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5 17:16

랑린이 디드 까지 존버하면 되나여?

조회 수 240 추천 수 0 댓글 7
랑린이 디드 까지 존버하면 되나여?

렌 레베

라나 레첼 티아 


배너 다 패스하고 디드로 바로 달리면 될까요?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0]디드리트 2020.08.25 20:05
    뽑기권이 얼마나 잇으신지..저는 레이첼도 거의 필수라 보는데
  • [레벨:34]MLandWar 2020.08.25 20:09
    디드리트 12000 크탈에 110뽑 있어요.
    레첼 라나도 뽑고 싶은데
    디드는 꼭뽑아야한다고 들었구..
    이번 콜라보는 언제 돌아올지 모른다고 알고있구ㅜㅜ
  • [레벨:20]디드리트 2020.08.25 20:11
    MLandWar 일단 픽업 2주니까 디드먼저 뽑아보시고 여유 되시면 레이첼라나 한번 노려보심이 좋을듯요 ㅋㅋㅋ
  • [레벨:34]MLandWar 2020.08.25 20:11
    디드리트 넵!
    렌 레베는 그냥 포기하는게 맞겠죠?
  • [레벨:20]디드리트 2020.08.25 20:12
    MLandWar 렌은 그렇긴한데 레베는 아직 각성기가 안나와서 애매하긴해요
  • [레벨:34]MLandWar 2020.08.25 20:12
    디드리트 흠ㅜㅜ
  • [레벨:20]디드리트 2020.08.25 20:05
    아직 란디도 없으시니 일단 존버해서 디드뽑으시는게 낫긴하겠네요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복귀후 첫10뽑 1 첨부파일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9.02 214 2
자유 개시부랄 악몽아레나 결국못깸 1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9.02 167 2
자유 내일 못먹으면 꼬접해야지.. [레벨:5]참깨빵 2020.09.02 74 1
자유 신비경 70도 스킬라랑 피닉스가 문제인거죠? 3 [레벨:23]하오골 2020.09.01 548 1
자유 디드 안나오면 꼬접각 날카롭겠는데 1 [레벨:29]스컹키 2020.09.01 129 1
자유 악몽아레나 개빡치네요 1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9.01 177  
자유 아이디 복구했습니다. 9 [레벨:23]하오골 2020.08.31 343 6
자유 웃음벨 ON 1 첨부파일 [레벨:28]감자튀김 2020.08.31 288 2
자유 65발키리 컸 2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8.31 174 1
자유 드디어 우르의 활 나옴ㅋㅋ 4 첨부파일 [레벨:31]비비큐 2020.08.31 105 2
자유 형귀 컨트롤러 첫템 머살깝쇼 1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8.30 100 1
자유 흑과백 페라키아 있어야 대나여? 2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8.30 216 1
자유 하 디드 존버 중이었는데 실수로 골티 10뽑 눌러버림.. 6 첨부파일 [레벨:34]MLandWar 2020.08.29 381 5
자유 궤적모듬 컷 2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8.29 140 1
자유 티없찐 랑린이 오늘 티아먹음 ㅎㅎ 6 첨부파일 [레벨:21]라면먹어 2020.08.27 145 8
자유 50 화룡 클리어. 5 첨부파일 [레벨:34]MLandWar 2020.08.27 186 2
자유 Fc때 챌린지 밀려가지고 강해진줄 알았는데 경기도 오산이었음 ㅋㅋ 5 [레벨:28]감자튀김 2020.08.27 198 1
자유 ㅋㅋ 영웅렙 61인데 시공11 일반도 힘드네 6 [레벨:12]뚜비맛짬뽕 2020.08.27 110 2
자유 랑린이 디드 까지 존버하면 되나여? 7 첨부파일 [레벨:34]MLandWar 2020.08.25 240  
공지 2020년 8월 25일 기준 공략 링크 수정하였습니다 [레벨:37]거북아달려 2020.08.25 26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1 ... 다음
/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