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5 23:33

나는 세월호 518 건드리는 보수의원이 제일 이해안됨

조회 수 228 추천 수 4 댓글 1


그 말 했다고 보수 뽑는다는 틀딱들은 애초에 뭘해도 보수 뽑을 애들인데


고정 지지층한테 박수 한번 더받겠다고 중도표 대다수를 날려버리는데


미친놈들 아니냐?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자유" 탭 하위에 "인기글 제외" 탭 생성되었습니다 20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1.04.20 806  
자유 이낙연도 친중임?? 5 [레벨:19]Xxxtenta 2020.04.15 257  
자유 차악선택이라하면 이낙연이 다음대선 괜찮지않음?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9]쟈스민 2020.04.15 340 2
자유 여기 들어와있는 대깨문에게 물어볼거 있음 19 [레벨:1]문총통 2020.04.15 353 1
자유 이재명은 못웃고있겠네 ㅋㅋ 2 [레벨:35]드레이크 2020.04.15 372 3
자유 Tv조선은 시각이 정말 다르네여 1 [레벨:29]바기녁 2020.04.15 687 4
자유 문재앙이 아무리 삽질해봐야 박근혜 잔당들이 더 보기 싫은거임 1 [레벨:1]긴팔원숭이 2020.04.15 309 13
자유 김병준 졌네 1 [레벨:8]루카스모라 2020.04.15 229 2
자유 근대 재편할 사람이 없는데 자꾸 재편재편 하자함 ㅋㅋㅋ 1 [레벨:22]아야아아아123 2020.04.15 28  
자유 생각많은 메갈언냐 국회가냐?? [레벨:21]정경심 2020.04.15 22  
자유 태영호 네이버 뉴스 댓글.jpg 4 첨부파일 [레벨:21]아말로둔 2020.04.15 202 1
자유 형님들 고민정후보 진짜로 대변인된 이유가 뭔가요? 2 [레벨:7]캐롤쉘비 2020.04.15 205  
자유 20대가 왜 개새끼야 ㅋㅋㅋㅋㅋ 2 [레벨:10]정치를대국적으로 2020.04.15 209  
자유 이낙연 중국 북한 스탠스 어떰? [레벨:24]고사리 2020.04.15 250  
자유 정의당 민좆으로 기어들어갈가능성 있다고보냐?? 3 [레벨:31]우체국덕배 2020.04.15 53  
자유 지금 스브스 저거 피파 카드 따라한거지? 1 [레벨:24]서태지. 2020.04.15 71  
자유 나는 세월호 518 건드리는 보수의원이 제일 이해안됨 1 [레벨:12]짝녀야사랑해 2020.04.15 228 4
자유 그래도 잘하면 범진보 180석은 막을수도 있겠네 [레벨:30]똘끼 2020.04.15 103  
자유 인간으로서 미통당 지지자 이해가 안 간다 2 첨부파일 [레벨:3]이무송촉격 2020.04.15 204 -8
자유 오세훈은 괘씸죄가 존나게 크다니깐 1 [레벨:34]이워비발롱도르 2020.04.15 244 4
공지 정치/시사 이용자 통계입니다. 29 운영진독고 2020.04.15 12559  
자유 준석좌 ㄹㅇ 박빙이네 1 [레벨:24]역시인간은재밌어 2020.04.15 80 1
자유 춘천갑 김진태 쫄리기 시작!!! 1 [레벨:1]빛이나는강소휘 2020.04.15 201  
자유 통합당은 바꿔야 살거임. [레벨:31]이문드어억 2020.04.15 25  
자유 goodbye korean... 1 첨부파일 [레벨:24]모만타이 2020.04.15 1023 1
자유 오세훈이 잘못한게 뭔가요? 4 [레벨:2]pokimane 2020.04.15 206 2
자유 이제 보수 개혁할 인물 남아있음? 5 [레벨:24]인터넷조금만하자 2020.04.15 213  
자유 이제 향후 10년 정권은 이낙연-조국이다 1 [레벨:1]주린이5656 2020.04.15 217  
자유 일단 이낙연은 황교안 골로보낸게 존나 큰듯 ㅋㅋㅋ 1 [레벨:33]냉면먹고싶다 2020.04.15 223 2
자유 와 미친 황운하 대접전이다!!! 2 [레벨:33]앳킨슨 2020.04.15 209 1
자유 그래도 다음 대통령 이낙연이면 나름 괜찮은거 아님? 1 [레벨:34]판타 2020.04.15 239 2
자유 이준석은 차명진때문에 망했네 4 [레벨:33]축구황제쿠티뉴 2020.04.15 552 4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