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6 03:27

원톱 죽는다 하시는 분들 이거 봐보셈!!!

조회 수 620 추천 수 4 댓글 4
항상 원톱이 뒤지는 경우가 많아서 
왼쪽에 두고 오른쪽에 두고 그랬었는데
것보다 더 확실한 방법을 찾은 거 같음
'옵뚫' 
선플 떼니까 훨씬 잘한다
거기다 최전방으로 침투+ 측면 침투 까지 달아주면
ㄹㅇ 어포 끝판왕 포스 보여줌
속는 셈 치고 한 번 해보셈 ㄹㅇ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3]타잔박 2020.07.06 06:16
    전술은 머쓰셨나요?ㅊㅊㅊ
  • [레벨:22]NKS 2020.07.06 21:09
    나는 어포는 옵뚭무조건하는디
  • [레벨:2]웨스트욷 2020.07.07 01:27
    최전방침투랑 측면침투 정확한 훈련명이 뭔가요? ㅠㅠ
  • [레벨:4]FunCool섹 2020.07.07 12:32
    웨스트욷 아마 기회가 날 때마다 최전방으로 침투하는 것을 선호, 측면으로 침투하는 것을 선호 일 거예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에펨 한동안 안하다 하려는데 [레벨:12]윙크누나 2020.07.06 65  
자유 올만에!!팀추천 14 [레벨:9]91년생첼시근본 2020.07.06 573 1
자유 아 ptsd 오네 [레벨:12]크레파수 2020.07.06 22  
자유 약속 제안이 뭐 이런게 다있냐 1 첨부파일 [레벨:4]zoomzoom 2020.07.06 183 1
자유 시작 오류 [레벨:7]232 2020.07.06 22  
자유 원톱 죽는다 하시는 분들 이거 봐보셈!!! 4 [레벨:4]FunCool섹 2020.07.06 620 4
자유 님들 칼럼그리빈 한국이름 추천좀 5 [레벨:6]망주수집가 2020.07.06 251 2
자유 오래 돌리니까 별 희안한 것도 있네. 2 첨부파일 [레벨:1]GreateJ 2020.07.06 368 4
자유 세르비아 리그 팀으로 (레드 스타 베오그라드) 유로파 8강에서 바르셀로나 상대 대역전극, 감독 커리어 사상 감격의 첫 세르비아 리그 우승 2 첨부파일 [레벨:22]뵤지 2020.07.05 122 1
자유 2035년 흔한 챔스 상황 첨부파일 [레벨:22]뵤지 2020.07.05 297 1
자유 EPL첫시즌 아스날 첼시 이렇게 개망하는거 첨본다 첨부파일 [레벨:9]판타스틱유리 2020.07.05 224  
자유 르테로 7.5 포텐 9포텐 이런 거 어케봄? 3 [레벨:2]ddasdi22 2020.07.05 270  
자유 칼럼 그리빈 이새끼 에펨 지금까지하면서 역대급으로 정든다 1 첨부파일 [레벨:6]망주수집가 2020.07.05 900 5
자유 바클리 괜찮네 [레벨:21]카레와만두 2020.07.05 113  
자유 진짜 씨발 이게 게임이냐? 1 첨부파일 [레벨:13]바르셀로라이온즈 2020.07.05 114 2
자유 폭바 딥플지 별로??? 4 [레벨:8]로스팅 2020.07.05 235  
자유 생성선수 이름값 오져 3 첨부파일 [레벨:2]리큐a 2020.07.05 266 2
자유 여러분 저는 20으로 넘어갑니다 1 첨부파일 [레벨:23]로또2주연속1등 2020.07.05 387 2
자유 fm2019 노트북사양 돌아갈까요? 부탁드립니다ㅠㅠ(수정) 2 [레벨:2]에펨마렵다우 2020.07.05 196 2
자유 오랜만에 에펨했더니 경기 안봐지고 결과만 계속 표시됨 1 [레벨:24]윤하 2020.07.05 23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다음
/ 6,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