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10 16:25

동숲 남의 섬 가서 도둑질 하지마세요

조회 수 628 댓글 12
걸리면 독고한테 밴 요청할겁니다 ㅂㄷㅂㄷ
  • [레벨:24]댕댕좌 2020.05.10 16:36
    아이고... 여기 펨코답지 않게 나눔 하는 사람 많았는데
    이런 일 한두번 생기면 섬 여는 사람도 줄겠네 ㅜ ㅜ
  • [레벨:25]Lv.30라이츄 2020.05.10 16:37
    도둑질하다가 개망신 한번 당해봐야 도둑질을 안하지를.
  • [레벨:28]이수현 2020.05.10 16:55
    ㅋㅋㅋㄲㅋㅋ 돈나무 털어봐야 얼마한다고 훔쳐ㅋㅋ
  • [레벨:25]Lv.30라이츄 2020.05.10 17:09
    이수현 ㅇㅈ합니다
  • [레벨:24]잠실나루역 2020.05.10 18:05
    조개나 줍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데브라위너 2020.05.10 18:29
    달라고 하면 나라도 줬을텐데 ㅉㅉ
  • [레벨:22]명랑쟁이어린이 2020.05.11 19:55
    아니 당연한 거 아닌가
  • [레벨:11]무너풀 2020.05.12 14:11
    정보 : 동숲은 무엇을 훔치는 것 보다
    개인신용 잃는 게 더 무섭다.
    아. 주민 스톡은 무섭네 좀 ㅋㅋ
  • [레벨:5]돼지임당 2020.05.31 22:36
    무너풀 주민 스톡이 뭐야?😯
  • [레벨:5]돼지임당 2020.05.31 22:36
    혹시 도둑질에.. 물고기 낚시도 포함이야?
    난 리얼탐이라 탐슬립한 섬 놀러가서 지느러미 보이고 그러면 종종 낚시 하다 왔는데..ㅜ ㅠ
  • [레벨:22]루인스 2020.05.31 23:58
    돼지임당 ㄴㄴ 돈나무나 뭐 꽃이나 그런 가치좀 있는거임 물고기 낚시같은건 상관없음
  • [레벨:33]세아 2020.06.01 00:10
    돼지임당 그 부분에선 섬주인이 괜찮다하면 괜찮은 부분이죵 ㅎ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닌텐도 갤러리의 간단한 법도입니다 31 [레벨:33]세아 2020.03.25 6777  
동숲 정보/팁 모동숲 종합 정보/팁 모음집 - 지속 업뎃 중, 추가바람 15 첨부파일 [레벨:33]세아 2020.04.05 16680  
공지 동숲 남의 섬 가서 도둑질 하지마세요 12 [레벨:33]세아 2020.05.10 628  
동물의 숲 화석 마지막 나눔 첨부파일 [레벨:31]하프물범 16:53 27 1
동물의 숲 레시피 나눔 5 [레벨:21]펨존 16:48 107 1
동물의 숲 네 접니다 황금연어 뜬금없이 잡았네요 2 [레벨:25]Lv.30라이츄 16:33 25  
동물의 숲 화석 구해요 3 [레벨:21]펨존 16:23 19  
제노블 스포?) 제노블 8장까지 왔는데 [레벨:34]맹견조련사뎀바바 16:22 28  
정보/소식 한국e샵에서 전장의 발큐리아4 90퍼 할인중 6 첨부파일 [레벨:21]볼등이 16:16 205 2
제노블 이거 메타 89맞음? 3 [레벨:10]Frued 15:59 215 1
동물의 숲 파란...장미가...갖고...싶습니다...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응앵앵이 15:49 41  
동물의 숲 무 값이 자꾸 떨어집니다 동린이 우러욧... 4 첨부파일 [레벨:27]최예나 15:44 31  
제노블 [스포주의] 피오른 ㄷㄷ 3 [레벨:33]세아 15:32 85 1
동물의 숲 사이다랑 차둘 이사고민 안뜨네 4 [레벨:20]포내놔 15:13 59  
동물의 숲 새해 카운트 다운까지 봤다 ㅜㅜ 5 첨부파일 [레벨:20]포내놔 15:04 62 2
제노블 카르나 너무 좋다.jpg 1 첨부파일 [레벨:34]맹견조련사뎀바바 14:41 34 2
동물의 숲 패밀리팩 할때 [레벨:2]김밥속돈까스 14:36 78  
동물의 숲 선착순 1명 5층탑,스핑크스,피라미드,모아이,자유의여신상,피사의사탑 8 [레벨:20]포내놔 14:22 52 1
젤다의 전설 젤다 신수 4마리 다 해방 시켰다 6 [레벨:22]makao톡 14:21 157 3
동물의 숲 선착순 1명 순정 쭈니 바로 받기 가능한사람만 12 [레벨:20]포내놔 14:13 88 2
동물의 숲 선착순 1명 일반목재 10셋+철광석13셋+금광석24개+별조각6셋+떡밥70개 6 [레벨:20]포내놔 13:51 78 2
마리오 슈퍼마리오메이커2 어때? 4 [레벨:38]카라타_에리카 13:29 26 1
동물의 숲 나도 섬좀 꾸며야하는데 3 [레벨:15]빠에야 12:56 8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