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13:28

오피셜) 스쿼드 다 짜 놓고 풋챔 출정 포기 ㅜㅜ

조회 수 953 추천 수 43 댓글 32
오피셜) 스쿼드 다 짜 놓고 풋챔 출정 포기 ㅜㅜ

2주 동안 풋챔 쉬면서


가정에 충성하고 좋은 남편, 좋은 아빠로 포인트 쌓았어.


근데 토네말, 토바페, 토예더가 기다리는데,


이번 주는 풋챔 당연히 해야지 했는데....


내일이 결혼 기념일이네... 거기다 무려 10주년  ㅜㅜ


토요일에 거의 몰아서 풋챔하는데, 결혼 기념일에 풋챔은 무리겠지?


이럴 줄 알았으면 10년 전 결혼 할 때 토츠 기간 피해서 날 잡을걸....


이런 미친 생각하는 나는 진성 피창 ㅎㅎ


형들 나 대신 빨네말, 빨바페, 빨예더 많이 먹어.... ㅜㅜ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대회 대회 신청 마감 기한은 오늘 24시 까지입니다. 8 [레벨:24]세리에A 2020.05.29 203 5
아이린 으아 현질 보람 떳다!! 15 첨부파일 [레벨:21]FIFA는감성 2020.05.29 313 5
아이린 이번주 풋챔 출정식 12 첨부파일 [레벨:22]엘링홀란드. 2020.05.29 178  
아이린 어떤분이 자주하는말이라 올리셨길래 저도,,,한번 1 [레벨:8]부비부비슛 2020.05.29 80 3
아이린 어떤분이 자주하는말이라 올리셨길래 저도,,, 8 [레벨:4]코크루이프 2020.05.29 92 1
아이린 다인전으로 겜하는 사람들 대단하네 6 [레벨:23]OFWGKTA 2020.05.29 269  
아이린 빈칸 자리 뭐로 채울까요 7 첨부파일 [레벨:3]도날드덕후 2020.05.29 196  
아이린 두 달만에 풋챔 출정식! 첨부파일 [레벨:20]무니무니 2020.05.29 181 1
아이린 짜증나는 선수구성은,,,? 11 [레벨:4]코크루이프 2020.05.29 223  
아이린 출정식 시간인가요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6]Beckh@m 2020.05.29 25  
아이린 98 월드컵 때 중3 이었는데 17 첨부파일 [레벨:20]내가KOR이다 2020.05.29 135 2
아이린 10캠 토마네보다 어째 교체 투입되는 라파가 더 좋은거 같다... 12 [레벨:3]한잔의우유 2020.05.29 191  
아이린 토좆두 모음 1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에드워드노튼 2020.05.29 930 3
대회 엑박패드용 컨트롤 프릭 그립 나눔합니다~ 7 첨부파일 [레벨:20]무니무니 2020.05.29 221 6
아이린 출정식!! 2 첨부파일 [레벨:9]Mr.로마맨 2020.05.29 245 2
아이린 442전술로 엘리트찍으신분은 없으신가요?? 3 [레벨:2]코리안러브 2020.05.29 380  
아이린 오피셜) 스쿼드 다 짜 놓고 풋챔 출정 포기 ㅜㅜ 32 첨부파일 [레벨:15]인투더마우스 2020.05.29 953 43
아이린 플스 디라 서버는 이제 요단강 건넌듯 14 [레벨:22]미히럽 2020.05.29 222  
아이린 오.. 브라질 팀덱 가능 ㅎㅇㅎㅇ 4 첨부파일 [레벨:5]브로조비치 2020.05.29 235  
아이린 복귀하려는데 스쿼드경로추천좀 4 첨부파일 [레벨:4]와썹맨은왔어 2020.05.29 7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52 1753 1754 1755 1756 1757 1758 1759 1760 176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