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4 01:33

그래도 이거보단 낫다

조회 수 125 추천 수 0 댓글 8


아무리 피파 20이 줫 같아도 스케이팅 19 에는 비할수 없을듯 ㅋㅋㅋ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2]SERIE_A 2020.05.24 01:36
    아 PTSD올듯
  • [레벨:9]잌흐 2020.05.24 01:38
    SERIE_A 그래서 하나만 올렸슴 서버도 안좋은데 일본새끼들 저러고 밀고들어오면 개노답이였으니 후....
  • [레벨:21]사공이402 2020.05.24 01:53
    라크로케타는 4번 정도는 연속기로 써줘야 제맛
  • [레벨:9]잌흐 2020.05.24 01:54
    사공이402 슛은 엘토슛 해줘야지 제맛 ㅋㅋㅋ
  • [레벨:22]Y.heart 2020.05.24 01:55
    19가 역겨운거 존나 많았지....
  • [레벨:9]잌흐 2020.05.24 01:57
    Y.heart 지금은 서버만 역겨운데 그땐 서버도 역겨운데 쪽바리들이 저 지랄만 해대면 대응할수 없던거 생각하면 진짜 피파 20은 띵작으러 보임
  • [레벨:22]Y.heart 2020.05.24 01:59
    잌흐 서버는 미꾸라지 안키면 겜불가능에 초반엔 박스 밖에서 감차 타임드만 뻥뻥 차고 좀 지나니까 무한 라크로케타 ,엘토 크로스, r1 크로스 지랄 옘병 메타 ㅋㅋㅋㅋ
  • [레벨:1]아구에료 2020.05.24 02:12
    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커리어모드 피파 신작 나오면 구작은 어떻게 되나요? 5 [레벨:2]Milanist 2020.05.24 218 1
잡담 korean love 이 사람 원래 비매임? 40 [레벨:2]콤뽀 2020.05.24 210 4
잡담 그래도 이거보단 낫다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9]잌흐 2020.05.24 125  
잡담 우여곡절이 많았던 이번 풋챔 끝 2 첨부파일 [레벨:21]사공이402 2020.05.24 156 2
잡담 마 이게 토반닥이다!!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도련님은닌자거북 2020.05.24 80  
잡담 내 토슈테겐 디라에서는 쑤컹쑤컹 다먹히더니 [레벨:1]아구에료 2020.05.24 54  
잡담 오늘 3연패했ㄴ ㅔ ;; 걍꺼야지 [레벨:4]홀란맘 2020.05.24 58  
잡담 근데 이번작 3개월정도 남은거임? 1 [레벨:4]Sapa 2020.05.24 286  
잡담 알란 만들었당 공짜로. 근데 케미 뭐 발르심? 12 첨부파일 [레벨:20]Ramzzu 2020.05.24 362  
잡담 내가 지금까지 토마네를 빙시같이 써서 구리다고 느꼈었구나 [레벨:13]한잔의우유 2020.05.24 203  
잡담 풋챔에선 프레드가 멱살잡고 캐리하네.... 4 첨부파일 [레벨:7]티시에 2020.05.24 103 2
잡담 91흥 토바디 풋라카 1 [레벨:20]귀요미자카 2020.05.24 241  
잡담 와 피파 존나 싸네 첨부파일 [레벨:11]전주시민축구단 2020.05.24 108  
잡담 코로나 뭔가있는데? 6 [레벨:9]소크라테스맘 2020.05.24 212  
영상/움짤 토레반 헤딩 겁나 쎄네 6 [레벨:3]떼란 2020.05.24 631 1
잡담 토날두 드신분 없으신가요~? 2 [레벨:2]ciasong 2020.05.24 147  
잡담 게임참 [레벨:22]피파왕초봉알 2020.05.24 104 1
잡담 오늘 서버 너무 안좋다.. 19 [레벨:19]ASRoManU 2020.05.24 175 1
잡담 디카 아주 잘쓰고있는분 케미스타일 질문좀 4 [레벨:9]Kurenai1 2020.05.24 215  
잡담 이정도 핑이면 축복받은건가요 1 첨부파일 [레벨:2]Lamps 2020.05.24 20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931 2932 2933 2934 2935 2936 2937 2938 2939 294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