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6 13:41

미국도 이제 사람써야 하는 군사활동은 부담스러움

조회 수 127 추천 수 5 댓글 12

좆밥국가들에 미사일 쏘는거나 하수인들한테 대신 싸우라고 하는거면 몰라도


이제 미국도 군 인력부족이고 목숨값이 진짜 너무 비싸졌어


미국이 아무리 강하다 해도


대중국 전면전에 미사일 하루이틀 쇼케이스로 압도하는건 말도 안되고


결국 인력을 쏟아부어야 하는데


그 9.11로 시작한 아프간도 여론 줫망했는데


대중국전쟁? 아무도 원하지 않음



북한을 먹으려면 결국 피를 흘려야 하는데


미국이 이걸 해줄리가 없음

  • [레벨:24]속의속까지 2020.06.06 13:43
    그래서 내말이

    중국이 북한지역 선 점령하면 영원히 못 찾아온다는거임. 38서 긋듯이 긋지 않는이상
  • [레벨:24]볼드맘바 2020.06.06 13:45
    속의속까지 중국도 먼저 나서긴 힘들어
    중국안에서 일어나는건 몰라도 한반도에서 일어나면 한국이라는 하수인이 대신 싸워주는
    미국에 완벽한 시나리오가 되니까
  • [레벨:24]속의속까지 2020.06.06 13:47
    볼드맘바 그럼 북한급변사태시에

    어떤 시나리오로 전개될거같음?

    난 무슨명분이든 만들어서 중국군 내려올거라고 보는데
  • [레벨:8]모버지의사랑 2020.06.06 13:50
    속의속까지 그냥 즈그들 괴뢰 하나 앉히려고 정치적인 움직임만 보이면서 국경지역 군사배치해서 무력시위 정도만 하겄지...

    괜히 한반도 북부를 전면 점거하겠다고 전면전 일으켰다간 러시아도 관망만 하지는 않을테니
  • [레벨:24]속의속까지 2020.06.06 13:52
    모버지의사랑 전면전 안 일어날걸?

    걔네랑 한미군이랑 만나려면 한참내려와야함.
  • [레벨:24]볼드맘바 2020.06.06 13:52
    속의속까지 급변사태를 우선 막겠지
    전쟁억제력처럼 중국이 있다는거 자체만으로도 급변사태가 일어날 확률이 극히 낮아짐

    그리고 일어나면 꼭두각시 정부 세우려고 하겠지
  • [레벨:24]속의속까지 2020.06.06 13:53
    볼드맘바 북한영토 먹으려 내려올거같음? 난 내려온다고봄
  • [레벨:24]볼드맘바 2020.06.06 14:02
    속의속까지 난 안내려온다고 봄
    지금 중국이 하는거 그냥 다 미국 툭툭 찔러보기임

    언젠가 중국이 미국을 압도 하지 않는 이상 안올거 같아
    우리 군사력도 한반도에서 싸운다면 무시무시하거든

    미국이 선제공격을 한다면 일본 한국도 전면적으로 나서진 않을거지만
    중국이 선제공격을 한다면 한국은 무조건이고 일본도 반응이 쎄질거거든
  • [레벨:24]속의속까지 2020.06.06 14:03
    볼드맘바 의견 ㄱㅅ

    하 모르겠다
  • [레벨:24]볼드맘바 2020.06.06 14:04
    속의속까지 ㅇㅇ 이건 뭐 당장 일어날일도 아니고 ㅎ

    그냥 여러 예상이 나올듯
  • [레벨:26]마이클오뎅 2020.06.06 13:44
    이게 맞지ㅋㅋㅋㅋㅋ
    '미국이 맘만먹으면 그깟거 일도아님'
    이게 말이야 방구야 ㅋㅋㅋㅋ
  • [레벨:24]볼드맘바 2020.06.06 13:46
    마이클오뎅 이게 게임도 아니고 ㅋㅋ
    미국전체로 보면 작은 피해일수 있겠지만
    결국 미국 사람들이 죽는 문제인데

    맘만먹으면 한다는건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애초에 통일 이후, 중국의 분열사태로 인한 동북 3성 진출은 3 [레벨:8]모버지의사랑 2020.06.06 399 1
자유 삼성 노조 생기면 성장률에 급브레이크 걸릴껄 4 [레벨:34]도리는포텐가면 2020.06.06 212 1
자유 미국도 이제 사람써야 하는 군사활동은 부담스러움 12 [레벨:24]볼드맘바 2020.06.06 127 5
자유 특정당의 문제는 지들이 비정규직, 알바, 3d 직종을 이해하고있는줄 알고있다 [레벨:38]섹시 2020.06.06 96  
자유 무논리도 논리적으로 보이게끔 하는게 선동의 기술이라 보는데 5 [레벨:28]tawk 2020.06.06 152  
자유 소상공인 10000인 문재인 지지선언 15 첨부파일 [레벨:35]훔바와뎀바바 2020.06.06 1800 47
자유 자영업자들은 자업자득이지 5 [레벨:34]도리는포텐가면 2020.06.06 170 3
자유 디시에서 퍼왔는데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맹견조련사뎀바바 2020.06.06 202 4
콜로세움 지지하는 당에 불리한 이슈는 언급 안할 수도 있지 27 [레벨:9]조국수호 2020.06.06 253 2
자유 하태경 "대통령은 천안함 유족들에 끼친 무례에 대해 사과하십시오" 7 첨부파일 [레벨:29]내가불꽃남자다 2020.06.06 442 46
자유 근데 1년미만 퇴직금의 경우에는 첨부파일 [레벨:21]20근도 2020.06.06 167  
자유 근데 저번에 힐러리가 미국은 한반도 통일 안 바란다고 하지 않음? 10 [레벨:24]속의속까지 2020.06.06 249  
자유 통일은 도둑같이 온다. -이명박- 7 [레벨:3]교정제발그만 2020.06.06 390 4
자유 주사파가 주류세력인 요즘 좌파 - Feat. 유재일 of 유재일TV / 1부 5 [레벨:34]외로운열대어 2020.06.06 174 2
자유 역사왜곡금지법을 보면서 느끼는 것. 2 [레벨:9]블루치퍼 2020.06.06 120 6
자유 이탄희 사법농단 때 겪은 공황 재발 국회떠나 회복에 전념 2 [레벨:26]든든함미다 2020.06.06 169  
자유 미통당도 중국에 먹혔네 ㅡㅡ 5 첨부파일 [레벨:16]짱_다 2020.06.06 411 5
자유 재앙이 슬슬 시진핑 닮아가는대 첨부파일 [레벨:25]대변받이 2020.06.06 70 1
자유 근데 문재인 뽑은 자영업자들은 알바 1개월만 일해도 퇴직금 주는거에 불만 가지면 안되는거 아니냐? 47 [레벨:26]든든함미다 2020.06.06 195 5
자유 근데 부정선거 의혹도 제대로 받아쳐줘야지 ㅋㅋ 9 [레벨:9]아르센스웨거 2020.06.06 252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50 2151 2152 2153 2154 2155 2156 2157 2158 215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