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1 13:34

포텐 SBS 예능 복선 레전드 ㄷㄷㄷ

조회 수 64230 추천 수 558 댓글 72
  • BEST [레벨:16]개화기 2020.07.01 14:36
    남페미들이 왜 '남자는 잠재적 범죄자다' 라고 말하는지 몸소 알려주심.
  • BEST [레벨:35]Lahmpard 2020.07.01 14:41
    페미가 되는 과정

    여자: 맞아맞아 나도 당해봤어
    남자: 맞아맞아 나도 다해봤어
  • BEST [레벨:26]이괄 2020.07.01 14:37
    난 이거 보면서 정말 알다가도 모르는 게 사람이라는 생각 듦. 저 사람, 저 사건 터지기 전까지는 해외 명문대를 졸업하고 엘리트 코스만 착착 밟아온 사람이고, 오프닝, 클로징 때마다 개념 발언 해서 대중 인기도 꽤나 좋았음. 정준영, 승리 같은 양아취들이 범죄 걸린 거랑은 차원이 다른, 그런 서늘한 느낌이 있더라. 저런 사회적으로 신망 높은 사람도 음습하고 구린 뒤가 있을 거란 생각하면 심경 복잡해짐.
  • BEST [레벨:18]Student 2020.07.01 14:42
    Lahmpard 여자 : 당하는 걸 영화에서 봄
    남자 : 진짜 다 해봄
  • [레벨:25]일리가있네 2020.07.01 13:51
    김지수임?
  • [레벨:22]엄마야누나야 2020.07.01 14:17
    아오 ㅋㅋㅋ
  • [레벨:28]보노보농 2020.07.01 14:29
    남페미
  • BEST [레벨:16]개화기 2020.07.01 14:36
    남페미들이 왜 '남자는 잠재적 범죄자다' 라고 말하는지 몸소 알려주심.
  • [레벨:21]칼가라요 2020.07.01 15:11
    개화기 성폭력에 피해받는 여성들에게 죄송합니다 여성의날에 클로징멘트로 씨부리고 얼마뒤에 지가 실천함
  • BEST [레벨:26]이괄 2020.07.01 14:37
    난 이거 보면서 정말 알다가도 모르는 게 사람이라는 생각 듦. 저 사람, 저 사건 터지기 전까지는 해외 명문대를 졸업하고 엘리트 코스만 착착 밟아온 사람이고, 오프닝, 클로징 때마다 개념 발언 해서 대중 인기도 꽤나 좋았음. 정준영, 승리 같은 양아취들이 범죄 걸린 거랑은 차원이 다른, 그런 서늘한 느낌이 있더라. 저런 사회적으로 신망 높은 사람도 음습하고 구린 뒤가 있을 거란 생각하면 심경 복잡해짐.
  • [레벨:24]D.A.N.G 2020.07.01 14:39
    이괄 성장과정에서 무언가 결핍이 있었는지도 모르지... 현재 부자인 사람들 중에서도 도벽습관이 있는 사람이 있듯이
  • [레벨:26]이괄 2020.07.01 14:40
    D.A.N.G ㅇㅇ 그럴 것 같음. 그래서 나는 좀 인간적으로 수더분하게 자기 드러내고, 장점과 약점이 대충 동시에 보이는 사람들 좋아함. 너무 칼같이 완벽해보이는 사람은 뭔가 자꾸 뒤가 뭐가 있을지 상상하게 됨 ㄷㄷ
  • [레벨:35]커피맛콜라 2020.07.01 14:44
    이괄 근데 만일 그런 사소한 부분까지 계산해서 노출시키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제일 무서운 사람일듯...
  • [레벨:25]크루세이더킹즈3 2020.07.01 14:47
    커피맛콜라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ㄷㄷ
  • [레벨:27]토레이라34 2020.07.01 15:29
    커피맛콜라 그런사람들 있음
  • [레벨:22]독꼬츄 2020.07.01 14:44
    이괄 인간적인 기안84
  • [레벨:22]펨붕 2020.07.01 15:11
    독꼬츄 그래서 난 기안이 너무 좋음 ㅋㅋ 티비에서나 다른 인방에서나 사람이 투명해보이고 꾸밈없이 보여서
  • [레벨:4]핵똑똑베예린 2020.07.01 14:44
    이괄 개념발언이라기엔 나무 편파적이았지않나 내기억으로 좌파 성향 발언만 주로 기억남
  • [레벨:23]이런사랑을하고 2020.07.01 14:49
    핵똑똑베예린 좌발 = 개념 소신

    우발 = 미친놈
  • [레벨:26]명승부사 2020.07.01 15:06
  • [레벨:22]SSGCACRC 2020.07.01 14:49
    이괄 원래 범죄에는 저학력고학력 필요없음
    평소에 더러운생각만 존나 하니까 남자들도 다 지같은줄알고 남페미발언 하다가 결국 더러운짓까지하게된거지
    정준영승리랑 다른점 1도 없음
  • [레벨:21]칸초우 2020.07.01 14:57
    SSGCACRC 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 [레벨:21]Villain 2020.07.01 14:50
    이괄 개념발언이아니라 정치편향발언
  • [레벨:26]시즌그라탕 2020.07.01 15:18
    이괄 난 유인촌 때 그런 느낌 듦.
    저런 케이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TV에서 젠틀하고 나이스한 이미지 잘 쌓아왔던 사람이
    정치판가서 그꼬라지 내는거 보고...
  • [레벨:14]rockn 2020.07.01 15:32
    이괄 특히 성범죄에 있어서는 그런거 안가리는 것 같음
    명문대 나온 엘리트든 노동자 계급이든 성취향이 변태적인 사람이면 결국 저 지랄나는거지
  • [레벨:24]하쿠나말타타 2020.07.01 16:09
    이괄 사람 다 똑같지뭐 왕후장상의 씨가 따로 있을리가 있나. 재벌도 다 된장찌게에 쌀밥먹고 똥싸는거 똑같고, 저런 사람도 성욕은 다 있으니까.
    이괄도 성공했으면 지금 왕으로 남았겠지.
  • [레벨:25]도르헤오밍 2020.07.01 16:18
    이괄 ㅇㄱㄹㅇ..
    걍 딱봐도 쌍 양아치 가방끈 짧은 놈들이야
    그러러니 하는데

    저런 씹 엘리트가 저러는거 보면 참ㅋ ㅋㅋ

    역시 아무리 사람은 이성적으로 합리적으로 배워도
    순간 감정충동은 억제 못하나 보다
    진짜 감성적인 동물임..
  • [레벨:21]후루야히토미 2020.07.01 17:24
    이괄 저걸 분석한 책을 본적이 있는 데 고학력일수록 더 많다고 했음~
  • BEST [레벨:35]Lahmpard 2020.07.01 14:41
    페미가 되는 과정

    여자: 맞아맞아 나도 당해봤어
    남자: 맞아맞아 나도 다해봤어
  • BEST [레벨:18]Student 2020.07.01 14:42
    Lahmpard 여자 : 당하는 걸 영화에서 봄
    남자 : 진짜 다 해봄
  • [레벨:6]도원결의 2020.07.01 14:45
    Lahmpard 방구석에서 육수 흘리는 년들이 당하긴 뭘 당해
  • [레벨:6]오저니니너서어어 2020.07.01 14:50
    Lahmpard 당하기는 뭘당해ㅋㅋㅋㅋㅋ 뇌네에서 당해봤겠지
  • [레벨:27]메갓김치호우젓 2020.07.01 15:04
    Lahmpard 여자: 당해봤어(X) 꿈속에서 당해본거 같어(O)
  • [레벨:6]가우디07 2020.07.01 15:08
    Lahmpard 헐 실수로 비추 누름 ㅈㅅㅈㅅ
  • [레벨:24]여친생기면펨코끔 2020.07.01 15:12
    Lahmpard 구멍하나 차이네?
  • [레벨:26]진짜바른말만함 2020.07.01 14:41
    사스가 남페미들 수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펩시콜랴 2020.07.01 14:41
    본인의 치부를 페미니즘으로 감추려는게 아닌지 ㅎㅎ..
  • [레벨:24]히트 2020.07.01 14:42
    남페미는 ㄹㅇ과학이다...
  • [레벨:35]한카리아스 2020.07.01 14:42
    보도본부장이면 보도총괄이라 부사장급 아님,...?
  • [레벨:12](부러워뒤지며) 2020.07.01 14:43
    남페미여서 조금 덜 까이려나 싶은데요
    만약 반페미 남자였는데 성범죄 였으면 그냥 없어질듯
  • [레벨:21]8e5dk93i 2020.07.01 14:43
    뭔 발언했고 무슨일 터진거냐 설명좀
  • [레벨:18]청색시대 2020.07.01 14:44
    8e5dk93i 몰카 찍다 잡힘
  • [레벨:35]에바쎄바뎀바훔바 2020.07.01 14:52
    8e5dk93i 트위터에서 여성 성격차 111위
    이 지표에서 여성할례받는 우간다가 46위인가 그런데 뭐 우리나라 여성들이 차별받는다 이런 헛소리 하고 남페미짓함

    그러고나서 지하철에서 여자치마속 찍다가 걸림
  • [레벨:2]조공님 2020.07.01 14:58
    8e5dk93i 성인지감수성
    임금 60%등등 페미니스트들이 주장하는거 뉴스에서 말하던 좌파인사였음

    근데 지하철에서 여자 치마 도촬하다 걸렸는데
    그게 한번이 아니라 여러번 찍었던거 걸림 ㅋㅋ

    남페미의 교과서
  • [레벨:9]페부롬코 2020.07.01 14:43
    길가는 여성 촬영한거면 한국만 불법이니까 쉴드라도 쳐주려 했더니...
    지하철 치마속 몰카네ㄷㄷ
  • [레벨:26]초밥집사장2 2020.07.01 14:44
    손석희도 찜찜혀 ㅠ
  • [레벨:18]청색시대 2020.07.01 14:45
    초밥집사장2 약점이 있긴 있나벼 약점 잡히는 거 보면
  • [레벨:40]나지방 2020.07.01 14:44
    기습몰카 ㅋㅋㅋㅋㅋ
  • [레벨:24]겨란 2020.07.01 14:45
    뭘찍었길래
  • [레벨:35]에바쎄바뎀바훔바 2020.07.01 14:49
    겨란 지하철에서 여자치마속 찍음
  • [레벨:11]윈스턴장인 2020.07.01 14:45
    진짜 무슨 씨발 SBS 8시 뉴스 메인앵커가 지하철에서 여자 치마 속 몰카를 찍다 잡혀 ㅋㅋㅋㅋ
  • [레벨:24]쟈니핸섬 2020.07.01 14:46
    씨발ㅋㅋ 멘트수준ㅋㅋ
  • [레벨:7]노약자석터줏대감 2020.07.01 14:46
    저런새끼들 때문에 솔직히 요즘 사진을 못찍겠음
  • [레벨:20]kirnnin 2020.07.01 14: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kirnnin 2020.07.01 14:48
    행동하는 페미 응원합니다! ㅎㅎ
  • [레벨:32]인싸흥 2020.07.01 14:48
    존느개욱김ㅋㅋㅋㅋ
  • [레벨:25]선플러 2020.07.01 14:52
    ㅋㅋㅋ이새끼 생각하면 입꼬리 씰룩거림
  • [레벨:31]퀸은비 2020.07.01 14:52
    레전드
  • [레벨:2]아이린콧구멍 2020.07.01 14:54
    남페미는 자기가 범죄를 저지르니깐 딱 그정도로 생각하는거지.
  • [레벨:3]86년생김모쏠 2020.07.01 14:55
    유아인이랑 싸웠는데
  • [레벨:2]공기팡 2020.07.01 14: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SKYRIM 2020.07.01 14:56
    남페미들이 저런 모습을 자주 보게 되는 이유는

    여자들을 약자취급으로 보호하는 척하며 세탁기돌리고
    뒤에서는 약자인 여자를 함부로 다룰수 있다는 의도가 다분해서지
  • [레벨:10]에바뮌 2020.07.01 15:03
    주변에도 맨날 페미 운동하던애 여친사귀고 “곧 먹고 버릴거라고” 말하던거 생각나네
  • [레벨:17]개집에사는맹구 2020.07.01 15:06
    개븅신틀딱새낔ㅋㅋㅋㅋㅋ
  • [레벨:23]여인선 2020.07.01 15:07
    ㅋㅋ홍준표한테 개털린상놈이네
  • [레벨:9]akkusa 2020.07.01 15:07
    손석희 인줄 밑에 짤...
    닮았네 저사진은
  • [레벨:4]@asd 2020.07.01 15:09
    마지막사진손석희인줄 ㅋㅋ
  • [레벨:26]명승부사 2020.07.01 15:09
    그저 그런 사람이 몰카 찍다 잡혔으면 그러려니 하는데 저 인간은 온갖 진보 성향 발언에 페미 옹호까지 했던 사람이 저랬으니 더 놀라웠음.
  • [레벨:30]팩트구타존문가 2020.07.01 15:20
    몰카 공유를 반대해서 직접 찍으시던 솔선수범 몰카좌... ㅠ
  • [레벨:11]봉사르 2020.07.01 15:36
    http://www.humorworld.net/?p=1835

    페미니스트에 골수좌파에 ㅋㅋㅋ

    역시 그분들이내 ...
  • [레벨:26]추석 2020.07.01 15:37
    국회의원까지 나갈 이미지였는데 한 순간 나락이네
  • [레벨:17]땅땅이 2020.07.01 15:47
    지금 공소장 변경되니마니 그 소리 나오고있지않나? 증거 수집에 대해 위법성인가 잘하면 무죄나올수도 ㅋ
  • [레벨:30]세인트123 2020.07.01 16:11
    야 남페미야 우냐
  • [레벨:23]TOGOMINI 2020.07.01 16:13
    이런 애들은 출소하고 뭐해먹고 살려나
    돼지불백 식당하려나
  • [레벨:20][에펨코리아] 2020.07.01 17:11
    남페미의 자화상
  • [레벨:21]만년알둥이밍키 2020.07.02 13:58
    표정 개띠껍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WHO가 질병 낙인찍은 게임, FDA아동 치료제로 승인. 4 첨부파일 [레벨:24]모피셜 2020.07.01 1313 9
이슈 롯데리아 신제품 JPG 2 첨부파일 [레벨:39]하나ㅎㄴ 2020.07.01 1885 2
유머 새벽에 라리가 경기를 함께 시청한 라모스+아자르+벤제마 1 첨부파일 [레벨:20]웃딘좌 2020.07.01 220 3
정보 ㅇㅎ) 도둑을 소개합니다. 6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하니가좋아요 2020.07.01 11819 38
유머 SBS 예능 복선 레전드 ㄷㄷㄷ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안알랴줌 2020.07.01 64230 558
유머 지역별 편가르기 구호 - 경기편 JPG 4 첨부파일 [레벨:39]하나ㅎㄴ 2020.07.01 377  
유머 김동현도 인정한 강호동의 팔힘.jpg 4 첨부파일 [레벨:39]하나ㅎㄴ 2020.07.01 2644 7
유머 약후).jpg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엔의지 2020.07.01 3020 9
유머 오늘자 이순재 사과문 요약 55 [레벨:12]뉴캐슬라임 2020.07.01 4614 46
유머 정의연,나눔의 집 사태 막을 기부금 정보 공개 법안 떳다! 3 첨부파일 [레벨:31]지져스나바스 2020.07.01 252 3
유머 송대익 방송 컨텐츠 모음 173 첨부파일 포텐 [레벨:1]빌에반스8 2020.07.01 53192 606
유머 무조건 멈출 수밖에 없음.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0]Torukia9 2020.07.01 1518 4
유머 전직 미군이 보는 한국 예비군 2 첨부파일 [레벨:24]Choco다이제 2020.07.01 2791 14
유머 중국인 쯩히엉드온 씨 2 첨부파일 [레벨:2]박화요비 2020.07.01 279 9
정보 200701 롤링 인 더 K팝 '위키미키'편 스샷 첨부파일 [레벨:25]엘리트클럽 2020.07.01 319 2
유머 지금 2030 세대가 좆된이유 jpg 6 첨부파일 [레벨:22]Viuibioi 2020.07.01 1307 14
유머 여캠 잠방 레전드.gif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빠른말꼬운말 2020.07.01 2196 10
유머 의외로 우리가 몰랐던 네넴띠의 비밀.jpg 2 첨부파일 [레벨:39]소피머드 2020.07.01 1283 3
유머 이순재 사과 내용도 나다 씹새들아 펨코식 해석 없냐 ㅋㅋㅋㅋ 6 [레벨:13]모기에는홈키퍼 2020.07.01 289 -18
유머 침착맨, 케리아를 위협하던 킹존 대형연습생시절.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NSR 2020.07.01 53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511 51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