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18:46

쵸비가 입은 DRX롤드컵 맨투맨

조회 수 10832 추천 수 28 댓글 16
1600232424.jpg 쵸비가 입은 DRX롤드컵 맨투맨

1600232206.png 쵸비가 입은 DRX롤드컵 맨투맨
팔 크로스하면 팀 로고 보이는듯?
출처 Drx갤
5명이 저렇게 와칸다 포에버로 사진찍으면 간지날듯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롤드컵 쵸비가 입은 DRX롤드컵 맨투맨 16 첨부파일 [레벨:31]RanMa 2020.09.16 10832 28
롤드컵 이 와중에 소리소문없이 1000점 거의 다 찍어가네 ㄷㄷ 16 첨부파일 [레벨:4]어그로대환영 2020.09.16 513 1
롤드컵 피지알은 거기 게임쪽 고인물들은 괜찮은데 3 [레벨:22]우마잔 2020.09.16 144  
LCK 레넥톤 연습좀 해봐야겠다 [레벨:39]신드라 2020.09.16 23  
롤드컵 결국엔 또 다시 원딜캐리 쌈 나올듯 [레벨:20]그란 2020.09.16 129  
협곡 칼바람 각 라인 서면서 가장 화나던 순간들 4 [레벨:21]JamieXX 2020.09.16 202 1
LEC 유럽팀들 사일러스 솔랭에서 많이 하네 3 [레벨:11]내가내다 2020.09.16 242  
LCK 젠지는 영입당시 화제성은 장난없었는데 16 [레벨:2]톰과란제리 2020.09.16 263  
LPL TES 우승해도 대한민국 위상 안떨어지는 이유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29]asdf0987 2020.09.16 30940 214
롤드컵 지고 이길때 원딜만큼 스트레스 심한 라인이없네 ㄹㅇ ㅋㅋ [레벨:22]파카독 2020.09.16 66  
LCK 엌ㅋㅋㅋㅋ 뭐야 진짜로 품번중에 BDD가 있네 1 [레벨:24]밀라니스타 2020.09.16 261  
롤드컵 용붕이들 먹을거 캐리어에 바리바리 싸놓은거 보고 개지랄한 새끼 나와라~~~ 17 첨부파일 [레벨:6]LokeN 2020.09.16 457 7
LPL 오하고 정 잘리는 동안 첨부파일 [레벨:34]순수한사랑 2020.09.16 81  
LCK 담원 싸이코밈 원본 오랜만에 한번 보고 넘어갑시다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5]아모른직다파티 2020.09.16 244 6
롤드컵 한국팀도 스크림 때는 리안드리 이즈 이런거 해볼까? 5 [레벨:22]T1oner 2020.09.16 179  
협곡 칼바람 충챔 충챔이라 하지만 충챔이 기본적으로 쎈건 팩트인듯. 1 [레벨:5]CruKings 2020.09.16 144  
롤드컵 근데 PSG 리버탱크 빠지고 들어간 선수들 개인평은 좋은거같던데 3 [레벨:2]생존전략 2020.09.16 224  
LCK 페이커 100만 구독자 기념! 사행시 왕을 찾아라 [레벨:24]모미새 2020.09.16 121 5
롤드컵 솔랭 스무스하게 연승하는 챔프 있나요? 7 [레벨:20]너무추운북극곰 2020.09.16 231  
LCK 롤드컵 기념 구마유시 미담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4]엔느K 2020.09.16 38704 26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