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2 05:58

포텐 아임모바일 리그 36골.mp4

조회 수 31382 추천 수 226 댓글 134

시즌 36골로 이과인 기록 타이로 시즌 마무리.
유러피언 골든슈 ㅊㅋㅊ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노쇼기억연대 2020.08.02 15:57
    세리에 서열 정리

    임 > 콸 > 피 > 자 >>>>>>>>>>>> 축구허접 씹젖통
  • BEST [레벨:32]구잦털 2020.08.02 06:15
    세리에용이라고 까이긴 해도 대단하긴 대단하다 36골 ㄷㄷ
  • BEST [레벨:31]초사이언퀴상스 2020.08.02 15:58
    Quelix 오히려 라모스가 조커로 박았을때 그나마 나았고 이새낀 걍 애미뒤진새끼였는데
  • BEST [레벨:20]카이허벌츠 2020.08.02 16:02
    요해 닥아임모바일
  • [레벨:4]에일리홀릭 2020.08.02 16:10
    말벌꿀벌꽃등에 그리고 리그만 36골 박은 격수(세계에서 골 가장 많이 넣음. 골든슈) vs 리그 10/10기록 하고 리그 최다골이 15골도 안되는 선수
    비교했다고 포지션다르다는 말하네ㅋㅋ
  • [레벨:21]말벌꿀벌꽃등에 2020.08.02 16:14
    에일리홀릭 ㅇㅋㅇㅋ 미안해 내가 잘못생각했네 그냥 난 윙어하고 톱하고는 당연히 차이가 있을거라 생각했지
  • [레벨:20]루다짱 2020.08.02 16:03
    요해 비교불가
  • [레벨:15]Hoodie89 2020.08.02 16:04
    요해 손흥민이 골든슈받았으면 여기서 발롱소리 나왔음
  • [레벨:27]내룸이 2020.08.02 16:06
    요해 어그로 끌지마
  • [레벨:22]stilton 2020.08.02 16:16
    요해 임모는 득점왕 세번째 아님? 손은 도움왕조차 없는데 뭐가 애매함.
  • [레벨:25]황유에른갓헨 2020.08.02 16:36
    요해 임모빌레
  • [레벨:17]줫두 2020.08.02 16:01
    근데 세리에는 pk를 진짜 오지게 잘주긴 한다 개젖통이나 임모빌레나
  • [레벨:22]부호 2020.08.02 16:01
    와우
  • [레벨:6]EOB 2020.08.02 16:02
    롱패스 누구지 개지리네..
  • [레벨:20]김자영 2020.08.02 16:19
    EOB 파롤로 같은데
  • [레벨:2]카나유메 2020.08.02 16:02
    어시는 누구임?
  • [레벨:20]김자영 2020.08.02 16:18
    카나유메 마루시치
  • [레벨:29]알락사 2020.08.02 16:02
    왜케 괴물이냐 골 겁나 넣네
  • [레벨:15]Hoodie89 2020.08.02 16:03
    어렸을땐 장지현인가 한준희도 공격수가 가져야할걸 다 가진 선수라고 평가하기도 했었지
  • [레벨:25]멍멍행성댕댕박사 2020.08.02 16:03
    침투 타이밍 좋네
  • [레벨:18]kkkyy 2020.08.02 16:03
    아임모바일 시발ㅋㅋㅋ 존나 게임이름 같네
  • [레벨:24]시노자키아이 2020.08.02 16:03
    세리에왕
  • [레벨:19]짜르봄바 2020.08.02 16:04
    이정도면 압도적 득점왕이네 5골차이면
  • [레벨:24]Delap 2020.08.02 16:04
    아임모바일 골든슈 ㄷㄷ
  • [레벨:12]더블유게임즈 2020.08.02 16:04
    아 잘하네
  • [레벨:23]자료용 2020.08.02 16:05
    얘는 딱 옛날에 인자기 처럼 써야되는거 같음
  • [레벨:22]존잘맨 2020.08.02 16:07
    돌문에서는 대체 왜...
  • [레벨:5]치즈오레오 2020.08.02 16:16
    존잘맨 적응력이 개병신 수준이던데 썰보니까.
    해외에선 프로의식 1에 멘탈도 모든부분 1로 떨어지는데 외국어도 제대로 배울 생각도 안하는?? 근데 국내에선 다 회복됨.
  • [레벨:8]디발라가다발라 2020.08.02 16:27
    존잘맨 리그 스타일 잘 맞음 + 기량 상승 + 잘맞는 팀원과 전술 등으로 세리에에서 잘하는거 같음 ㅋㅋㅋㅋㅋ
    돌문에서는 그 반대였던거 같고
  • [레벨:9]꼬마현지팬 2020.08.02 16:12
    라치오 팬분들 호아킨 코레아 잘하나요?
  • [레벨:26]슈넬라 2020.08.02 16:18
    돌문에선 왜..
  • [레벨:24]킬리언능밥해 2020.08.02 16:20
    이왕이면 깼으면 좋았을텐데 ㄲㅂ네
    PK 한번만 실축안했어도 ㅠ ㅋㅋㅋ
  • [레벨:2]트루퍼 2020.08.02 16:26
    이게 우리 입장에선 그냥 리그랑 팀만 바뀌는 것처럼 보여도
    선수 입장에선 생활 자체가 완전히 달라지는거라서 생각보다 영향이 큰듯
  • [레벨:11]중봉 2020.08.02 16:28
    무슨 알뜰폰통신사 이름인줄알앗네
  • [레벨:8]기저귀 2020.08.02 16:32
    아임모바일!!
  • [레벨:2]방망이를흔들며 2020.08.02 16:40
    아임모바일이 뒤늦게 터질줄 누가알았겠어 난 쉬얼레행될줄
  • [레벨:24]민트초코빌런 2020.08.02 16:42
    이탈리아 리그를 프랑스어 해설로 보는 한국인들 ㄷㄷ
  • [레벨:4]좆게로 2020.08.02 16:59
    36골도 쩌는데 전성기 메좆 리그 50골은 도대체 어캐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COVID 기간 이후 최고의 폼을 보여주는 골키퍼 13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15]Reddy8 2020.08.02 63034 388
유머 이거 무슨곤충인지 아시는분? 10 첨부파일 [레벨:20]g송빠레 2020.08.02 929 1
유머 비상금 틀킨 아빠.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독보 2020.08.02 1521 4
유머 첼시입장에서 분명히 오심맞음 1 첨부파일 [레벨:21]장로1 2020.08.02 452 4
유머 복권당첨 ㅅㅅ 12 첨부파일 [레벨:3]Gikdnooo 2020.08.02 4069 15
유머 자외선 후래쉬의 위력.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독보 2020.08.02 1134 4
유머 의외로 펨창들이 몰랐던 펨코진실 3 첨부파일 [레벨:36]이효리 2020.08.02 1044 3
유머 라카제트와 오바메양의 트로피 세레모니 첨부파일 [레벨:15]Reddy8 2020.08.02 378 4
유머 황정민 아내가 출산할때 옆에서..아이야~~ 따라리리라라~~ 7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독보 2020.08.02 48089 442
유머 열심히 응원한 개전드 2 첨부파일 [레벨:34]영구차단 2020.08.02 329 7
유머 한국식 예능 편집에 적응을 못한 일본인들 1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9]투마데이라 2020.08.02 55118 322
이슈 아임모바일 리그 36골.mp4 13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버래씨언 2020.08.02 31382 226
유머 숨막히는 주차 1 첨부파일 [레벨:3]폭풍홍진호간디 2020.08.02 205 1
유머 너네 뭐 했길래 또 인기검색어에 떴냐? 3 첨부파일 [레벨:35]하빵 2020.08.02 920 3
유머 너무 힘들어 쓰러질거 같던 김수미에게 탁재훈이 건넨 위로 1 첨부파일 [레벨:39]투마데이라 2020.08.02 510 7
유머 자기 폰헙에 검색해봤냐고 물어보는 여자.JPG 14 첨부파일 [레벨:37]Xopowo 2020.08.02 4758 14
유머 코로나 재개 이후 최강팀 중 하나 128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할렐루카 2020.08.02 49635 432
유머 ???:도....망 1 첨부파일 [레벨:2]Foseder 2020.08.02 466 2
유머 속보) 램파드 현재 상황... 첨부파일 [레벨:5]짱검마 2020.08.02 1083 1
유머 트로피 드는 무황.gif 7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1]한마유지로 2020.08.02 45640 29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85 886 887 888 889 890 891 892 893 89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