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2 04:46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조회 수 195 추천 수 6 댓글 0

항상 내 퍼스트 팀은 토트넘이지만 피온 시절 뮌헨을 너무 좋아했어서 뮌헨도 좋아했음


근데 분데스는 너무 쉬워서 항상 EPL로만 했었는데 트레블 좀 해보고 싶고 비싼애들도 써보고 싶어서 뮌헨으로 시작해봄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하베르츠는 에펨하는 동안 너무 써보고 싶어서 구단주한테 사달라 했음 공미자리라 그런지 시즌 14골 7도움밖에 못 하더라


손흥민은 솔직히 국뿡임 ㅎㅎ:: 그래도 왼쪽 윙공자리에서 시즌 14골 10도움 했으니 만족


디아스도 ㅈㄴ 좋아서 삼 근데 임대제도로 엄청 싸게 샀긴 했지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옛날에 수미 ㅈㄴ 잘했는데 ㅠㅠ 늙어서 나폴리로 팔았음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에펨 19 토트넘 2번한 이후로 3번째 1무 무패우승 했음

확실히 분데스라 그런지 4231 대충 짜도 다 패고 다녀 ㅋㅋ

라이프치히 원정 2대2만 이겼으면 전승우승이었는데 아쉽네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뮌헨으로 하니까 도메스틱 트레블은 당연한거지만


어김없이 리버풀이 챔스 8강에서 도합 1대1 원정 다득점으로 올라가심


할 말 많지만 안 할게 ㅎㅎ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레반돕 써보니까 ㄹㅇ 지리긴 했어

내가 4231을 잘 못써서 그렇지 다른 전술이었으면 40골 정도는 넣었을거야




image.png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리그 기록 경신만 모아봤어


의외인게 뮌헨이 한번도 무패우승을 못해봤더라구


최다 무패 행진은 52번이래 곧 내가 깰듯







다음시즌 목표는 전승우승에 트레블할거야


진짜 챔스따본지 오래되서 화날정도야 ㅅㅂ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M20 자유 상위권 팀 아닌이상 키퍼는 어빌보다는 코치빨인듯 1 [레벨:3]도봉구두개의심장 2020.08.02 183  
FM20 자유 FM2021 코로나때문에 재택근무로 만들었고 발매연기에 직원감축도있었다는데.. 2 [레벨:2]어이짜이 2020.08.02 167  
FM20 자유 아니 시부레 이적자금 보유고 안늘려주냐 [레벨:22]기린은게레눅과 2020.08.02 22  
FM20 자유 대충 요런느낌은어때요 ? 6 첨부파일 [레벨:2]두통엔아스피린 2020.08.02 943 6
FM20 자유 버밍엄FC 수정을 했는데 이번엔 암흑도시 같음.. 1 첨부파일 [레벨:2]무서우면방귀뀜 2020.08.02 211 1
FM20 자유 갓갓갓 수비형 윙어 VS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0]이수현 2020.08.02 230  
FM20 자유 골 명백히 딸리는 수비수가 에펨에서 발롱도르 탈수있음? 3 [레벨:17]한지인의힘으로 2020.08.02 150 1
FM20 자유 김덕배 진짜 이피엘 적폐 1순위임.. 1 [레벨:17]한지인의힘으로 2020.08.02 213 1
FM20 자유 이제 리즈 로스터 만들어야겠네 [레벨:2]앙김욱씨 2020.08.02 53  
FM20 자유 2D로 볼때요 [레벨:3]kgrsy 2020.08.02 24  
FM20 자유 생성구단 로고를 만들었는데 전혀 축구팀 같지 않네ㅡㅡ 16 첨부파일 [레벨:2]무서우면방귀뀜 2020.08.02 584 7
FM20 자유 에펨 실축영입처럼 하려면 5 [레벨:3]seoksuc 2020.08.02 189  
FM20 자유 부상감소 로스터 여러개인데 뭐가 적당함? [레벨:32]인싸흥 2020.08.02 130  
FM20 자유 덕배 개지리는 패스 ㅁㅊ ㅋㅋ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이치로의암흑기운 2020.08.02 337 2
FM20 자유 선수들 챔스 홈그로운 현황 어디서 볼수있음? [레벨:17]한지인의힘으로 2020.08.02 21  
FM20 자유 울팀 유망주 포텐 상향시켜 주려는데 ㅇㄸ? 5 [레벨:3]카우1찡요 2020.08.02 168  
FM20 자유 아 갑자기 게임 몰입도 팍 식어버리네 [레벨:3]잉어킨 2020.08.02 204  
FM20 자유 ㅅㅂ 유스이용 뗏다 퉷퉷 첨부파일 [레벨:9]안이외안댄데 2020.08.02 90  
FM20 자유 아 할맛 싹 사라졌네. [레벨:1]유선비 2020.08.02 55  
FM20 자유 Fußball-Club Bayern München e. V 19-20 Season Report 첨부파일 [레벨:7]무리뉴양아들 2020.08.02 195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 다음
/ 4,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