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4 09:08

좆치오 대충 소식

조회 수 198 추천 수 8 댓글 3
왓포드에서 레알 사라고사로 임대간 루이스 수아레스 영입 원함
15m+@ 제시할 예정
루이스 알베르토와 에이전트가 같음

마라쉬 쿰불라를 무척이나 원함
만약 영입에 성공한다면 스테판 라두 자리에서 뛰게 될 것

레안드로 덴동커도 원하는 중
그는 좆치오가 2년 동안 관찰한 선수로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가 뛰고 있는 룰을 제대로 수행할 것이라 생각함
울버햄튼은 25m 정도 지불한다면 기꺼이 보내줄 것
다만 좆치오가 마라쉬 쿰불라 영입에 성공한다면, 영입이 어려워질 듯

코스타스 치미카스를 세나드 룰리치 대체자로 점 찍음
그를 영입하는데 최소 15m이 들 전망

FA로 풀리는 마리오 괴체를 원함
그렇지만 그의 주급이 걸림돌이
[포텐 금지 설정된 글]
8 -
  • [레벨:1]무리타 2020.05.24 09:09
    덴동커 소속팀 울버햄튼 아닌가요?
  • [레벨:2]둘깅 2020.05.24 09:10
    무리타 수정했어요 ㄷ.ㄷ
  • [레벨:5]맑쇼지뉴탄테 2020.05.24 09:58
    괴체오면 제 2의 마리오고메즈 찍겠네ㅋㅋㅋ
    독일출신인거부터 좀 삘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SNS 발락 “반다이크가 세계최고 수비수 된건 개뽀록이지” 9 [레벨:34]식빵맨 2020.05.24 341 10
EPL 자지 [레벨:38]몽키.D.바클리 2020.05.24 9 1
바르셀로나 데스트 인스타그램 22 첨부파일 [레벨:23]semedo 2020.05.24 253 21
EPL 출근한지 3시간째 [레벨:22]조한중 2020.05.24 22  
EPL 지금 타이슨 vs 전성기 권아솔 1 [레벨:30]레드베이 2020.05.24 21  
첼시 생각해보면 토에바 1 첨부파일 [레벨:30]남진 2020.05.24 44  
EPL 제일 취향저격인 서현진짤 jpg 첨부파일 [레벨:11]No4Ramos 2020.05.24 111 1
EPL 성공한 축구선수이자 사업가 첨부파일 [레벨:3]넹지 2020.05.24 20 1
EPL 페를랑 저석기 뭔일함? 7 [레벨:38]몽키.D.바클리 2020.05.24 246 4
EPL 엠레 모르 요즘 뭐하냐? 2 [레벨:15]박노만 2020.05.24 23  
EPL [공홈] 오피셜: 나 입갤 6 [레벨:4]반질이아님 2020.05.24 25 4
EPL 우웅 라모스왔소 ㅎㅎ 6 [레벨:11]No4Ramos 2020.05.24 92 3
ITA 좆치오 대충 소식 3 [레벨:2]둘깅 2020.05.24 198 8
인증(이벤트) ㄱㅅㄱㅅ [레벨:2]김지수. 2020.05.24 14 2
EPL 어딜보는거니? 2 첨부파일 [레벨:34]식빵맨 2020.05.24 28 4
첼시 은근 첼전드인 형님.. 2 첨부파일 [레벨:30]남진 2020.05.24 153 2
GER 샬붕이들 개꿀이네? 11 첨부파일 [레벨:5]EL09 2020.05.24 235 5
EPL 서현진 펨창 팬클럽 대깨서 모집중 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1]No4Ramos 2020.05.24 57 4
EPL 홀란드 ㅈㄴ 신기하긴하다 7 [레벨:37]축구가보고싶어요 2020.05.24 239 5
EPL 레전드 감독이나 선수들이 홀란드는 측면으로 전향해야 한다는 이유가 뭘까? 4 [레벨:11]김ㅇㅇ 2020.05.24 81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87 1288 1289 1290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