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02:07

길마를 처음해봐서 그런지

조회 수 2483 추천 수 28 댓글 17
길드컨텐츠 관련해서 초짜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고 흰머리 뭉텅뭉텅 날 것 같고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나 싶고 동시에 메이플을 왜 하나 싶어지다가도
길드원 루시드 연모 도와주러 가니까 재밌어서 다 까먹음 ㅋㅋ
능지 졸라 처참한듯 ^__^ 안심하라구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앨슘은 크로아한테 따라잡힌듯 5 [레벨:9]믿고있었다구! 2020.07.05 283 1
자유 230 1재획에 30퍼먹는디 6 [레벨:22]urimlove 2020.07.05 240  
자유 신선세트 여자꺼 삼 ㅋㅋ 3 첨부파일 [레벨:2]월요일아침처럼 2020.07.05 335 3
질문 리) 길드 질문 9 [레벨:23]제라들 2020.07.05 253 2
자유 망토 이거 25억인데 가져갈까요? 10 첨부파일 [레벨:11]콩테의축구 2020.07.05 308 1
자유 30억들고 템셋하면 카루타 가능? 1 [레벨:9]믿고있었다구! 2020.07.05 222 1
자유 길마를 처음해봐서 그런지 17 [레벨:21]오비도비 2020.07.05 2483 28
질문 무릉 50층 갈떄 2 [레벨:19]오메가3 2020.07.05 61  
자유 바이퍼도 로프커넥트 씀? 3 [레벨:3]배부른놈 2020.07.05 229  
자유 아메획 유닠 왤캐안뜸 [레벨:20]米津玄師 2020.07.05 31  
자유 신5차 빨리 내놔 1 [레벨:2]월요일아침처럼 2020.07.05 121  
자유 너무 좋고 ㅎㅎ 9 첨부파일 [레벨:2]착감무스펠 2020.07.05 251 7
자유 내 안의 작은 아이에게 물어봤습니다. 8 첨부파일 [레벨:2]별지령 2020.07.05 275 6
자유 리] 140억 모으니까 22성 달아보고 싶음 4 [레벨:24]송리움 2020.07.05 225 1
자유 한층 더 귀여워졌습니다 3 첨부파일 [레벨:22]사정 2020.07.05 223 4
자유 마력 세 줄 드디어 뜸ㅠㅠ 6 첨부파일 [레벨:7]Ziploc 2020.07.05 267 11
자유 아델로 아카 즉사기 어케피해요?? 3 [레벨:2]하트커피 2020.07.05 427  
자유 에픽 둘둘 다음 템세팅 어캐해야해요 6 [레벨:9]가위바위보 2020.07.05 311  
자유 테라버닝 듀블로 키우는중인데 몹들 왤케 안죽음... 4 [레벨:3]떼란 2020.07.05 223  
가입신청 버닝2섭 백곰 가입신청합니다 [레벨:6]김덕후 2020.07.05 6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821 82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