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8 20:37

에펨코리아 아프리카TV 갤러리 통합공지(2020.09.14)

조회 수 197128 댓글 34
에펨코리아 아프리카TV 갤러리 통합공지(2020.09.03)

1) 관리자: [레벨:25]리버풀 19/20 골드에디션비상상    [레벨:34]유저 제작 - 나는푸르 흥칫뿡야나는정리

2) 갤러리 규정

1. 에펨코리아 통합 공지를 우선시합니다. https://www.fmkorea.com/567222051


      관리자에게 신고하는 법: https://m.fmkorea.com/2996617584

2. 글 작성 가이드라인

2-1   잡담 및 방송 관련 얘기는 잡담 탭 사용(잡담 탭 게시글은 포텐게시판 및 인기글에서 제외됩니다)

      각종 정보 및 비제이 일정에 관한 글은 정보/일정 탭 사용

      방송 내용을 요약 혹은 정리글은 방송정리 탭 사용
      
      비제이가 언급한 말은 중계하고 싶다면 뻐꾸기 탭 사용

      E-스포츠,축구,야구 등 관련 얘기는 스포츠/관련 탭 사용

      방송에 대한 감상평, 피드백 등을 작성하고 싶다면 방송 후기 탭 사용

      여캠에 관련된 얘기는 물소 탭 사용(물소탭 게시글은 포텐게시판 및 인기글에서 제외됩니다)

      자신이 생각한 컨텐츠에 대한 얘기를 하고 싶다면 컨텐츠 추천 탭 사용

      소장하고 있는 사진 및 영상을 공유하고 싶다면 사진/영상 탭 사용

      특정 BJ의 방송일정 및 방송시작을 알리고 싶다면 방송홍보 탭 사용

      이벤트 및 결과 발표는 이벤트 탭 사용

2-2   탭에 맞지 않는 글을 작성할 경우 임의적인 탭 이동 혹은 삭제 조치 가능

2-3   추천을 받아 포텐을 가는 글 중 문제의 소지(정치, 지나친 친목 등)이 있는 경우 관리자 재량으로 삭제 조치 가능




3. 이벤트 개설 시 이벤트 탭 사용

3-1   댓글 추첨, 추천 선착순, 잉여력 및 아이콘 이벤트 등 "이벤트" 탭 이외에 올리는 것 금지

       위반 시, 임의적인 탭 이동 혹은 삭제 조치 가능




4. 욕설 및 패드립 금지

4-1   정도에 따른 욕설은 인정하나(법적인 문제가 생길시 당사자의 책임이 따름) 지나친 인신공격 및 욕설은 제재사항에 해당됨.

4-2   아프리카TV 갤러리 이용자 및 BJ에 대한 지나친 욕설 및 인신공격, 패드립은 제재사항에 해당됨.

4-3   갤러리 분쟁 및 이간질 방지를 위한 팬덤 비하 금지. 팬덤을 낮잡게보며 분쟁 유발할 시 제재사항에 해당됨.

       관련 공지: https://www.fmkorea.com/3032586340



5. 분쟁 유발 금지

5-1    지역차별, 혐오사이트 발언 금지. 지역차별 발언시 통보없이 즉각 영구벤 처리 가능. 일베, 메갈, 워마드 등 에펨코리아 내에서 사용할 수

없는 단어 사용시 즉시  밴.

5-2    지속적인 어그로성 글 작성, 특정 인물을 겨냥한 분쟁 글 작성, 지속적인 비교글 등 갤러리 내 분쟁을 유도할 시 처리 가능.

5-3    정치적 발언 금지. 정치적 발언은 쉽게 분쟁을 유도할 수 있음으로 금지함.

5-4    반복적인 도배글, 포인트 생성 목적을 위한 도배글 금지.  관련 공지: https://www.fmkorea.com/3033160036

5-5 어그로 의도가 있는 글 혹은 의견 차이로 인한 다툼을 갤러리에 노출하여 여론을 모으려는 파생글 금지(저격금지).

5-6 쪽지를 통해 이간질, 팬비하, 갈라치기, 게시글 통제 시도는 더 악질이라 생각하기에 강화된 밴 조치 시행.(EX. 1단계 밴이 있는데 쪽지로 이간질, 팬비하하면 즉시 3단계 적용.)





6. 아프리카TV 갤러리 경고 단계

6-1    경고는 총 4단계로 100시간 밴 - 30일 밴 - 60일 밴 - 영구 밴 으로 진행함.

6-2    규정사항 미준수시 단계에 따른 경고 조치 진행.

6-3    관리자의 판단 하에 정도가 지나친 사용자는 관리자의 재량으로 경고 수위 조절 가능.






7. 심한 닉언 및 단톡방같은 친목 자제

7-1    친목 자체는 배척은 아니나 심한 친목은 타갤 유저 및 뉴비의 비난이 나올 수 있음.

7-2    글 제목에 닉언을 하거나 단톡방 친추와 같은 친목 자제 요청.




8. 추천 활성화

8-1  자신이 읽은 게시글에 추천을 누르면 전체적인 갤러리 추천 활성화에 도움이 됩니다. 즐거운 갤러리 생활을 위해 서로에게 추천을 눌러주는 문화가 형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천을 많이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지나친 홍보 활동 금지

9-1   인터넷 방송 특성상 자신이 어떤 방송을 한다고 홍보하러 올 수 있다는 점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단, 홍보글을 도배하며 지나친 홍보 활동을 할 시 제재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9-2   상업적인 활동 및 마케팅은 무통보 삭제 및 제재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10. 



긴 공지사항을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위 규정사항을 준수하여 즐거운 갤러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지는 지속적으로 수정될 예정이며 의견 및 추가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감전수용소 못할 이유가 있나 21 [레벨:20]베테마르그 2020.07.08 102 6
잡담 깨박이 못친소한다 [레벨:4]클래어 2020.07.08 12 1
잡담 푸르련 노방종인데 노방종 같지않은 노방종되버리네 ㅋㅋㅋ 15 [레벨:21]2011521 2020.07.08 266 2
잡담 전 펨방갤 좋았던게 방송 시작하는 스트리머들 홍보도 하고 했었음 4 [레벨:3]킹바메양 2020.07.08 23 2
잡담 푸르팬들아 질문 21 [레벨:22]무관귀신 2020.07.08 180 6
잡담 깨박이 야무지게 컨텐츠들고왔다 3 첨부파일 [레벨:19]엉덩이를쳐다보며 2020.07.08 148 2
이벤트 선착순 3명 200포씩 10 [레벨:15]연이슬 2020.07.08 150 3
잡담 푸르 언제온데요?? 9 [레벨:1]나는꼬마돌 2020.07.08 234 1
잡담 근데여기 비판은할수있자나?? 20 [레벨:2]인방14년차 2020.07.08 203 13
잡담 근데 염보 복귀하면 감잡기 힘들듯 4 [레벨:20]ZOJO 2020.07.08 159 4
잡담 여기 글 이상하게 쓰면 쫓아내기도함?? 10 [레벨:3]A-구래요 2020.07.08 131 2
잡담 인방글 포텐 보내면 제일 안좋은 점. 7 [레벨:20]세상의나 2020.07.08 231 6
잡담 근데 아프리카 종겜중 그나마 잘나마 잘나가는건 타요가 전부임?? 19 [레벨:2]인방의절대자혁준 2020.07.08 362 2
잡담 어제 알등이들 몇명 소매넣기로 아이콘 넣었는데 쪽지함 확인해보셈 4 [레벨:32]몽쉘크림 2020.07.08 23 3
이벤트 새로오신분위해 푸르콘1명 선물합니다 33 [레벨:2]대깨푸 2020.07.08 156 6
공지 에펨코리아 아프리카TV 갤러리 통합공지(2020.09.14) 34 [레벨:25]비상상 2020.07.08 197128  
잡담 이간질날조 지친애들 계속 홍보해줄께 그때까지만 참아 푸르팬들 9 [레벨:8]Schlag 2020.07.08 210 3
잡담 근데 구래방도 난 재밌어 ㅋㅋㅋ [레벨:35]시노미야카구야 2020.07.08 21 2
잡담 감스트는 일반인들좀 안데리고나오면 더재밌을거같음 11 [레벨:2]미원메주 2020.07.08 157 3
잡담 여기 친목 네임드화 규정도 있나요? 11 [레벨:21]안개꽃피는밤 2020.07.08 180 1
잡담 푸르팬들 존나 귀여운 게 ㅋㅋㅋㅋ 16 [레벨:3]모포비치 2020.07.08 212 10
잡담 깨박이 보라한다 3 [레벨:29]봉맹구준 2020.07.08 95 2
잡담 근데 잘생겨서 풍땡기는 남캠 몇 없어서 자연스레 시청자로 가는거같음 12 [레벨:23]나야나222 2020.07.08 162 3
잡담 감스트 fm 시즌2 언제 하나요? 2 [레벨:8]포그포그바 2020.07.08 157 3
잡담 앞갤 규칙좀 간략하게 알려줄사람 11 [레벨:4]고민고민하지마 2020.07.08 93 1
잡담 제 지난글 검색하면 7 [레벨:35]시노미야카구야 2020.07.08 98 2
잡담 염보는 빛엔터 빼고 다 재밌게 봄ㅋㅋ 5 [레벨:1]lppppp 2020.07.08 84 3
잡담 인방글 포텐 보내면 존나 웃긴점 3 [레벨:1]동까스 2020.07.08 255 8
이벤트 본인이 푸르콘을 가지고 싶다 선착순 2명 거수 16 [레벨:5]농부. 2020.07.08 182 8
잡담 포텐가믄 안좋습니다 [레벨:25]왜저러는건지원 2020.07.08 140 2
잡담 아프리카 아이콘 너무 비쌈.... 6 [레벨:1]오골매 2020.07.08 136 2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