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1 19:58

스티븐더훔바 영구밴

조회 수 608 댓글 52
  • BEST [레벨:24]라이너 2020.08.01 20:46
    로얄블루스 ㅋㅋ 좆어이털리네
  • BEST [레벨:34]Y아킨펜와Y 2020.08.02 13:08
    라이너 이 분은 벤 당한 사람의 직접적인 벤 사유보다는 그 사람이 하던 행동과 관련된 이야기를하는간데 이것이 잘못된 발언도 아니고 그저 평범한 개인 의견같은데 왜 이걸 억압하려 하는거지?
    인터넷 커뮤니티는 매번 느끼지만 상식이 결여된 행동이라도 그를 응호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그게 정상적인 행동으로 인식되고 누군가는 배척되는게 무서운거같음.
  • [레벨:10]에리리 2020.08.02 10:45
    어메이징 시발거 ㅋㅋㄱㅋ
  • [레벨:14]피지오겔 2020.08.02 11:03
    병신새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피온4 멤바쉽 첨부파일 [레벨:2]청동기마상 2020.08.01 63 3
잡담 아 존나 빡치네 6 첨부파일 [레벨:31]디발라. 2020.08.01 293 7
블랙리스트 스티븐더훔바 영구밴 52 [레벨:37]일찐 2020.08.01 608  
피온4 저도 조심스레 외쳐봅니다 8 첨부파일 [레벨:23]브란스웨이트 2020.08.01 101 8
피온4 꾸미배월드컵)멕시코vs크로아티아 결과 1 첨부파일 [레벨:1]체임벌린 2020.08.01 92 5
피온4 부캐 DIY한번만 할수 있으면 농금?? 3 [레벨:23]히바우두 2020.08.01 217  
피온4 <꾸미배 월드컵> 3, 4위전 크로아티아 vs 멕시코 4 첨부파일 [레벨:2]또비와파푸 2020.08.01 32 5
피온4 밀린이 gr5카에서 토츠로 넘어갈 가치 있음? 2 첨부파일 [레벨:17]의장대켈베로스 2020.08.01 139 1
피온4 키퍼도 좋아야함? 4 [레벨:7]영닉 2020.08.01 61 1
피온4 근데 독고시모는 자나??? 3 [레벨:37]일찐 2020.08.01 122 4
볼타모드 오늘의 공방일기 첨부파일 [레벨:22]프로그래밍 2020.08.01 47 2
피온4 네덜란드 이륙허가 요청 6 첨부파일 [레벨:30]킹레오 2020.08.01 147 3
피온4 한다신 19s vs 한다신 lh 5카 뭐 살까요 3 [레벨:3]킹폰소데이비스 2020.08.01 75 1
피온4 아이 씨발 6 [레벨:37]일찐 2020.08.01 111 8
피온4 브페야 고맙다.. 5 [레벨:7]솔버지의은혜 2020.08.01 71 2
피온4 바르셀로나 레전드 떳냐!!!!!!!!!!!?????????? 12 첨부파일 [레벨:2]축축한초코칩 2020.08.01 299 11
피온4 9억있는데요 레알보강추천좀요 5 첨부파일 [레벨:22]벙개번개막창 2020.08.01 108 1
잡담 아 간호사가 주사 잘못놧나 엉덩이에 멍듬 ㅅㅂ; 8 [레벨:21]원정남피르미누 2020.08.01 218 8
구인구직 1명 구합니다 2 [레벨:7]세젤청으나 2020.08.01 52 1
피온4 지금까지 토트넘팀컬러 쓰레기인줄알았는데 2 [레벨:3]굴멘 2020.08.01 103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72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1279 1280 128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