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3 11:15

원래 이런 커뮤니티에서는 선 이니시건 새끼가

조회 수 2691 추천 수 23 댓글 6

이니시만 걸고 슬쩍 빠지는 거 다반사임


그러다 나중에 또 살짝 껴서 진흙탕 만들고 또 빠지고


간잽이지 뭐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9]지쮸 2020.07.13 11:15
    ㄹㅇㅋㅋ
  • [레벨:10]로토리 2020.07.13 11:16
    먹금은 인류의 영원한 숙제
  • [레벨:1]카밀원챔 2020.07.13 11:16
    ㄹㅇ
  • [레벨:19]치킨하우s 2020.07.13 20:19
    어그로핑퐁 ㄷㄷ
  • [레벨:3]삐갹 2020.07.13 20:30
    근데 그걸 맨날 걸려줌 여기는 ㄹㅇ

    작년부터 느낀건데 어그로꾼들은 진짜 여기서 살맛 날거 같음
  • [레벨:5]이중대는안전한 2020.07.13 20:39
    삐갹 일부러 걸리는것도 많음
    자기도 그렇게생각하는데 누가 이니시걸었으니까 그대로 참여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협곡 칼바람 씨맥 방송 곱창 났네 16 [레벨:20]펑키바니 2020.07.13 1227  
협곡 칼바람 근데 택뱅리쌍 시대 당시 고딩들이 [레벨:26]Fender 2020.07.13 24  
협곡 칼바람 정령의형상 vs 적응형투구 뭔차이임 ? 스텟거의 똑같고 가격도같은데 12 [레벨:23]MDKSK 2020.07.13 249  
협곡 칼바람 노틸러스의 3대2미친 플레이ㄷㄷㄷㄷ우와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7]이승우월클 2020.07.13 75 1
협곡 칼바람 한화전 때 깜짝픽으로 [레벨:3]쉴드로치러왔어요 2020.07.13 21  
협곡 칼바람 DRX 대규모 현금자산있다는 브랜드 얘네 밖에 없는데?? 5 첨부파일 [레벨:1]Chen 2020.07.13 584 3
협곡 칼바람 이니시 건 당사자들 끼리 댓글로 싸워 [레벨:7]이린아 2020.07.13 61 5
협곡 칼바람 원래 이런 커뮤니티에서는 선 이니시건 새끼가 6 [레벨:25]사류하 2020.07.13 2691 23
협곡 칼바람 요새 t1 경기양상 4 [레벨:20]VaInS 2020.07.13 87 2
협곡 칼바람 티원은 새친구 찾아봐야할듯 1 [레벨:22]모미새 2020.07.13 169  
협곡 칼바람 drx가 던지지않는 이상 한화 전패네 ㅋㅋ 6 [레벨:18]이미지나간일 2020.07.13 455 1
협곡 칼바람 Drx팬한테 이니시걸어놓고 왜 화를 내지 4 [레벨:29]짝녀야사랑해 2020.07.13 4779 57
협곡 칼바람 선 이니시 건새끼는 잠적타고 나머지애들만 싸우네 4 첨부파일 [레벨:34]LPL 2020.07.13 262 8
협곡 칼바람 티원 후반가면 이긴다라는 마인드로 게임을 해서 그런가 [레벨:25]사류하 2020.07.13 93  
협곡 칼바람 킹부사정 관련해선 나도 최종적으론 drx프론트 문제였지않을까 짐작은 하지만 [레벨:1]기다리는피죤투 2020.07.13 208 2
협곡 칼바람 지금 게시판 이꼴난거 발단이 단장인터뷰 아님 어쩃든? 3 [레벨:2]라유타로 2020.07.13 350 4
협곡 칼바람 Drx 대규모 투자유치한곳 어디일까 2 [레벨:7]qwasds 2020.07.13 418 2
협곡 칼바람 drx 스타일이 스프링때랑 바뀐거같네 1 [레벨:4]프로13 2020.07.13 241 2
협곡 칼바람 리치 애슐리강님 인터뷰 재밌는 내용많네 ㅋㅋㅋ 1 [레벨:5]leodme 2020.07.13 230  
협곡 칼바람 강동훈도 업보고 DRX프론트도 업보 아님? 3 [레벨:3]flanvia 2020.07.13 441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651 5652 5653 5654 5655 5656 5657 5658 5659 566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