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19 15:28

내살다살다 이런 관심은 처음보네

조회 수 351 추천 수 2 댓글 4

ㅁㅊ2.png 내살다살다 이런 관심은 처음보네
32개 구단에서 관심 ㅁㅊ .. 아무리 세미프로고 무계약이라지만 ㅋㅋㅋ


ㅁㅊ.png 내살다살다 이런 관심은 처음보네
k7리그 구단부터 난리났네 ㅋㅋ

하지만 본인은 거절~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내가 생각하기에 주력 순속 젤 영향 안받는 포지션은 센터백인듯 2 [레벨:25]내룸이 2020.05.20 277 1
자유 마샬 442에서 어디쓰는게 제일좋나요? 2 [레벨:12]꾸레자식 2020.05.20 385 1
자유 수비수 추천 24 첨부파일 [레벨:2]오노루더 2020.05.20 446 1
자유 이 개씨팔 새끼 도랐나 3 [레벨:25]내룸이 2020.05.20 209  
자유 에펨인생 챔스 역대급 점수차... 첨부파일 [레벨:3]짱스날짱스타피 2020.05.20 289 1
자유 홀란드 음바페 공존가능한가요?ㅠㅠ 2 [레벨:1]ty왼발 2020.05.20 470 1
자유 리그 이정도면되나요?? 3 첨부파일 [레벨:1]호구너챔스 2020.05.20 156 2
자유 님덜 19있는데 20사야될까여? 3 [레벨:1]호구너챔스 2020.05.20 367 4
자유 에펨 진행 속도 질문.. 4 [레벨:3]fadsjfejf6 2020.05.20 230 1
자유 전술 자료실에서 한번 가져다 써봤는데, 미쳤네요 3 [레벨:8]JUNAN 2020.05.20 386 1
자유 챔스 8강 대진 7 첨부파일 [레벨:5]랄이2 2020.05.19 260 1
자유 토니 크로스 데려오는 법 아는 사람? 4 [레벨:14]이매진브레이커 2020.05.19 215 1
자유 투볼란치 조합 추천 부탁드려요 3 [레벨:6]djqtdma 2020.05.19 525  
자유 구단 돈 관리??? 왜 내팀 마이너스인거야...형들 들어와서 조언좀... 14 첨부파일 [레벨:3]fadsjfejf6 2020.05.19 226 1
자유 내살다살다 이런 관심은 처음보네 4 첨부파일 [레벨:11]이다해 2020.05.19 351 2
자유 3백 어느 정도 감 잡은 거 같네요 ㅎㅎ [레벨:23]초사이언네즈코 2020.05.19 235 1
자유 이게임은 1:1도 못넣고 1 [레벨:3]너도내앱이다 2020.05.19 231 1
자유 중미 고민된다 더 사고 싶은데... 1 [레벨:27]조셉과르디올라 2020.05.19 150 1
자유 재분배도 아닌데 스탯 떨어지는 이유좀... 24 [레벨:3]짱스날짱스타피 2020.05.19 351 1
자유 시이벌탱 [레벨:17]오목이 2020.05.19 5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다음
/ 6,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