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3 19:56

포텐 약혐) 정면 두개 절제술 이라고 되어있음

조회 수 52725 추천 수 154 댓글 72


어떤 이유로 


저런 수술이 필요하지 ㄷㄷ





마빡이라고 해야하나


저기가 제일 강하고 두꺼운 이유가 


가장 많이 부딧히는 곳이라 그런걸로 아는데


존나 개 위험하네 고개 수구리다 탁자에 박고 죽을 수도 있는거자너

  • BEST [레벨:21]비잔티움 2020.05.23 20:02
    파일 이름ㅋㅋ
  • BEST [레벨:11]Swastika 2020.05.24 11:03
    아는 형중에 오토바이 사고나서 저거 한 사람 있음
    부위는 좀 다른데.. 그런데 머리다치니까 완전 딴사람이 되더라. 매너좋은 사람이었는데 윤리적인 능력이 상실됐다고 해야되나. 도둑질도 하고 돈빌려가고 안 갚고 이래서 연락 끊었음.
  • BEST [레벨:35]토끼 2020.05.24 11:25
    Swastika 내 친구는 존나 다혈질에 분노조절장애느낌으로 시비털고 다녔는데
    교통사고 크게 나서 뇌다치고 죽다 살아나더니
    사람이 완전 착해졌음
  • BEST [레벨:16]좆게로 2020.05.24 11:41
    지나가던리뷰어 전두환은 언제 다치냐?
  • [레벨:23]야망이 2020.05.24 12:12
    WHO재앙 아니 그건 명확한데
    이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게 아님
  • [레벨:26]WHO재앙 2020.05.24 12:14
    야망이 걍 고추 작다는 조크였음 ㅎㅎ;
  • [레벨:16]차드 2020.05.24 12:14
    야망이 https://www.google.com/amp/s/m.chosun.com/news/article.amp.html%3fsname=news&contid=2016071502712
    그럼 이거 포도기사라공?
  • [레벨:23]야망이 2020.05.24 12:16
    차드 이거 말 안되는데
    엠알 자체가 이상하네 ㅋㅋ
    나중에 논문 찾아본다 ㅋ
  • [레벨:22]삽겹포도나무 2020.05.24 12:29
    야망이 ㄹㅇ 어케 살아있누;;
  • [레벨:14]판데모나 2020.05.24 13:08
    차드 포도 기사 아닌데 쉽지는 않은 일임. 뇌는 가소성이 잇어서 해당 부위가 손상이 되어도 예비력있는 뇌의 다른 부위가 그 역할을 대신함. 이걸 도와주는게 재활훈련임
  • [레벨:14]판데모나 2020.05.24 11:35
    두개압 때문에 일시적으로 두개골의 일부를 떼어내는 것임. 용기안에 물건이 있으면 압력에 용기가 변하는게 아니라 물건이 변하니까 그러다가 1-2년 후에 원래 두개골을 다시 붙여줌
  • [레벨:26]WHO재앙 2020.05.24 12:12
    판데모나 ??? : 제 두개골 돌려줘요
  • [레벨:3]호두크림치즈빵 2020.05.24 11:42
    뇌에 피가 많이나면 두개골 열어서 피를 제거하는 수술을 하는데 피제거하고 바로 닫으면안됨
    다쳤으니까 붓기가 꽤 심하게 오래가기때문에 그대로 닫으면 뇌압이 상승해서 뇌손상 옴
    그래서 일부 열어놓고 붓기빠질때까지 몇개월 보는거
    그러면 붓기빠지면서 한쪽 머리가 푹 꺼지게되고 뇌동맥때문에 뇌가숨쉬듯이 저렇게 움직이는게 보이기도하고
    괜찮겠다싶음 이제 조각맞추듯이 저번에 뜯어낸걸로 다시 닫는수술 ㄱㄱ
  • [레벨:3]칰칰퐄퐄칰칰퐄퐄 2020.05.24 12:09
    호두크림치즈빵 똑똑이 ㅇㄷ
  • [레벨:4]페미는정신병1 2020.05.24 12:54
    호두크림치즈빵 떼어낸 부위를 상당기간 지나도 다시 쓸수있음?
  • [레벨:14]판데모나 2020.05.24 13:07
    페미는정신병1 넵 병원 냉동실에 넣어둠
  • [레벨:9]히츨스페르거 2020.05.24 11:44
    머리 다치고 똑똑해진 사람은 없나
  • [레벨:28]염화알루미늄수화 2020.05.24 12:11
    히츨스페르거 예전에 감정되고 똑똑해진 사람 사연은 봄
  • [레벨:4]페미는정신병1 2020.05.24 12:52
    히츨스페르거 사례 꽤 있음 수학천재되는경우도 기사읽음
  • [레벨:3]리중이는딱이야 2020.05.24 11:44
    핼맷쓰고 다녀야겟네
  • [레벨:25]호보의 2020.05.24 12:00
    근데 저렇게 열어놓고 끝임? 인공 카바같은거 안씌어줌?
  • [레벨:24]Acarbose 2020.05.24 12:08
    뇌출혈이 너무 심할때 일부 열어서 압력 빼주는 경우가 대부분임. 두개내는 공간이 한정적이라 뇌출혈이나 뇌경색으로 압력이 올라가는거 그냥 두면 뇌압 올라가서 죽거든. 뚜껑은 잘라서 따로 보관하기는 하는데 다시 붙이는 경우는 잘 없음
  • [레벨:12]ㅁㅅ 2020.05.24 12:55
    티타늄 합금으로 맞춤형 두개골 제조해서 결손부위 재건하는 수술 가능함. 국내 몇군데 회사에서 식약처 허가도 받아놨고 최근 활발히 적용중임.
  • [레벨:18]조실버스타 2020.05.24 13:11
    그 뭐라그러지 수술후에 갑자기 생전 접하지도못한 다른나라언어 잠깐 유창하게 말하고 그런거 명칭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남
  • [레벨:3]스튜폐파이 2020.05.24 18:26
    노래도 쌔게 못부를거같다;
  • [레벨:21]고독한꼴통 2020.05.26 03:32
    정면 두개 절제술 ㅇ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문명/역사 지옥을 뜻하는 단어가 된 지명, 게헨나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27]나삐부대따 2020.05.23 30892 136
자연/생물 곤충) 땅강아지가 울기도하넹?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3]곤충과베일좋아함 2020.05.23 26386 100
미스터리/미제 고조선이 중국인이 넘어와서 이어 받은거 맞죠? 8 [레벨:2]아기감독우범 2020.05.23 1494 -10
질병/상처 약혐) 정면 두개 절제술 이라고 되어있음 7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9]CLINIQUE 2020.05.23 52725 154
탁상공론 러시아하고 한국과 외교관계 어떤가요? 16 [레벨:2]아기감독우범 2020.05.23 1111 1
문명/역사 중국의 역사는 한족이 만주족한테 점령당한거 아닌가요? 20 [레벨:2]아기감독우범 2020.05.23 1411 3
문명/역사 일본군에 잠입한 독립운동가 60 포텐 [레벨:12]ince 2020.05.23 32338 162
미스터리/미제 노벨상받은 미국 수학자가 만든 원그래프 1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콜마넴 2020.05.23 2789 7
공포/심령 질문)이런 류의 공포글은 뭐라고 부르는거임? 6 [레벨:14]새벽의플로버 2020.05.23 1447 3
문명/역사 용병대장 4탄 - 갑옷을 맞출때 고려해야 했것 32 동영상 포텐 [레벨:5]유글레나 2020.05.23 10291 54
일생/일화 유럽 석회질 수돗물 간접 체험 2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래드키 2020.05.23 64493 442
링크/정보 미국에서 의외로 치안좋은 동네.jpg 1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부산홍보대사 2020.05.23 55037 461
링크/정보 세상에 태어난 아기의 첫 24시간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월트디즈니 2020.05.23 41529 303
일생/일화 입이 큰걸로 기네스에 오른 사람 13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순정 2020.05.23 70179 267
문명/역사 한니발이 전설인 이유 1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델뤼알레 2020.05.23 31252 170
탁상공론 갈색비둘기도 그냥 동네 비둘기들이랑 같은종인가요? 9 첨부파일 [레벨:23]외로운동물 2020.05.23 507 3
문명/역사 민물회의 위험성을 보여주는 삼국지 인물.jpg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부산홍보대사 2020.05.23 31800 192
사건/사고 스타덤 소속 여성레슬러 키무라 하나 사망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16]빈스맥마흔 2020.05.23 65568 249
링크/정보 60년전 도금하는법 11 [레벨:26]Jokeman 2020.05.23 5209 8
자연/생물 악어 vs 거북이 4 [레벨:22]블레이저 2020.05.23 1399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다음
/ 3,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