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3 14:44

다들 너무 심하게 비난하는거 아니냐? 어쩌려고 그럼

조회 수 1375 추천 수 47 댓글 3
11.jpg 다들 너무 심하게 비난하는거 아니냐? 어쩌려고 그럼

그러다가 신판 님께서 K리그 심판 안봐주실수도 있음 ㄷㄷ
다들 조심하셈 ㄷㄷ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쇠고기미역국라면 2020.07.13 14:45
    저거 시발 개틀딱단체 ㅋㅋㅋㅋㅋ 예전에 저기 가입 안되어 있으면 배정도 안해주고 그랬음
  • [레벨:25]G-Dragon 2020.07.13 14:45
    쇠고기미역국라면 즈그들이 잘못한건 생각도 안하고 밥그릇 쳐 뺏기는거만 무서워하는 병신단체
    김성호 같이 대형 실수 저지르는 새끼는 빽있다고 짜르지도 않고 시발 ㅋㅋ
  • [레벨:34]행복한세상의북패 2020.07.14 10:00
    똑바로나 할것이지 개새끼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다들 너무 심하게 비난하는거 아니냐? 어쩌려고 그럼 3 첨부파일 [레벨:25]G-Dragon 2020.07.13 1375 47
잡담 아니 씨벌 경기 진행중인데 넘어진 채로 땅만 보고 있는게 이상한거지 [레벨:27]에이프릴나은 2020.07.13 46 1
잡담 애초에 공이 타카트 반대편으로 갔는데 먼 시야방해임 ㅋㅋㅋ [레벨:30]그니긧 2020.07.13 40 2
잡담 만약 50대 50의 상황이라면 현장에 있는 심판의 판정을 존중하는 것이 우선이다. [레벨:21]수원삼성팝니다 2020.07.13 25 2
잡담 이새끼들 시선가지고 지랄하는데ㅋㅋ [레벨:13]퍼런늑대 2020.07.13 45 1
잡담 유관중되고 박병진 빅버드에 배정되는날 4 [레벨:21]트리콜로우산 2020.07.13 121 3
잡담 고개 들어라 키퍼 [레벨:3]세석대의독박축구 2020.07.13 22 1
정보/기사 KFA "수원-포항전 김민우 골, 정심…강현무 시야 가렸다" 10 첨부파일 [레벨:30]pplaiss 2020.07.13 223 7
크르르!!!월월!! 심판 브리핑 끝낸 축협 근황 1 첨부파일 [레벨:25]G-Dragon 2020.07.13 124 3
잡담 하여튼 개세끼들 혀를 확 뽑아버려야 첨부파일 [레벨:24]축신배슬기 2020.07.13 57 1
잡담 역시 신판님의 의견이 맞습니다 [레벨:21]블루샤인 2020.07.13 21 4
잡담 앞으로 시발 공격수 등 뒤로 가서 눈깔이랑 팔만 움직여라 [레벨:8]막을수없는이사랑 2020.07.13 67 1
잡담 씨발 판정이 맞다 틀리다고 평가하기 어려우면 브리핑을 왜 하냐 [레벨:27]에이프릴나은 2020.07.13 71 5
잡담 이제 골키퍼들은 골 먹힐것 같으면 드러누워라 그럼 골 아니래ㅋㅋㅋㅋ [레벨:2]김민주. 2020.07.13 15  
잡담 무실점 비결 떴다. [레벨:21]모버지의사랑 2020.07.13 24 2
잡담 병신 협회 [레벨:7]김예리 2020.07.13 74  
잡담 타가트 옵사 위치는 맞음? 2 [레벨:27]에이프릴나은 2020.07.13 165 2
잡담 각팀 공격수들 훈련추가 [레벨:22]잉토는울산만건다 2020.07.13 22  
정보/기사 강원FC 김병수 감독의 속내 “저도 용병을 절실하게 원하죠” 3 첨부파일 [레벨:33]여자친구신비 2020.07.13 59 3
잡담 지들도 명확히 모른다고 하면서 2 [레벨:21]모버지의사랑 2020.07.13 21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89 3690 3691 3692 3693 3694 3695 3696 3697 369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