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06:37

포텐 리그오브레전드 10.11 패치노트 ( 주제 : 볼베,바텀 )

조회 수 26542 댓글 94
  • [레벨:3]심월 2020.05.28 21:53
    피들 좋아진거인가요? 롤린이 브4여서 여쭈어봐요
  • [레벨:2]Aabi 2020.05.28 22:19
    심월 롤 시즌2때부터했는데 지금 브3인데......
    나랑 별차이안나넹
  • [레벨:7]나인테일 2020.05.28 22:20
    심월 피들 원챔충 인데
    그렇게 주목할만한 버프는 아님
    궁 존야시 딜이 들어가고 있으면 허수아비 상태로 안변함 그냥 소소한 생존기 버프임
  • [레벨:24]부룩부룩 2020.05.28 22:29
    나인테일 피들유저로써는 주목할만하다고 보는게
    존야쓰고 생존할 방법이 전혀 없었는데 W쓰고 빠져나갈 구실이라도 생긴거니까ㅋㅋ

    나도 피들이 모스트임
  • [레벨:7]주제를알아라펨코 2020.05.28 21:54
    원딜상향 ㅅㅅ 랭크 다시 돌려야지
  • [레벨:20]파랑로봇 2020.05.28 21:54
    롤토체스 케일 같은거 삭제되고 우주비행사 나오는 패치는 이번은 아닌가요?
  • [레벨:29]무서운똥 2020.05.28 21:54
    파랑로봇 롤체랑 협곡이랑 패치날짜가 다를걸요?
  • [레벨:20]파랑로봇 2020.05.28 22:11
  • [레벨:21]PrimeWay 2020.05.28 22:08
    파랑로봇 그건 다음 패치임
  • [레벨:20]파랑로봇 2020.05.28 22:11
    PrimeWay ㄳㄳ
  • [레벨:20]YUMDDA 2020.05.28 21:54
    드븐 체력 600돌파 ;;
  • [레벨:21]amldy1 2020.05.28 21:54
    나르랑 바드 신스킨 롤토에도 나오던데
    마케팅 전략인가 ??ㅋㅋ
  • [레벨:24]거북이찬스! 2020.05.28 21:55
    미포해야지 아 ㅋㅋ
  • [레벨:20]비작 2020.05.28 21:55
    할렐루야갑자기 원딜을 씹상향시켜주시네 버린줄알았는데
  • [레벨:3]추운겨울 2020.05.28 21:57
    독고 롤닉 : 노방뎅이
  • [레벨:4]쩐더 2020.05.31 10:52
  • [레벨:26]클리어2 2020.05.28 21:58
    진짜 드븐 잘하는사람 개꿀빨겟네. 연습좀 해볼까
  • [레벨:22]길피규글손 2020.05.28 21:58
    퀸도 원딜아니냐 너무하다
  • [레벨:24]이응지읒 2020.05.28 21:59
    롤 패치노트 보통 공지 아님?
    '이게 왜 포텐' 헤헿
  • [레벨:6]SON애플 2020.05.28 21:59
    카이사 버프는 좋네
  • [레벨:13]로들이 2020.05.28 22:00
    아칼리 기력버프 언제해
  • [레벨:24]ㅅㅁㅅ 2020.05.28 22:02
    독고도 추천 눌러주면
    기분 좋아지냐?
  • [레벨:4]AkoreaFu 2020.05.28 22:09
    곰탱이 딱대 ㅋㅋㅋㅋㅋ
  • [레벨:4]21년된부엉이 2020.05.28 22:10
    볼리베어 너무 약해졌음.
    리멬전이면 궁쓰고 원딜 때려잡는데,
    지금은 그러지 못함. 궁쓴건가? 티도 안날정도로 약해짐. 괴물쥐 생방보니까 알았음 ㅋㅋ
  • [레벨:11]내년에도모쏠 2020.05.28 22:29
    21년된부엉이 존나 요란하기만하지 실속은 없음 ㄹㅇ
  • [레벨:4]21년된부엉이 2020.05.28 22:31
    내년에도모쏠 유미, 사일러스 처럼 핫픽스 각 ㅋㅋㅋㅋ
  • [레벨:17]초복_다음은_ 2020.05.28 22:10
    잔나 이제 구데기네
  • [레벨:7]보룡인 2020.05.28 22:10
    경험치 너프나 롤백해줘...

    미드6렙때 봇 4렙 ㅠㅍ
  • [레벨:6]루이수지 2020.05.28 22:11
    드레이븐은 저리 버프되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 넘심해서 그닥일듯
  • [레벨:14]矢吹奈子 2020.05.28 22:34
    루이수지 요즘 높은티어에서는 꽤 강력함
  • [레벨:14]휘인맘 2020.05.28 22:12
    볼베 미친ㄴ 이던데
  • [레벨:24]영단어그만 2020.05.28 22:12
    볼베 개쓰레기되버렸던데 ㅋㅋ 걍 덩치큰 병신
  • [레벨:8]호랑말코뿔소 2020.05.28 22:13
    라이엇 씨벌넘들아 케넨은 스킨도 상향도 안해주냐고 ㅠㅠ
  • [레벨:23]천화신 2020.05.28 22:14
    루시안은 상향큰거같은데 맞나
  • [레벨:6]저녑 2020.05.28 23:37
    천화신 선몰락트리에서 선치명트리도 생각할수 있으니까 큰거 같네요
  • [레벨:23]천화신 2020.05.28 23:49
    저녑 무대가도개쌜듯ㄷㄷ
  • [레벨:29]무서운똥 2020.05.29 10:41
    천화신 선치명타 트리가면 라인전이 별로 안 쎔.

    바텀에선 좋은데 솔라인에선 의미없음.
  • [레벨:21]글림 2020.05.28 22:15
    볼베 쓰레기 ㅅㄱ
  • [레벨:28]앳킨슨 2020.05.28 22:17
    에이씨 헤카림 너프하네 이놈들....

    미니언 ㅠㅠㅠ
  • [레벨:28]심해오네 2020.05.28 22:24
    가만히 있던잔나를 왜ㅜ
  • [레벨:20]개버럭 2020.05.28 22:32
    드레이븐 저거 먼데
  • [레벨:22]허헉~! 2020.05.28 22:35
    저런 패티보다 병신같으누클라이언트 좀 고쳐라 시발
  • [레벨:10]빛질 2020.05.28 22:37
    트타 어디감 ㅡㅡ
  • [레벨:2]IU아이유 2020.05.28 22:46
    김독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모데 나도 승률 30퍼임 2 [레벨:11]KtMalran 2020.05.28 139 1
LOL 챔폭 늘리는게 너무 어렵네 3 [레벨:3]비대면 2020.05.28 133  
LOL 근데 60판 승률 36% kda 0.93은 신기하네 2 [레벨:27]당첨신 2020.05.28 554 3
LOL 잭스 하시는분 3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이슬기 2020.05.28 290 1
LOL 프레이) 나는 섹드립치는거 개좋아한다 2 [레벨:26]강팀안티팬 2020.05.28 384 1
LOL패치노트 리그오브레전드 10.11 패치노트 ( 주제 : 볼베,바텀 )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독고 2020.05.28 26542 76
LOL 자크는 진짜 다 좋은데 1 [레벨:34]힘차게 2020.05.28 382 2
LOL 내가 롤하는 스타일이 마음에 안 듬 8 [레벨:4]이양이우 2020.05.28 271 2
LOL 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2 [레벨:3]P123 2020.05.28 1057  
LOL 고민좀 들어주셈 6 [레벨:23]Diana 2020.05.28 247 1
LOL 16큐베 돌아오면 3 [레벨:2]정휘인 2020.05.28 468  
LOL 인벤 세계정부 넘들이 이주를 해서 그런가 31 [레벨:25]네모2 2020.05.28 3392 69
LOL 스맵 2틀뒤 2 [레벨:5]제라드와함께훔바 2020.05.28 1403  
LOL 깔끔하게 골드로 승급 첨부파일 [레벨:39]히로나카아야카 2020.05.28 179 2
LOL 나 왜 잉여력500정도 증발함? 3 [레벨:3]바둑돌 2020.05.28 380 1
LOL 조마쉬 피셜) t1 앞으로의 스폰서 문의들과 현재 스폰서들의 대략 요약 29 [레벨:24]cvc 2020.05.28 11632 63
LOL 점검끝나고 롤돌리면 2 [레벨:11]스웨인장인 2020.05.28 236 1
LOL 학교마치고 치킨시킨 다음미시컵까지 크으 2 [레벨:7]바르샤 2020.05.28 207 3
LOL 지금 랭겜 외 막힘? 4 [레벨:24]삐갹 2020.05.28 286  
LOL 진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3 [레벨:11]스웨인장인 2020.05.28 153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041 9042 9043 9044 9045 9046 9047 9048 9049 905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