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4 01:17

포텐 나는 왜 새벽에 음여갤에 와서 늘 후회할까

조회 수 18024 추천 수 135 댓글 39
나는 왜 새벽에 음여갤에 와서 늘 후회할까 나는 왜 새벽에 음여갤에 와서 늘 후회할까 나는 왜 새벽에 음여갤에 와서 늘 후회할까 나는 왜 새벽에 음여갤에 와서 늘 후회할까 나는 왜 새벽에 음여갤에 와서 늘 후회할까

올라오는 사진들 보면 다 먹고 싶어....


사진은 울 와이프 님이 집에서 해준 음식 사진들 몇개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31]크쿸킄 2020.05.24 22:44
    새벽마다,,,음식,,,개러리에,,,들어오시는,,,횐님은,,,무슨,,,근심으로인하여,,,아적꺼정,,,못주무시는지,,,모르것으나,,,지도,,,,새벽마다,,,집나간,,말자생각에,,,잠자리를,,,뒤척입니다,,,홀홀,,,^^%,,,같은,,,고민이,,,있으신지요,,횐님,,,,암턴,,,각설하고,,,,말자년과,,,결혼하고,,,한창,,,깨쏟아지는,,,신혼초에,,,있었던,,,에피쏘오드,,,한가지,,,,새벽,,2행시로,,,가볍게,,,얹어놓고,,,가보것읍니다,,~#>*%


    새신부,,,말자,,,냅두고,,,일주일간,,,출장,,댕겨왔는디,,,아니,,안방,,,
    벽장안에,,,저새끼.,,누구여!!!,,,쒸이펄,,,삼식이아녀,,,왜,,알몸이여!!
  • BEST [레벨:5]베컴닮은린가드 2020.05.25 00:19
    재인님달님해님 남들은 재밌으니까 추천수가 많은거지
    재미없으면 그냥 지나가면 되지
    굳이 이런글 남기는 이유는 뭐임
  • BEST [레벨:3]스헤니 2020.05.25 00:16
    크쿸킄 광기;;;
  • BEST [레벨:22]발업꽃게 2020.05.25 00:24
    재인님달님해님 이새낀 닉부터 ㅋㅋ
  • [레벨:20]사나없이어캐사나 2020.05.24 01:25
    결혼 부럽네요 밥잘하는 와이프
  • [레벨:24]남생이 2020.05.24 01:34
    왜 저를 또 후회하게 만드시나요
  • [레벨:24]끼꼬님 2020.05.24 01:47
    부럽읍니다
  • [레벨:23]페리13 2020.05.24 01:55
    킹밥 먹고싶다
  • [레벨:29]빵떡잉 2020.05.24 01:57
    음식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 [레벨:1]군감자 2020.05.24 12:23
    미쳤다
  • BEST [레벨:31]크쿸킄 2020.05.24 22:44
    새벽마다,,,음식,,,개러리에,,,들어오시는,,,횐님은,,,무슨,,,근심으로인하여,,,아적꺼정,,,못주무시는지,,,모르것으나,,,지도,,,,새벽마다,,,집나간,,말자생각에,,,잠자리를,,,뒤척입니다,,,홀홀,,,^^%,,,같은,,,고민이,,,있으신지요,,횐님,,,,암턴,,,각설하고,,,,말자년과,,,결혼하고,,,한창,,,깨쏟아지는,,,신혼초에,,,있었던,,,에피쏘오드,,,한가지,,,,새벽,,2행시로,,,가볍게,,,얹어놓고,,,가보것읍니다,,~#>*%


    새신부,,,말자,,,냅두고,,,일주일간,,,출장,,댕겨왔는디,,,아니,,안방,,,
    벽장안에,,,저새끼.,,누구여!!!,,,쒸이펄,,,삼식이아녀,,,왜,,알몸이여!!
  • [레벨:25]마츠다세이코 2020.05.25 00:16
    크쿸킄 크쿸킄
  • [레벨:1]KT소닉붐 2020.05.25 00:16
    크쿸킄 아재 오랜만이여라~
  • BEST [레벨:3]스헤니 2020.05.25 00:16
    크쿸킄 광기;;;
  • [레벨:2]지용초 2020.05.25 00:17
    크쿸킄 ㅋㅋㅋㅋㅋ볼때마다 웃기네
  • [레벨:10]겨드랑이성애자 2020.05.25 00:17
    크쿸킄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님 활동좀 많이해주세요 ㅋㅋㅋㅋ
  • [레벨:31]사망유희 2020.05.25 00:17
    크쿸킄 말자랑 결혼하셨었구나 ㄷㄷㄷ
  • [레벨:1]재인님달님해님 2020.05.25 00:18
    크쿸킄 개노잼인데 추천수가 많네?
  • BEST [레벨:5]베컴닮은린가드 2020.05.25 00:19
    재인님달님해님 남들은 재밌으니까 추천수가 많은거지
    재미없으면 그냥 지나가면 되지
    굳이 이런글 남기는 이유는 뭐임
  • [레벨:21]지국천왕 2020.05.25 00:23
    재인님달님해님 여긴 비추수가 많네?
  • BEST [레벨:22]발업꽃게 2020.05.25 00:24
    재인님달님해님 이새낀 닉부터 ㅋㅋ
  • [레벨:30]판타 2020.05.25 00:18
    크쿸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김남일의빠따볼 2020.05.25 00:24
    크쿸킄 진짜 이것도 재능이라면 재능이다;;
  • [레벨:32]헬린이 2020.05.25 00:32
    크쿸킄 와 안본새 말자랑 결혼하셨구나
  • [레벨:2]gooseIPA 2020.05.25 00:36
    크쿸킄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글 찾아보니 멀쩡하네 아 졸라우껴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괴라는나물 2020.05.25 00:37
    크쿸킄 와 진짜 오랜만이네요 ㅋㅋ
  • [레벨:24]맹구챔스가자 2020.05.25 00:16
    한입만..제발..
  • [레벨:2]이웃집토토로 2020.05.25 00:16
    새벽엔 뭔가 분식류 이런게 존나 떙기더라 ㅅㅂ

    라면이나 떡볶이 튀김 이런거 보면 미침 ㅅㅂ
  • [레벨:35]FCB9 2020.05.25 00:16
    님은 후회 해도 될거 같아용
  • [레벨:20]the언더테이커 2020.05.25 00:16
    결혼해?
  • [레벨:11]foyl 2020.05.25 00:17
    떡볶이 색깔 불편한데
  • [레벨:9]빡친사탄 2020.05.25 00:17
    않이.. 이게 무슨짓입니까
  • [레벨:7]앵골 2020.05.25 00:18
    행복한 돼지가 되시겠군요.
    ...
  • [레벨:28]Dsquared 2020.05.25 00:18
    그래서 지금 이걸 포텐에 보내시겠다...??
  • [레벨:11]닉네임변경어렵다 2020.05.25 00:18
    이 글을 클릭한 나도 후회 중....그러니 파란 비추
  • [레벨:7]반가워요좌 2020.05.25 00:19
    또뽀끼 미쵸쏘
  • [레벨:24]장난쟁이 2020.05.25 00:21
    새벽에 포텐이 오네ㅜ
  • [레벨:30]번데기 2020.05.25 00:21
    와 김말이 미쳤네
  • [레벨:8]테일러스위프트짱 2020.05.25 00:22
    나도 진짜 결혼 잘하고 싶다ㅠㅠ
  • [레벨:22]faang 2020.05.25 00:39
    나 줘요 ㅈㄴ 맛있겠네
  • [레벨:16]돌겜스탕스 2020.05.25 00:40
    결혼해?
  • [레벨:20]아비규환 2020.05.25 00:44
    헬갤 주적
  • [레벨:24]여친생기면펨코끔 2020.05.25 00:48
    치킨 배부르게 먹고 보면 전부 음식물 쓰레기 같은데 국밥 류는 항상 땡기더라 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다음
/ 5,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