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2 17:39

오늘 한화 2대0 좆같은 경기력으로 지면 내가 팬질시작한 신락스부터 칼럼이나써봄

조회 수 113 추천 수 4 댓글 6
이 좆같은 팀이 얼마나 좆같은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알려드려야할듯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미르는 업보때문에 힘들겠네 2 [레벨:2]낰코낰코땅땅 2020.08.02 202  
LCK 콜이 저리 갈리는데 한타만 하면 같은걸 보는 무언가가 있나 1 [레벨:26]Roseanne 2020.08.02 281 1
LCK 그와중에 용먹으러 갈까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5 [레벨:33]이치로의암흑기운 2020.08.02 177 1
LCK 근데 이번판은 미르 다음으로 바텀이 못했는데 [레벨:36]미드모스트블라디 2020.08.02 22 2
LCK 담원 특징 (시즌 전, 중간) [레벨:9]카타르시스터즈 2020.08.02 73  
LCK ??? : 이야~ 담원 쟤네 진짜 잘하네~! 2 첨부파일 [레벨:33]나이트9 2020.08.02 214 4
짤방유머 ???: 너희...담원이구나...? 첨부파일 [레벨:37]너도좀나가 2020.08.02 150 2
LCK 초반에 캐니언이 탑 에서 죽고 고스트 리신에 차여서 죽어도 [레벨:18]이걸사네 2020.08.02 113  
LCK 대체 저런 콜 오더로 어떻게 저런경기력이 나오지 ㅅㅂㅋㅋㅋ 1 [레벨:10]오롤롱로로 2020.08.02 230 1
LCK 긴장했니 친구들?? [레벨:24]겨울엔윤 2020.08.02 15  
LCK 드디어 범인을 찾았다...! 첨부파일 [레벨:2]순고바 2020.08.02 194  
LCK 담원이 던졌을때 전령만 쳐먹었어도 미드타워 안날아가서 운영되면서 겜 비벼졌을 수 있음 1 [레벨:33]adslk 2020.08.02 156  
LCK 아니 근데 미르는 프로가 CS도 제대로 못쳐먹냐 1 [레벨:1]에메트 2020.08.02 197  
LCK 2군이엇던 탑미드정글이 그나마 젤잘하는듯 ㅋㅋ 1 [레벨:2]앙기몽띵 2020.08.02 96  
LCK 담원 인게임 보이스들으면 콜갈릴때가 되게많네 ㅋㅋㅋㅋ 7 [레벨:25]MC표식 2020.08.02 312  
LCK 오늘 한화 2대0 좆같은 경기력으로 지면 내가 팬질시작한 신락스부터 칼럼이나써봄 6 [레벨:21]수영장파티포그바 2020.08.02 113 4
LCK 용먹으러갈까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레벨:24]오기와라사유 2020.08.02 221  
LCK 시장통 오더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레벨:6]불타는카트만두 2020.08.02 22 1
LCK 여전히 콜은 굉장하구나 얘들아 6 [레벨:34]NOWMAD 2020.08.02 227 5
LCK 하루로 교체하는게 낫겠는데 [레벨:22]손틈새로이지금 2020.08.02 13  
LCK 베릴 고스트 오더갈리는거 ㅅㅂㅋㅋㅋㅋ [레벨:10]오롤롱로로 2020.08.02 232  
LCK 담원은 볼 때마다 콜 줜내 난잡하고 갈리는데 2 [레벨:34]원조귀하신몸 2020.08.02 232  
짤방유머 ??? : 너희, 강팀이구ㄴ...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나이트9 2020.08.02 120 3
LCK 렉사이로 다3뚫었었는데 확실히 우리정글 렉사이면 맞춰줘야됨 [레벨:21]델화 2020.08.02 22  
LCK 바헨즈 잡지도 못할 것 같지만 만약 잡는다 쳐도 [레벨:2]사쿠노키 2020.08.02 72  
LCK 정글이 왤케 못하냐 [레벨:33]너굴이@ 2020.08.02 62  
LPL V5 징동이랑 3꽉 가나 [레벨:26]Astroboy 2020.08.02 85  
LCK ??? : 갈리오님~ 출전 준비하실게요~ 첨부파일 [레벨:27]오구라.유나 2020.08.02 95 4
LCK 한화 이렇게 된거 럭스소나 해보면 안됨? [레벨:7]무호흡딜링머신 2020.08.02 21  
LPL 몰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2]둥가둥가해 2020.08.02 45  
LPL v5 삼디 나오니까 잘하네 3 [레벨:2]헝지너 2020.08.02 204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