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1 22:11

포텐 [데일리메일] 마운트 "티아고 근처에 가기도 힘들었음 ㄷㄷ그래도 많이배움"

조회 수 26348 추천 수 156 댓글 66

짱운트.JPG [데일리메일] 마운트 "티아고 근처에 가기도 힘들었음 ㄷㄷ그래도 많이배움"


첼시의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가 리버풀의 영입 타겟인 티아고 알칸타라를 상대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뮌헨과의 계약기간이 1년 남은 이 중원의 지휘자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리버풀과 강력하게 연결되고 있다. 


티아고는 바이에른이 첼시를 7-1로 이긴 챔스 16강을 포함해 지난달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는 데 있어 큰 활약을 했다.


지난 시즌 램파드 체제 하에서 첼시 1군 자리를 차지한 마운트는 바이에른과 티아고의 '퀄리티'에 대해 회상했다


"바이에른은 믿을 수 없는 월드 클래스 선수들이 많아요.. 레반도프스키, 김미희 그리고 미드필드에는 티아고가 있죠 저는 그의 근처에도 가기 힘들었어요"


"그들은 팀원들 간에 볼을 굉장히 빨리 돌렸어요. 이런 팀을 상대하면 이런 생각을 할 수밖에 없죠'이걸 도대체 어떻게 멈추지?'"


"그 경기는 저에게 중요한 순간이었어요. 제 눈을 뜨게 만들었죠." "'이게 내가 도달해야 할 다음 레벨인 거구나'라고 깨닫게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열심히 훈련해서 그 레벨에 도달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어요"


"굉장히 빡쎈 레슨이었지만 우리는 그 경기를 통해 많은 경험을 얻어갔어요. 그리고 우리는 더욱 강해져서 돌아올 겁니다"


첼시를 상대로 한 편-안 한 승리 이후, 바이에른은 바르셀로나를 8-2로 모욕하고 리옹 psg를 넘어 트레블 대업을 달성했다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8685343/Chelsea-star-Mason-Mount-admits-near-Liverpool-transfer-target-Thiago.html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로만 2020.09.01 22:16
    쳐발렸지만 패자로서 최고의 태도가 아닌가싶다
  • BEST [레벨:34]티몬과뎀바바 2020.09.01 22:16
    챔피언십에서 뛰다 챔피언스리그 최강팀 만나니 놀랄 수밖에
    그래도 너도 잘했다, 20살 EPL 데뷔 선수로 할 만큼은 했음
  • BEST [레벨:2]주누주누 2020.09.01 22:13
    조르지뉴랑 뛰다가 티아고만나니깐 놀랐구나
  • BEST [레벨:2]Kaii 2020.09.01 22:12
    fm중독됨 샛별이로 만족합시당
  • [레벨:20]fm중독됨 2020.09.01 22:11
    티아고를 첼시로 !
  • BEST [레벨:2]Kaii 2020.09.01 22:12
    fm중독됨 샛별이로 만족합시당
  • [레벨:7]지똥이 2020.09.01 22:13
    fm중독됨 #노엘을 국회로!
  • [레벨:25]SteveYun 2020.09.01 22:41
    fm중독됨 티아고 멘데스를 드리겠습니다
  • BEST [레벨:2]주누주누 2020.09.01 22:13
    조르지뉴랑 뛰다가 티아고만나니깐 놀랐구나
  • [레벨:13]ㄱㄴㄴㄱㄴ 2020.09.01 22:55
    주누주누 어 뒤에서 볼 배급을 하는앤데 알아서 빠져나가네? 뭐지?
  • [레벨:2]문준용 2020.09.01 22:16
    볼만주면 어버버대는 조르지뉴 씹창새끼

    옆에서보니까

    더 체감됫겠네 ㅋㅋ
  • BEST [레벨:26]로만 2020.09.01 22:16
    쳐발렸지만 패자로서 최고의 태도가 아닌가싶다
  • BEST [레벨:34]티몬과뎀바바 2020.09.01 22:16
    챔피언십에서 뛰다 챔피언스리그 최강팀 만나니 놀랄 수밖에
    그래도 너도 잘했다, 20살 EPL 데뷔 선수로 할 만큼은 했음
  • [레벨:22]거침없이하이킥 2020.09.01 22:39
    티몬과뎀바바 가끔 어이없는 위치에서 슛때리는 거 빼곤 나쁘지않았음
  • [레벨:1]키미히32 2020.09.01 22:17
    한국의 자랑 김미희도 언급했네
  • [레벨:26]최자 2020.09.01 22:41
    키미히32 안동김씨의 자랑
  • [레벨:9]방구석벵거 2020.09.01 22:17
    마운트는 아직 어리니까 큰 무대에서 배워가는게 있다면 좋은거지
  • [레벨:3]포텐최신순 2020.09.01 22:18
    '아 이게 런던의 주인이구나'라고 깨닫게 되었어요
  • [레벨:29]MOUNT_19 2020.09.01 22:19
    우리도 유사 티아고 코바치치 있다!
    마운트야 조르지뉴 보다 코바치치릏 믿어라
  • [레벨:26]경중 2020.09.01 22:20
    마지막에 바이에른이 리옹 뮌헨을 넘는다고 오타가있네요
  • [레벨:25]조콜더프 2020.09.01 22:25
    경중 앗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레벨:26]아이즈원은리버풀 2020.09.01 22:21
    그러니까 우리 티아고 이피엘 올 수 있게 너도 기도해줘...마운트야ㅠㅠ
  • [레벨:1]조르지뉴방출기원 2020.09.01 22:22
    1년만에 상대팀이 챔쉽팀에서 트레블팀으로.. 마니 성장했다
  • [레벨:26]니자르킨셀라 2020.09.01 22:24
    축운트가 유스중에 제일 기대된다
  • [레벨:30]주희조아 2020.09.01 22:25
    리버풀 야발련들아 제발~
  • [레벨:20]김미희 2020.09.01 22:28
    한국으 자랑 김미희!
  • [레벨:26]감록바 2020.09.01 22:34
    램성근아 이번 시즌은 마운트 그만 갈아라..
  • [레벨:27]삼성이성규 2020.09.01 22:36
    감록바 하베르츠사오면 번갈아 나올ㄷㅅ
  • [레벨:24]로프터스고크 2020.09.01 22:38
    조르지뉴같은 버러지 씹거품이랑 뛰다가 진짜 만나면 놀랄만함.
    패스도 티아고가 잘해 수비도 티아고가 잘해 탈압박은 비교 불가야 뭔 씹
  • [레벨:7]대머리램파드 2020.09.01 22:38
    마인드 좋다
  • [레벨:25]에시앙 2020.09.01 22:39
    뉘벨을 첼시 임대로!
  • [레벨:13]디퓨져 2020.09.01 22:59
    에시앙 임대는 뮌헨입장에서도 환영이지 뉘벨이 안갈것 같지만
  • [레벨:27]Lv15.꼬부기 2020.09.01 22:39
    와 그 새끼 쩔더라
  • [레벨:25]갓카오황족행복풀 2020.09.01 22:39
    하지만 조르지뉴-The dice-바이날둠이 있는 팀에서는 거들떠보지도 않지
  • [레벨:16]RL7 2020.09.01 22:39
    마인드가 멋진데
  • [레벨:2]유가현 2020.09.01 22:39
    이런 선수가 리버풀에 오고싶어하다니
  • [레벨:22]aorxhals 2020.09.01 22:40
    유가현 주급 존나 세게 불러서 주저중인데?ㅋ
  • [레벨:2]유가현 2020.09.01 22:45
    aorxhals 기사링크좀
  • [레벨:3]무버지화이팅 2020.09.01 22:46
    aorxhals 공신력 대장들이 이미 개인합의 했다고 뜬지 오래
  • [레벨:20]Hendy 2020.09.01 22:53
    aorxhals 주급이 아니라 이적료문제임
  • [레벨:4]Lopez123 2020.09.01 22:40
    와 근본 넘치네
  • [레벨:24]카이하베르츠 2020.09.01 22:40
    티아고가 ㄹㅇ 실축도사지
  • [레벨:33]곰타 2020.09.01 22:40
    얘가 진짜 모범청년같은 느낌임 ㅋㅋ
    얼굴도 호감형으로 잘생겼고
  • [레벨:13]디퓨져 2020.09.01 23:02
    곰타 코로나 시국에 훈련하러갔다가 걸린새끼...
  • [레벨:23]벵신종거 2020.09.01 22:41
    아직 마운트의 시간이 오려면 5년은 있어야지
  • [레벨:25]퍽즈 2020.09.01 22:42
    축운트 마인드 진ㅋ짜 개씹상타치임
  • [레벨:7]영업왕 2020.09.01 22:44
    진짜 근본의 정석 ㅠㅠㅠㅠㅠㅠ
    첼시팬질한 이후로
    명수형이 뜬금포 챔스 우승했던 거 다음으로 행복함
  • [레벨:24]Willian 2020.09.01 22:44
    티아고형님 어떻게안되겠습니까
  • [레벨:24]EWF 2020.09.01 22:44
    성장하는게 느껴진다 울운트
  • [레벨:24]코다라인 2020.09.01 22:45
    개빠로서 코스타 씹새끼처럼 진짜 패버리거나 경기력 자체로 아스날 뚜까패기 전문인 첼시를 진짜 싫어하는데 요즘 마운트 근본이 너무 보기 좋아서 덩달아 첼시까지 좋아짐 ㅜㅜ
  • [레벨:3]숙면 2020.09.01 22:54
    코다라인 fa컵 이겨서 그런거 아님?ㅋㅋ
  • [레벨:3]__ 2020.09.01 22:47
    마운트 나이가 99년생이더라
    지금으로 치면 00년생때 챔쉽 주전으로 활약하고 01년생때 네덜란드에서 활약한건데
    마운트도 재능은 재능인거같음
  • [레벨:4]옥스포드대학교 2020.09.02 14:51
    __ 근데 ㄹㅇ 그중에서도 가장 재능이라고 생각되는부분은 저 멘탈인거같음 스스로 휴가반납까지하면서 혼자훈련하고 경기끝나면 자기 실수와 단점들이 뭐였는지 분석한다던데
  • [레벨:16]G304 2020.09.01 22:47
    첼시 화이팅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09.01 22:48
    첼시전에서 마운트가 꽤나 번뜩였는데
  • [레벨:25]틀니앙근첩척결 2020.09.01 22:49
    마준용은 멘탈이 맘에들어
  • [레벨:25]히트 2020.09.01 22:53
    틀니앙근첩척결 이새낀 ㄹㅇ 근본냄새남 재능도있고
  • [레벨:13]디르크 2020.09.01 22:53
    티아고티아고티아고 리버풀 씨발련들아 티아고
  • [레벨:21]볼빨간안지영 2020.09.01 22:55
    오늘 jk아트사커 영상보고 티아고경기 다시 봤는데 왜 월클인지 드디어 알겠더라 그동안 뮌헨경기를잘안봐서몰랐었음
  • [레벨:5]한지종신 2020.09.01 22:56
    볼빨간안지영 그냥 혼자 ㅈㄴ 깔끔하게 볼차는데 수비가담도 열심히하고 패스도 겁나 잘함
  • [레벨:12]무능한금수저 2020.09.01 22:58
    잘크자 근본있는 유스출신 주전이 절실하다
  • [레벨:38]INEYMARI 2020.09.01 22:58
    티아고 3글자만 봐도 황급히 들어왔는데 이게 아니네....
  • [레벨:15]못생긴베르너 2020.09.01 22:59
    수고햇다 욕도 꽤 먹엇지만 이번 유스중에서 니가 젤성공할꺼같다 고생햇엉 운트야 ㅎㅎ
  • [레벨:31]COYS 2020.09.01 23:12
    근본 좋다..
  • [레벨:22]CARTERS 2020.09.01 23:38
    진짜 게임처럼 티키타카하고 패스 쭉쭉 하는게 쉬운 게 아니야..
  • [레벨:22]케파종신 2020.09.02 00:01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chel&no=1005425&_rk=EYz&exception_mode=recommend&page=1
    ㅎㅇ
  • [레벨:25]조콜더프 2020.09.02 00:24
    케파종신 누가 걍 퍼갔네;;
  • [레벨:26]텔리 2020.09.02 00:07
    축신 ㄷ ㄷ
  • [레벨:27]liwhat47 2020.09.02 00:25
    축운트 진짜 미래의 구단 프랜차이즈 스타가 될 자질이 보임
    이대로만 하자 괜히 딴곳에 물들지말고
  • [레벨:12]등딱 2020.09.02 00:49
    울운트 화이팅!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도니 반 더 베이크가 맨유에서 뛰게 될 위치는?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8]KOVACIC 2020.09.01 30209 89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키어런 티어니는 아르테타 감독이 클럽에 위닝 멘탈리티를 심어 주었다고 밝힘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린가드베르나르마 2020.09.01 20644 133
번역기사 [Manchester Evening] 에릭 가르시아 : 재계약은 안 할 거지만 경기는 뛰고 싶어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시티 2020.09.01 13593 74
번역기사 [MN - 디마르지오] AC 밀란 - 레알 마드리드; 브라힘 디아즈 이적 마무리 서류작업 2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고애신 2020.09.01 9494 69
오피셜 [공홈] 아스톤 빌라의 제임스 브리, 루튼 타운으로 완전 이적. 5 첨부파일 [레벨:1]마르셀로비엘사 2020.09.01 2076 17
오피셜 [공홈] 히우 아브, 메시뇨 료타로 임대 영입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20.09.01 7836 56
번역기사 [풋볼런던] 토트넘,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찾는 중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스티븐베르바인 2020.09.01 23549 120
오피셜 [공홈] SD 우에스카, 세르히오 고메스 재임대 2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RN8 2020.09.01 9053 79
번역기사 [BBC] 라이언 긱스, "DJ는 맨유에 본인의 가치를 보여줘야 한다."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15]ILOVE맨유 2020.09.01 21526 88
번역기사 [마르카] 지단과 함께라면 빅 사이닝은 필요 없을지도? 22 첨부파일 [레벨:22]럼블피쉬 2020.09.01 1199 20
번역기사 [더 선] 맥과이어를 체포한 경찰은 그가 경찰을 밀치기 전에 "경찰 좆까, 난 그딴거 신경 안써" 라고 말했다고 밝힘 148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린가드베르나르마 2020.09.01 23196 179
번역기사 [카데나 세르] 베일 측, '불필요함&좌절스럽다' 이 모든 상황을 만든건 지네딘 지단 118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안드리루닌 2020.09.01 17406 86
번역기사 [가디언]왜 에두아르도 카마빙가가 세계 최고의 10대 유망주인가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린가드베르나르마 2020.09.01 12794 67
오피셜 [공홈] 페레이라 허더스 필드 타운으로 임대 이적 16 첨부파일 [레벨:1]마실나온마샬 2020.09.01 2903 20
국내기사 [골닷컴] 황희찬, 분데스리가 데뷔전 "홈 팬들 앞에서" 뛴다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20.09.01 35689 143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마운트 "티아고 근처에 가기도 힘들었음 ㄷㄷ그래도 많이배움"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조콜더프 2020.09.01 26348 156
번역기사 [공홈] 래쉬포드 아동 빈곤 퇴치를 위한 태스크포스 구성 5 첨부파일 [레벨:1]마실나온마샬 2020.09.01 1093 13
번역기사 [마르카] 루이스 수아레즈, 유벤투스와 개인 조건 합의로 유벤투스행에 가까워지고 있다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20.09.01 20105 92
번역기사 [가디언]프리미어리그 20-21 시즌 프리뷰 4편. 번리 2 첨부파일 [레벨:21]린가드베르나르마 2020.09.01 342 15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코로나 2차 검사를 받게 될 트라오레. 그리고 수술에 관하여. 9 첨부파일 [레벨:22]럼블피쉬 2020.09.01 1688 1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