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21:29

와 재계약 한다고 프로의식 떨어지는거 골때리네

조회 수 241 추천 수 1 댓글 2

실제로 재계약 하기 전 파일이랑 비교하니까 프로의식이랑 야망 4씩 떨어지고 충성심 5 떨어졌네ㅋㅋㅋ



나이 어린 선수한테 높은 위상이나 주급을 주면 그렇다는걸로 추측은 하던데


똑같은 새끼도 재계약 할때 떨어질 때가 있고 안 떨어질 때가 있어서 랜덤인것 같음.. 그래서 23살 이상도 아예 안 떨어진다고 보장은 못하겠음



근데 나는 똑같은 새끼가 작년에 한거 올해에 한거 두번 다 떨어졌네...?? 무슨 이런 좆같은 경우가



근데 또 생각해보면 똑같은 새끼가 두번이나 떨어지다보니 알아챈거기도 함ㅋㅋㅋㅋ 처음에 떨어졌을땐 몰랐다는 것도 생각해보면 얼탱이가 없는듯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형들 성장버그 어케 푸나요 3 [레벨:24]다니엘스터리지 2020.05.31 379 1
에펨 2군 주치의가 은퇴했는데 4 [레벨:14]두인 2020.05.31 246 1
에펨 유망주나 주전선수를 (르테 써서)유니크한 유럽국가 국적으로 고정시키면 편하더군요 2 [레벨:23]고교사변 2020.05.30 207 1
에펨 2024시즌 벵거, 드디어 아스날에서 은퇴(마지막시즌까지 4위ㅠㅠ) 첨부파일 [레벨:3]L.Gangin 2020.05.30 355 1
에펨 리버풀 1시즌 했는데 1 [레벨:23]오오렌지 2020.05.29 359 1
에펨 이번작은 수코 or 유소년 육성가가 추천하는 유스 후보 일괄영입해도 별 탈 없나요? 2 [레벨:23]고교사변 2020.05.29 263 1
에펨 AI 유벤투스가 영입하는거보는데 딱 내 취향임 [레벨:8]아디제 2020.05.28 239 1
에펨 유스들도 다 틀딱되고 은퇴하길래 생각나는 선수들 예토전생시키는중.. [레벨:31]스티븐제라드 2020.05.28 201 1
에펨 휴가중 면담 씹히는거 개빡도네 10 [레벨:24]다니엘스터리지 2020.05.27 358 2
에펨 내 선수를 사울이나 호세가야처럼 인간개조하는 법이 있나요? 3 [레벨:23]고교사변 2020.05.27 217 2
에펨 스터리지 늙으면 기량 확 주나요? 4 [레벨:24]다니엘스터리지 2020.05.26 214 1
에펨 골키퍼 전성기 몇살까지인가요 3 [레벨:6]다벗고안준년 2020.05.25 346 1
에펨 와 재계약 한다고 프로의식 떨어지는거 골때리네 2 [레벨:25]모니템시스터 2020.05.25 241 1
에펨 컴 새로 바꿨는데 그 전에 쓰던 내 얼굴 어떻게 옮김?? 2 [레벨:23]오오렌지 2020.05.24 197 1
질문/요청 유망주 추가 로스터로 진행중인데 페이스 궁금합니다. 1 [레벨:14]왕초보승거슨 2020.05.22 485 1
에펨 다늦게 정품 인중 3 첨부파일 [레벨:11]카슈미르 2020.05.21 411 2
에펨 이런것도 있네 3 첨부파일 [레벨:25]모니템시스터 2020.05.21 121 2
에펨 형들 랄라나 주급 ㅅㅂ... 7 [레벨:24]다니엘스터리지 2020.05.20 424 1
에펨 팀의 상징인 손흥민, 발목부상장면 캡쳐 첨부파일 [레벨:3]L.Gangin 2020.05.20 254 1
에펨 이거 왜 이럼?? 첨부파일 [레벨:23]오오렌지 2020.05.19 209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12 ... 다음
/ 7,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