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3 17:44

포텐 [트리뷰나] 웨스트햄 상대로 3- 2 패배 후 램파드에게 매우 궁금한 점 5가지

조회 수 14268 추천 수 71 댓글 32

2d8560e5-3df9-4ea6-b314-44fdf47e6dfb.jpg [트리뷰나] 웨스트햄 상대로 3- 2 패배 후 램파드에게 매우 궁금한 점 5가지

1. 타미의 선발은 옳았는가?


지루는 타미보다 앞서 아스톤 빌라와 맨시티 상대로 선발기회를 받았고 그의 피지컬 능력과 영리한 홀드업 플레이는 위협적이었다.

이는 윌리안과 풀리식 같은 선수들이 페널티 에어리어 안과 그 주변에서의 빌드업 플레이에 더 많이 관여할 수 있게 했다.

하지만 웨스트햄 전에는 이러한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다,

타미는 일요일 레스터와의 FA컵 경기에서도 최고의 모습이 아니었고, 사람들은 램파드가 최근 몇 달 동안 고전하고 있는 이 스트라이커에게 도박을 했어야 했는지에 대해 의문을 갖지 않을 수 없다.

타미는 웨스트햄의 수비수들에 의해 쉽게 힘으로 압도당했고 공을 소유하고 있을 때에도 비효율적인 모습을 보였다.

아마도 지루의 선발이 더 좋은 생각이었을 것이며, 특히 오그본나와 디오프 같은 강한 센터백 상대로는 더더욱 그러했을 것이다.

FA컵 경기에서 단 1분도 뛰지 않은 쌩쌩한 지루를 두고 타미를 선발로 내보낸건 더욱 의문을 제기할 수 밖에 없다.



2. 캉테는 웨스트햄 전에 휴식을 취할 만하지 않았는가?


은골로 캉테는 삼미들 딥라잉 롤로 19일 웨스트햄과의 경기 전 모든 3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했다.

캉테는 웨스트햄을 상대로 평소와 같은 에너지와 화력이 부족한 것 같았다.

29세의 캉테가 재개 후 3승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에서 캉테의 선발은 의심의 여지 없이 정당했다.

하지만 그는 10일 사이에 쉴 새 없이 270분을 뛰었고 이것이 그의 핏에 타격을 준 것 같았다.

조르지뉴 같은 6번 스페셜리스트가 벤치에 있는 상황에서 캉테를 쉬게 하고 조르지뉴를 믿어줬어야 했는거 아닌지 분명히 물어볼 가치가 있다.



3. 첼시의 넘버원 키퍼로 케파가 여전히 충분한가?


38세의 윌리 카바예로가 이번 시즌 남은 경기에 출전할 것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웨스트햄 전 패배 이후 스탬포드 브리지의 장기적인 골키퍼 상황은 램파드에게 큰 걱정거리로 남아있다.

케파가 첼시의 넘버원키퍼로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는 이번 시즌 수없이 문제가 제기되었다. 

웨스트햄 전 그가 페널티 에어리어를 통솔하지 못한 것은 말할 것도 없이 매우 충격적이었다.

그는 코너킥 상황에서 수첵의 헤더를 놓친 것처럼 보였다. 

사실, 케파는 그의 수비수들을 구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골키퍼처럼 보이지 않는다.



4. 크리스텐센 대신 주마가 선발로 나왔어야 했던거 아닌가?


크리스텐센은 웨스트햄을 상대로 끔찍한 수비를 선보였다.

안토니오의 골 상황에 텐센의 포지셔닝은 의문스러웠고, 그는 경기 내내 웨스트 햄 9번에게 너무 쉽게 압도당하는 것처럼 보였다. 

맨시티 전 그 크리스텐센과 같은 선수라는 것이 믿기 어려웠다.

주마는 레스터 상대로 꽤 괜찮았고 아마도 웨스트햄 전 주마를 다시 선발로 내보내는 것이 더 좋은 생각이었을 것이다. 

그는 크리스텐센보다 더 큰 힘을 자랑하며 아마도 안토니오처럼 강하고 힘센 스트라이커 상대로 훨씬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이다.



5. 첼시가 윌리안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했어야 했는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어린 선수들이 부상하는 것에 대한 집착은 그들이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 중 한 명을 잘못된 시기에 버리기 직전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윌리안은 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램파드 밑에서 닥주전으로 나오고 있으며, 첼시 공격진의 핵심 톱니바퀴를 맡고 있다.

윌리안이 시즌이 끝나면 계약 만료로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첼시가 윌리안을 대체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의 3년 계약 요구를 지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묻지 않을 수 없다.

그가 머물도록 설득하기 위해 첼시가 더 많은 것을 했어야 했을까?

글쎄, 그는 번복해서 첼시에 그의 미래를 맡길 수도 있지만, 램파드에게는 시간이 촉박하다.





https://tribuna.com/en/chelsea/news/2020-07-02-was-it-right-to-start-abraham-4-more-burning-questions-for-lampard-after-32-west-ham-loss/


생략 있음

의역 및 오역 다수

추천 감사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0Hazard0 2020.07.03 17:49
    1번 4번 무조건 공감. 비판 받아야함.
    2번은 판단미스 있어보이나 비난받을 정도는 아니고
    3번은 딱히 현재로선 어쩔 수 없고
    5번도 3년 계약 원하는 윌리안과 함께 할 수 없는게 현실
  • BEST [레벨:33]칙칙폭폭으바 2020.07.03 17:55
    드록바, 지루 스타일은 골 이외에도 정말 말도
    안 되게 팀에 큰 공격, 수비적 역할 해주지

    반면 타미는 키 큰 걸 전혀 사용을 못하고 상대
    거구 수비수들에게 헤더, 몸싸움 등 다 가로 막힘

    그렇다고 지루, 드록바처럼 코너킥, 프리킥 때 헤더로 수비를 잘하는 것도 아님, 첫 실점 때 보면 정말 개그콘서트 수준의 경악할 세트피스 수비 펼침

    베르너랑 계약해서 다행이지

    다음 시즌도 이 정도의 세트피스 수비, 포스트 플레이,
    오프사이드 브레이킹하면 재계약 할 이유가 전혀 없음
  • BEST [레벨:26]코밤 2020.07.03 17:59
    1.지금은 주전 지루 맞는데 타미 선발까지는 난 이해할 만 했음. 근데 이정도로 못할줄은 몰랐음

    2.어느정도는 이해 가능. 지니까 까이는 부분
    근데 난 조르지뉴선발 예상했었음

    3.당장은 쓸수밖에 없는게 현실.
    임대아웃도 가능할지 미지수고 넘버원투 타겟인 하베르츠 칠웰 지르고도 키퍼 살 돈이 남을지...

    4.이건 까여아함. 그나마 시티전 보고 믿음의 축구 했나보다 정도로 참작가능. 근데 주마 또 빠지면 텐센에게 약점잡힌걸로 간주할수밖에

    5.3년은 오바임
  • BEST [레벨:8]리제타미운트도이 2020.07.03 18:03
    타미 기대하면서 봤는데 공도못지키고 돌파도 못하고 공중볼도 발리더라... ㅠㅠ
  • [레벨:13]촉법소년길모어 2020.07.03 17:48
    웨햄 중원, 전방압박 생각하면 왜 조르지뉴를 안썻는지, 다음경기 왓포드같은 상대는 캉테가 더 어울리는데 왜 캉테를 주전인것도 모자라 풀타임 돌렸는지, 텐센 공중볼 개병신인거 누가봐도 아는데 주마 안쓴거, 세트피스 수비는 시즌초부터 문제였는데 아직도 고쳐지지않은거
  • BEST [레벨:21]0Hazard0 2020.07.03 17:49
    1번 4번 무조건 공감. 비판 받아야함.
    2번은 판단미스 있어보이나 비난받을 정도는 아니고
    3번은 딱히 현재로선 어쩔 수 없고
    5번도 3년 계약 원하는 윌리안과 함께 할 수 없는게 현실
  • [레벨:1]야통이 2020.07.03 17:57
    0Hazard0 난 1,2,4 공감했음ㅋㅋ
    + 타미 선발 뭐 이해한다 쳐도 그 경기력 보고도 63분까지 안 뺀거, 치크 교체로 넣은거
  • [레벨:21]0Hazard0 2020.07.03 18:00
    야통이 네 2도 사람마다 평가가 갈리긴 해도
    어쨋든 결과적으로 보면 판단미스라 보여요
    치크는 폼올라오려면 한참 걸릴것 같은데
    첼시가 기다려줘야할지... 중위권 팀으로 트레이드 카드로 쓰는게 이득일듯도 하고
    타미도 챔스팀 공격수로 쓰기엔 한계가 보임
    개인적 의견으로는 유로파 노리는 팀으로 타미 잘 팔아버리는게 맞을듯
  • [레벨:23];laksd;laK 2020.07.04 07:15
    0Hazard0 타미가 그래도 첼시 영입금지 당하고 임대 유스 콜업해서 꾸린건데 혼자서 득점 그렇게 뽑아줬는데

    경기 안내보내자니 딴팀 가면 터져서 아쉬울거같고

    웨헴정돈 로테로 이길줄 안거지
  • [레벨:13]종신베어스 2020.07.04 07:18
    0Hazard0 4번은 크리스텐센이 맨시전, 레스터전 두경기 연속으로 잘해서 선발로 쓴거 아님? 다른건 님이랑 다 비슷함
  • [레벨:5]에펨입문자에여 2020.07.04 07:41
    종신베어스 밎음 4번은 텐센이 맨시티전 잘했기도 하고 레스터전때 수비들 빌드업 답 없는거 생각하면 텐센이 선발 이해할만함
  • [레벨:6]갓토낫토 2020.07.03 17:51
    이런면에서 감독경력이 얼마안된게 느껴짐 제발 왓포드는 잡아야하는데
  • BEST [레벨:33]칙칙폭폭으바 2020.07.03 17:55
    드록바, 지루 스타일은 골 이외에도 정말 말도
    안 되게 팀에 큰 공격, 수비적 역할 해주지

    반면 타미는 키 큰 걸 전혀 사용을 못하고 상대
    거구 수비수들에게 헤더, 몸싸움 등 다 가로 막힘

    그렇다고 지루, 드록바처럼 코너킥, 프리킥 때 헤더로 수비를 잘하는 것도 아님, 첫 실점 때 보면 정말 개그콘서트 수준의 경악할 세트피스 수비 펼침

    베르너랑 계약해서 다행이지

    다음 시즌도 이 정도의 세트피스 수비, 포스트 플레이,
    오프사이드 브레이킹하면 재계약 할 이유가 전혀 없음
  • [레벨:12]OldKing 2020.07.03 18:04
    칙칙폭폭으바 탄코가 떡대들 사이에서 붕쯔붕쯔하게 둠 ㅋㅋㅋㅋ
  • [레벨:5]루양머군 2020.07.04 07:54
    칙칙폭폭으바 지루는 여전히 세트피스때 넘 무서움...
  • BEST [레벨:26]코밤 2020.07.03 17:59
    1.지금은 주전 지루 맞는데 타미 선발까지는 난 이해할 만 했음. 근데 이정도로 못할줄은 몰랐음

    2.어느정도는 이해 가능. 지니까 까이는 부분
    근데 난 조르지뉴선발 예상했었음

    3.당장은 쓸수밖에 없는게 현실.
    임대아웃도 가능할지 미지수고 넘버원투 타겟인 하베르츠 칠웰 지르고도 키퍼 살 돈이 남을지...

    4.이건 까여아함. 그나마 시티전 보고 믿음의 축구 했나보다 정도로 참작가능. 근데 주마 또 빠지면 텐센에게 약점잡힌걸로 간주할수밖에

    5.3년은 오바임
  • [레벨:12]OldKing 2020.07.03 18:02
    세트피스는 우동사리 때부터 계속 병신인 상태 대체 언제 개선되냐 시발 앰뒤거는 부상+코로나 후에 신체적으로 폼이 안좋을수도 있어 그런데 시발 바로 전에 코너킥으로 골쳐먹고 운좋게 var로 취소되서 살았으면 경각심좀 가지고 스로인으로 내주던가 걍 걷어내야 하는거 아니냐? 여유있는데 일부러 코너킥 내주고 기어코 쳐먹힘 판단력 진짜 시발
  • [레벨:2]길리빌모어 2020.07.04 07:15
    OldKing 뤼디거 개병신앰흑련 쉴드치는건 아닌데 코너킥 일부러 판단해서 내준거아니고 걍 세모발에 집중력 병신이라 걷어내는거 빗맞아서 코너킥된거임
  • BEST [레벨:8]리제타미운트도이 2020.07.03 18:03
    타미 기대하면서 봤는데 공도못지키고 돌파도 못하고 공중볼도 발리더라... ㅠㅠ
  • [레벨:20]티모베르너11 2020.07.03 18:04
    리제타미운트도이 리그 재개 이후 님 닉넴에서 마운트빼고 다 폭망..
  • [레벨:10]웨스트햄디발라 2020.07.03 20:14
    티모베르너11 오도이는 왜못나오는거야? 페드로랑 잔여시즌에 자주좀보자
  • [레벨:32]대춘 2020.07.03 18:09
    뤼디거가 제일 못했는데 텐센을 들먹이네 씹 ㅋㅋ
  • [레벨:7]에덴-미카엘 2020.07.03 19:09
    대춘 텐센맘 텐센까는글에 무조건 보이네 ㅋㅋ
    근데 뤼디거가 이번엔 훨씬 개못한건 맞음
  • [레벨:29]요안크루이프 2020.07.03 18:32
    지금 수미가 너무 없음. 당장 라이스라도 영입해야한다고봄. 볼 전개해줄 미드필더는 많은데 수비에 도움되는애들이 없으니. 그렇다고 암파두한테 기회주기에도 누굴 못밀어내고.
    센터백들 다 기대 못주고 있고
    타미도 몸싸움 잘한다는애들한테는 암것도 못함. 그렇다고 라인을 존나 잘깨는것도 아니고 뭐 두루두루 잘하긴하는데 아직 육각형이 작아서 몸을 키우는게 정답인거같긴한데
    텐센도 자기보다 몸쌈못하는애들이랑 하면 탈압박도 잘하고 패스도 잘하는데 하위권처럼 몸으로 우직하게 밀고들어오면 어버버버하다 개털리니...
    진짜 세트피스는 기본먹고들어가는건줄 알았는데.. 케이힐/이바갑/테리 ㅠㅠ
  • [레벨:2]호두핫소스 2020.07.03 18:40
    1. 레스터전 고려하면 지루 선발이 맞다고 봄.
    2. 이번경기는 조르지뉴선발이 나왔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캉테였고 아쉽게 됐다. 거기다 바클리랑 교체해줄거라 생각했는데 치크판단은 너무 아쉬웠다.
    3. 카바예로였다고 별로 달라지진 않았을 듯. 그냥 센백2명이 너무 조랄했다
    4. 안토니오상대하기에는 주마가 적합했다. 근데 나도 4백은 고정선발로 잡혀있어야 한다는 마인드가 있어서 그냥 믿을맨 수비수 사야하지 않을까
    5. 1+1로 계약해서 남아준다면 좋겠지만, 베르너를 측면톱처럼 해서 2톱해서 쓸 수 있고 또 나는 지예흐로 매꿀수있다 생각하고 있어서 3년은 쫌..

    +하베르츠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매물이기 때문에 살 수 있으면 사야 됀다. 글고 센백 좀 제발
  • [레벨:6]황교익 2020.07.03 18:50
    캉테한테 부딪혀서 먹힌골은 선방 능력을 떠나서 대가리 자체에 문제 있는거임 승점 1점도 아쉬운판국에 ㅅㅂ
  • [레벨:20]데클란라이스 2020.07.03 21:22
    1웨햄 박스공략할때 지루가 등지고 연계해줬다면 조금 더 나앗을듯
    3 4지금 첼시수비는 키퍼센백 전부다 맛이감..케피는 처분도 힘들고 주급도 아깝고 센터백들 수비집중력은 진짜 호러쇼에 너무 화남 실점때마다 얼탱이가 없이 이해기 안가서
    5윌리안 이제 헤어지는게 맞다고 봄 베르너랑 지예흐 폴리시치가 있어서
  • [레벨:2]나가서일좀해 2020.07.03 21:55
    이제 어짜피 타미대신 베르너보게됄거아닌가?
  • [레벨:22]크랙맨 2020.07.03 22:01
    그나마 캉테로 수비맛 보니깐 빼기 빡셋나보네 졸지뉴쓰면 수비 부담감 겁나 오르니
  • [레벨:25]버발 2020.07.04 07:02
    래재앙
  • [레벨:2]황유조아 2020.07.04 07:04
    근데 윌리안 누구로 대체함?
  • [레벨:28]애쉬 2020.07.04 07:12
    황유조아 지예흐
  • [레벨:12]살빼는중입니다 2020.07.04 07:12
    타미가 터져줘야 하는 팀이라서 기대감에 못 뺀거 같은데...
  • [레벨:20]MANCHAST 2020.07.04 07:31
    타미 좆댐
  • [레벨:22]쇼샤나 2020.07.04 07:53
    세트피스 진짜 이해가 안가더라 어떻게 캉테 맨마킹 할 생각한거지
    골대안에서 파이널수비를 시키던가 타미가 하고 잇더만 그조차도 밸런스 이상해서 허우적거리고
  • [레벨:10]내다버린30년 2020.07.04 08:23
    뤼디거가 범인인데 뭔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프리미어리그 - 6월 이달의 선수상 후보 발표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산소과자 2020.07.03 14454 96
번역기사 [ESPN / Moisés Llorens] 리오넬 메시, 언론 유출로 보드진에 분노하고 선수단 퀄리티 하락에 좌절 120 포텐 [레벨:24]murdoch 2020.07.03 15993 144
번역기사 [GFFN] 베르사유 검찰, 벤제마에게 섹스 동영상 협박건으로 재판 신청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파리빵집 2020.07.03 28338 135
번역기사 [골닷컴] 글렌 호들 曰 "존 테리 같은 수비수가 필요해" "뤼디거는 경기 전에 분석영상 보고 오니?" 18 첨부파일 [레벨:21]Oporto 2020.07.03 1554 34
번역기사 [BILD+] RB 라이프치히 시즌 결산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Chelsea. 2020.07.03 15296 156
번역기사 [풋볼패션] 아이슬란드 20-21 퓨마 홈킷 공개 93 포텐 [레벨:24]COWON 2020.07.03 11661 79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인테르는 에메르송 팔미에리에게 상당히 진지하게 접근중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피알씨 2020.07.03 9267 86
번역기사 [Tribuna] 이번엔 그리즈만을 포함하여 유벤투스와 또 다른 스왑 딜을 계획하고 있는 바르셀로나. 123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우리피르포 2020.07.03 17607 102
국내기사 [아시아스포츠]'전통의 새로운 해석'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새 유니폼 공개 16 [레벨:24]COWON 2020.07.03 1774 22
오피셜 [공홈] 수원FC, 측면 공격수 김도형 영입 2 [레벨:24]COWON 2020.07.03 276 12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 제임스 더커] 리버풀 따라잡기 : 솔샤르, 맨유의 핵심 질문에 답하기 시작하다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플로렌티누루이스 2020.07.03 10080 88
정보 [공홈] FC 포르투, 2020/21 홈 유니폼 공개 20 첨부파일 [레벨:36]RN8 2020.07.03 1603 18
번역기사 [더선]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맨유를 변화시켰다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20.07.03 15271 97
오피셜 [공홈] AC 밀란, 사무 카스티예호 메디컬 리포트 2 첨부파일 [레벨:36]RN8 2020.07.03 334 21
정보 [공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020/21 홈 유니폼 공개 119 첨부파일 포텐 [레벨:36]RN8 2020.07.03 15747 85
번역기사 [디 애슬래틱] 무리뉴는 남을 것이고, 토트넘은 무엇을 해야 할까?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문별이 2020.07.03 13263 78
번역기사 [트리뷰나] 웨스트햄 상대로 3- 2 패배 후 램파드에게 매우 궁금한 점 5가지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1]야통이 2020.07.03 14268 71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황의조 영입한 보르도 감독, 갑자기 사임 발표…경영진과 마찰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유망주발굴단 2020.07.03 20898 136
번역기사 [BBC]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주드 벨링엄 영입 임박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17]스카이스포츠 2020.07.03 12919 109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위르겐 클롭: 우리 태도에 대해서 그만 말해 70 포텐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07.03 11679 10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 다음
/ 9,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