㄷ ㄷ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83 1584 1585 1586 1587 1588 1589 1590 1591 1592 ... 다음
/ 6,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