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8 11:45

귀신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조회 수 1672 추천 수 -5 댓글 8
귀신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왜 우리나라에서 사람 20명 넘게 죽인 유영철은 아직 까지도 건강하게 잘살고 있는거임? 왜 엄한 무고한 사람한테 타겟이 되는거지?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드록바는드록드록 2020.04.28 11:45
    흑인 귀신도 없자너 역사적으로 예전부터 지금까지 그렇게 당하는데
  • [레벨:8]맨유의수호신데헤 2020.04.28 11:46
    ??귀신이 뮛땀시 정의구현해줘야 함?
  • [레벨:23]ASRome 2020.04.28 11:47
    논리도 없고 걍 개소리네 ㅋㅋ
  • [레벨:3]새먼핑크마이나 2020.04.28 11:48
    ㄹㅇ개소리
  • [레벨:25]패린이탈출하기 2020.04.28 11:49
    귀신이 어딧어~
  • [레벨:32]레제 2020.04.28 11:51
    김일성 김정일 뭐 전두환 등등 천수누리면서 잘사는거 보면 그런거 읎음
  • [레벨:29]탐색기 2020.04.28 11:54
    귀신도 무서운게 있을 수 있지 않냐?
  • [레벨:21]한버 2020.04.28 19:59
    실제로 존재는 하지만 몇몇 영적으로 민감한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영향을 줄수 있고 대부분의 산 사람에게 영향을 못줄수도 있다는 논리로 반박가능함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빌어먹을 유튜브 인공지능 알고리즘 새끼야! 4 첨부파일 [레벨:10]핀포인트 2020.04.28 475  
유머 서브웨이 타이어 가게 8 첨부파일 [레벨:38]나코크자프로젝트 2020.04.28 1114 9
이슈 미국에서 코로나 100만 돌파 5 첨부파일 [레벨:30]오토날 2020.04.28 833 6
이슈 '부자구단' LA레이커스, 중소기업 지원금 받았다 토해내 3 [레벨:8]존윅의FK독 2020.04.28 214 1
유머 한국인의 프랑스 박물관 방문기 자막 온도차 2 첨부파일 [레벨:23]돈까스제육볶음 2020.04.28 450 5
유머 귀신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8 첨부파일 [레벨:13]신귀도 2020.04.28 1672 -5
유머 5000만원 공짜로 얻는 법.txt 3 [레벨:21]코인 2020.04.28 1729 -1
이슈 성착취물 여고생 청원 근황 208 첨부파일 포텐 [레벨:21]FLEAF 2020.04.28 54720 595
유머 양팡 사건...역겨운점ㅋㅋ.. 82 [레벨:24]유로빈 2020.04.28 3415 4
유머 웃대인의 현란한 바디페인팅 1 첨부파일 [레벨:21]조형기의푸드트럭 2020.04.28 338 5
유머 강형욱 개 훈련 역사상 가장 빡치게 만든 노답 개주인들.jpg 292 첨부파일 포텐 [레벨:34]NSR 2020.04.28 43720 228
유머 존나 너무한 웃대인 (feat.테니스공 대가리) 1 첨부파일 [레벨:21]조형기의푸드트럭 2020.04.28 411 7
정보 트래비스 스캇 3D온라인 콘서트 풀버전.youtube [레벨:11]ㅊㅊ 2020.04.28 274 2
유머 다시보는 일리단야설 5 첨부파일 [레벨:2]달려라치타 2020.04.28 536 3
유머 ??? "아 이리가다니..내 맹세코 빼먹충새끼들을 엄벌하여 근절을 시키겠소..." 첨부파일 [레벨:24]안뇽맹초 2020.04.28 134 2
유머 될놈될의 강력한 예시 (feat.자궁이 뚜두두둥) 14 첨부파일 [레벨:21]조형기의푸드트럭 2020.04.28 350 12
유머 메시와 박주영의 차이점.jpg 3 첨부파일 [레벨:25]네라이젤 2020.04.28 266 9
유머 집사 물건 부수는 고양이..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김찍탁직쿵짝 2020.04.28 307 3
유머 日정부 “韓 진단 키트 받는다면, 우선 성능 평가 거쳐야” 14 첨부파일 [레벨:24]컨셉잘못잡음 2020.04.28 732 4
유머 의외로 여자들이 뻑가는 신체부위 7 첨부파일 [레벨:11]꿀밤1 2020.04.28 4036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201 6202 6203 6204 6205 6206 6207 6208 6209 621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