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3 12:23

포텐 [더 선] 파리 셍제르망 - 오바메양 35M

조회 수 16167 추천 수 97 댓글 57

PSG are ready to launch a £35m bid for Aubameyang [더 선] 파리 셍제르망 - 오바메양 35M


오바메양은 아스날과 계약이 단 1년이 남았다.


르10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파리 셍제르망은 그에게 담대한 제의를 할 첫 구단이라고 한다.


카바니가 자유계약으로 떠나고, 이카르디가 영입이 되지 않는다면 파리에겐 남은 스트라이커 옵션이 거의 없다.


아스날은 도르트문트에게 지불했던 56m을 모두 회수하고 싶어하지만, 파리는 35m의 건방진(cheeky) 제의로 시험해볼 것이다.


아스날의 주장은 97경기 61골을 넣었다.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11677266/arsenal-35m-transfer-psg-captain-aubameyang/

97 -
  • BEST [레벨:22]제이든보글 2020.05.23 13:50
    82년생_김테타 70m이 말이되나
  • BEST [레벨:25]바로크 2020.05.23 13:49
    자카제트 잘생각해볼필요가 있다 1년남았는데 재계약할수있다는 보장도 없고 한시즌더 굴려서 fa로 내보낸다쳐도 담시즌 챔스가는거 장담못하면 팔고 팀전체적으로 재정비하는것도 방법일수있다 ㅇㅇ
  • BEST [레벨:3]아스날2패우승 2020.05.23 14:11
    35M이면 안팔고 담시즌 유로파딱 챔스도전해볼만한 가치있는듯 공짜로 보내더라도
  • BEST [레벨:19]토모리주마 2020.05.23 22:45
    97경기 61골ㅋㅋ 존나잘했네 어시까지합하면 경기당 공포 0.8정도 될거같은데
  • [레벨:2]CKLOUD 2020.05.23 12:26
    부합시, 로익탄지, 로마노, 디마르지오가 이카르디 협상 중이랬는데 뭔 오바메양이얔
  • [레벨:20]더소닉 2020.05.23 13:03
    CKLOUD 그래서 더선이죠
  • [레벨:24]MyoiMina 2020.05.23 12:36
    Cheeky
  • [레벨:6]자카제트 2020.05.23 12:36
    35M에 팔거면 팔지말자..
  • BEST [레벨:25]바로크 2020.05.23 13:49
    자카제트 잘생각해볼필요가 있다 1년남았는데 재계약할수있다는 보장도 없고 한시즌더 굴려서 fa로 내보낸다쳐도 담시즌 챔스가는거 장담못하면 팔고 팀전체적으로 재정비하는것도 방법일수있다 ㅇㅇ
  • [레벨:7]IGTheShy 2020.05.23 23:23
    바로크 주장이라 무조건 나갈껀데 돈 받아야지 ㅇㅇ
  • [레벨:20]소냐도르 2020.05.23 23:24
    자카제트 안팔고 자계로?
  • [레벨:28]82년생_김테타 2020.05.23 12:45
    x2해서 오세요
  • BEST [레벨:22]제이든보글 2020.05.23 13:50
    82년생_김테타 70m이 말이되나
  • [레벨:25]아베미카코 2020.05.23 22:21
    제이든보글 ㄹㅇ 1년 남았는데 ㅋㅋㅋ
  • [레벨:32]leo420 2020.05.23 22:47
    82년생_김테타 맨날 팔아야할때못팔아서 돈없는거
    다 자계로 내보내려하네
  • [레벨:11]로맨틱겨울 2020.05.23 23:16
    82년생_김테타 나두 구너지만... 1년 남아서... 고건... 아닌거같아..
  • [레벨:24]MyoiMina 2020.05.23 12:52
    더선
  • [레벨:3]다니엘발라드 2020.05.23 13:25
    모셔갈거면 돈 좀 더 주라....
  • [레벨:28]리버릭 2020.05.23 13:47
    45m~50m이면 서로에게 나쁜 거래는 아닐거 같은데
  • BEST [레벨:3]아스날2패우승 2020.05.23 14:11
    35M이면 안팔고 담시즌 유로파딱 챔스도전해볼만한 가치있는듯 공짜로 보내더라도
  • [레벨:7]고윤하 2020.05.23 14:46
    아스날2패우승 ㅇㅇ이거지 뭔35m
  • [레벨:25]텔리 2020.05.23 15:08
    덕썬아
  • [레벨:33]WHO사무총장 2020.05.23 21:59
    반통수처럼 맨유만 안가면 됌
  • [레벨:6]치킨하우s 2020.05.23 22:07
    덕선아~
  • BEST [레벨:19]토모리주마 2020.05.23 22:45
    97경기 61골ㅋㅋ 존나잘했네 어시까지합하면 경기당 공포 0.8정도 될거같은데
  • [레벨:20]#나겔스만 2020.05.23 23:19
    토모리주마 진지하게 오바메양 없었으면 근 2년간 유로파 절대 못갔음ㅋㅋㅋㅋㅋ

    걍 좃댓다 싶을때마다 골 어떻게든 쑤셔 넣어줌
  • [레벨:19]토모리주마 2020.05.23 23:22
    #나겔스만 재계약 하는게 베스트긴 한데 1년남았는데 안하려고 하니까 애매한거 아님? 보내기 아깝네
  • [레벨:20]#나겔스만 2020.05.23 23:25
    토모리주마 오바메양이 재계약해주면 3년은 더박아도 된다고 봄.. 아스날 0708부터 팬질했는데 근 10년간 이런 스트라이커는 없었음...

    오바메양 처음 올때 빠른쓰레기다, 가봉 월콧이다 이딴 소리하는 애들 많았는데

    전혀 아니었고 , 몇년 지난 지금은 중요한 순간에 혼자 다해결해주는 수준이라
  • [레벨:20]#나겔스만 2020.05.23 23:26
    토모리주마 35m에 팔아제껴선

    얘랑 같은 급은 커녕 2티어 아래급도 못살듯 ㅋㅋㅋㅋ
  • [레벨:19]토모리주마 2020.05.23 23:27
    #나겔스만 10년동안 비교할만한애는 부상없던 풀페르시정도밖에 없는듯 최소 2년은 폼 유지할거같은데
  • [레벨:20]라만챠1117 2020.05.24 01:18
    토모리주마 오바없었다?
    그럼 강등권에서 놀았음 농담아니라
  • [레벨:25]backstep 2020.05.23 22:55
    50이상이면 팔고
    35정도면 냄겨서 담시즌 노리는게...
  • [레벨:2]메디슨 2020.05.23 23:16
    야 맨유와
  • [레벨:22]가싯 2020.05.23 23:16
    절대팔면안되지
  • [레벨:23]김채원(金采源) 2020.05.23 23:16
    이것도 피케가 알고있으려나
  • [레벨:5]A.델피에로 2020.05.23 23:16
    더선다운 기사다
  • [레벨:2]토트넘무관종신형 2020.05.23 23:16
    35로 뭐하게 페페는 100인데 빙신들아
  • [레벨:6]아라비 2020.05.23 23:16
    40m 딸라!
  • [레벨:25]어니부기(진) 2020.05.23 23:16
    와 골스탯 쩐당
  • [레벨:24]안봐도너못생겼어 2020.05.23 23:16
    팔거면 그냥 5M 더달라고해서 40M에 파는게 가장 이상적임.
  • [레벨:9]알제2 2020.05.23 23:16
    팔면 아스날 망할거같은데 안팔면 돈회수 못할거같고 ㅋㅋ
  • [레벨:22]전승 2020.05.23 23:17
    40에서 45쯤에서 오퍼주면 받을수도 있을거같은데
    35는 모르겠다
  • [레벨:1]아르종테타신 2020.05.23 23:18
    40 쿨거래 안되나 50은 1년남은선수한테 힘들거같고 제발 ㅠ
  • [레벨:34]원조귀하신몸 2020.05.23 23:21
    담 시즌 챔스 노릴 야망이 있으면 어차피 35m 가지고 오바메양 자리 못 메꾸니까 안 팔거고 어정쩡하게 꼴값 칠 생각이면 걍 팔아서 이적료라도 건지겠지.
  • [레벨:24]모동숲 2020.05.23 23:21
    야 돈도 많은데 좀 더얹어줘
  • [레벨:16]뱅거형 2020.05.23 23:22
    도둑놈들이네
  • [레벨:21]쥬지스님의쥬지 2020.05.23 23:24
    네이마르 오바메양 음바페 디마리아
    역습속도 지리긴 하겠구만
  • [레벨:25]레알의7번 2020.05.23 23:25
    주장달았으니까 나가는거야? 허허
  • [레벨:21]Y.heart 2020.05.23 23:27
    더 선
  • [레벨:36]벵거볼테타볼 2020.05.23 23:27
    35...?
    50 은 주십쇼 제발
    PSG 형님들.. 돈도 많으시잖아요
  • [레벨:25](훔바춤을추며) 2020.05.23 23:30
    마 명색이 파린데 더 불러봐라
  • [레벨:19]린델뢰프 2020.05.23 23:32
    35가 아쉬운 돈인감...? 파운드면 상당한 가치같은데
  • [레벨:22]캬악퉹 2020.05.23 23:34
    린델뢰프 스트라이커 매물도 없고 오바메양 메꿀 비슷한 급 자체가 지금 없음
  • [레벨:20]아직도커요 2020.05.23 23:42
    야 10m 더줘라
  • [레벨:23]절대아스날 2020.05.24 00:06
    50이상 아니면 걍 놔둬라
  • [레벨:20]환타지스타안정환 2020.05.24 00:24
    산레이 들어오고 구단 정책 바껴서 이제 1년 남고 재계약 안되면 걍 팔기로 해서 재계약 안되면 어떻게든 팔거 같은데
  • [레벨:1]개집종신 2020.05.24 01:01
    1년 50이면 오바메양 클라쓰도 욕심이냐..
  • [레벨:16]국힙원탑기리보이 2020.05.24 01:16
    50~60이 적당함
  • [레벨:19]메시린가드 2020.05.24 03:29
    97경기 61골이면 ㅈ되네..
  • [레벨:26]그리니트쟈카 2020.05.24 03:31
    돈회수 못하더라도 저 가격에 안파는게 맞음
    얘 없어서 유로파나 챔스 못가면 그게 더 손해
  • [레벨:22]나물 2020.05.24 05:16
    빠리야 좀만 더주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BBC] 2020.05.23 일자 해외축구 가십 (필리페 쿠티뉴, 윌리안, 엘링 홀란드, 제이든 산초,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11 [레벨:21]JamesCho 2020.05.23 715 13
번역기사 [TF-폴 베가스] 맨유&맨시티-라비 마톤도 25 첨부파일 [레벨:26]로버트슨의기억법 2020.05.23 2122 23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 Cadena Cope 인용] 바르셀로나, 라우타로 마르티네즈 계약에 합의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우리피르포 2020.05.23 7006 65
번역기사 [토크스포츠] 맨유 이적뉴스 총정리, 새로운 소식 업데이트 15 첨부파일 [레벨:26]로버트슨의기억법 2020.05.23 2234 21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英 언론(풋볼 인사이더) "토트넘, 오리에 내쫓는다" 10 첨부파일 [레벨:7]HKane 2020.05.23 311 13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리버풀 회장 "EPL 우승하면 소규모 축하 퍼레이드 열 것" 114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탄천종합운동장 2020.05.23 16086 77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제시 린가드, MTV 리얼리티쇼에서 45억짜리 저택 공개 61 포텐 [레벨:34]당나라군 2020.05.23 19709 85
번역기사 [LFC 트랜스퍼룸-크리스티안 폴크] 리버풀 이적시장 Q&A(베르너, 클롭, 산초, 하베르츠, 그루이치, 카리우스, 다후드, 자카리아, 게레이로 등)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05.23 3939 79
번역기사 [가디언] 포체티노 " 무리뉴와 친해진 썰 품 ㅋㅋ”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20.05.23 16629 120
번역기사 [더 선] 시구르드손 : 선수 생활 끝나고 아버지처럼 다트 좀 해보려고요 5 [레벨:35]Woooooo 2020.05.23 245 14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kaio jorge와 계약할 듯 19 첨부파일 [레벨:23]우리피르포 2020.05.23 717 13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세비야의 10대 공격수를 놓고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경쟁 첨부파일 [레벨:23]우리피르포 2020.05.23 258 10
번역기사 [더 선] 파리 셍제르망 - 오바메양 35M 57 포텐 [레벨:35]Woooooo 2020.05.23 16167 97
번역기사 [LA타임즈] 멕시코 프로축구, 챔피언 없이 시즌 종료 6 [레벨:34]당나라군 2020.05.23 249 16
번역기사 [캐논] 미키타리안와 클루이베르트의 스왑딜에 관심을 보인 아스날 19 첨부파일 [레벨:20]김월곶 2020.05.23 988 21
번역기사 [TF] 마부장님 절 대 종 신 해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로버트슨의기억법 2020.05.23 9742 72
번역기사 [Evening Standard] 바르셀로나의 감독 키케 세티엔은 그가 '특출난' 네이마르를 지도한다면 '기쁠 것'이라고 인정한다. 5 첨부파일 [레벨:23]우리피르포 2020.05.23 227 8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이카르디의 PSG행, 그러나 인테르는 더 많은걸 원한다. 2 첨부파일 [레벨:23]피알씨 2020.05.23 388 16
번역기사 [Bulinews] 데니스 자카리아는 묀헨글라트바흐에 남기로 했다 1 첨부파일 [레벨:34]리얼라이저 2020.05.23 1324 19
번역기사 [맨이브닝] 아니 앙헬 고메스야 너 왜 재계약 안해주냐?-바르셀로나, 첼시 37 첨부파일 [레벨:26]로버트슨의기억법 2020.05.23 696 3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다음
/ 9,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