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23:00

자료실에 있는 르테 대용 치트 테이블의 신박한 기능 2가지

조회 수 359 추천 수 4 댓글 1

1.JPG 자료실에 있는 르테 대용 치트 테이블의 신박한 기능 2가지


위에 표시되어있는 Agreed Play Time (Copy) 부분(계약시 약속한 출전시간으로 추정)을 입맛대로 수정하면 출전시간 징징이가 줄어든다.

그 윗줄의 Agreed Play Time은 플레이어가 선수단 메뉴에서 수정할 수 있는 동의한 출전시간이라 맘대로 바꾸면 불만생길수도 있음.





3.JPG 자료실에 있는 르테 대용 치트 테이블의 신박한 기능 2가지

2번째 기능은 타팀 플레이어를 강제로 이적명단에 올라가게 만들수 있는 기능

위에 표시된 Transfer Status를 수정해 보자


4.JPG 자료실에 있는 르테 대용 치트 테이블의 신박한 기능 2가지

해당 부분을 클릭하면 몇가지가 뜨는데 (요청에 의한 이적,임대 명단 등록 / 그냥 이적 임대 명단 등록 등)

요청에 의한 이적명단 등록으로 설정하면


5.JPG 자료실에 있는 르테 대용 치트 테이블의 신박한 기능 2가지

아놀드 초상화 옆에 요청 아이콘이 떡하니 뜨게된다.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해당 치트 테이블 링크 - https://www.fmkorea.com/2820090301

사용법은 링크글 리플에 달려 있으니 읽어보시고 나도 잘 모르니까 질문해도 답해줄게 없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M20 자유 팀리더에 아무도 없는데.. 추천좀 1 [레벨:12]신광훈 2020.09.16 208  
연재 백수감독(5부) -23화- 첼시 vs 던캐스터 로버스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0]FCFBSC 2020.09.16 5644 63
FM20 자유 칼리알리 vs 발렌시아 vs 안더레흐트 7 [레벨:20]무버지와딩요어매 2020.09.16 327 3
FM20 자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II 3부리그 경기 참여 어떻게 하나요?? 12 첨부파일 [레벨:6]모르쇠입니다 2020.09.16 256 1
FM20 자유 fm2019에서 쓰던 로스터 2 [레벨:2]assacomz 2020.09.16 148  
FM20 자유 윙 지원 뒤에 풀백 뭐로 두는게 좋음? 2 [레벨:17]부드러운힘 2020.09.16 239  
FM20 자유 그 구단주가 공약으로 처음 사왔을때는 필요도 없는놈이라고 욕한애 있었는데 첨부파일 [레벨:34]채수빈. 2020.09.16 126  
FM20 자유 수미 딥플지 본좌 누구 있어요? 5 [레벨:2]논이자안 2020.09.16 656  
FM20 자유 이거 비싼거예요? 5 첨부파일 [레벨:4]킹갓짱흥민 2020.09.16 368 1
FM20 자유 쇠윈지 이쉑 빌드업 개쩌네 1 [레벨:26]인중맞은여포 2020.09.16 214  
FM20 자유 골을 처 못 넣는건 어떻게 해결함? 6 [레벨:12]뭐라도해야지 2020.09.16 229  
FM20 자유 아니 이새끼 뭐지?? 13 첨부파일 [레벨:34]채수빈. 2020.09.16 216 1
FM20 자유 잉글 u23 국대경력 선수 한국 국적 가지면 한국 국대 차출 가능하나요? 4 [레벨:2]흐구으구 2020.09.16 169  
FM20 자유 그리즈만 이쉐킈 존나 못하네 진짜... 3 [레벨:17]용사님 2020.09.16 294  
FM20 자유 중국에서 이런 선수가 나오네요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4]효뽀 2020.09.16 257  
FM20 자유 카리우스 병걸렸어씅? 첨부파일 [레벨:33]데리흐트 2020.09.16 89  
FM20 자유 자료실에 있는 르테 대용 치트 테이블의 신박한 기능 2가지 1 첨부파일 [레벨:22]은꾤로강퇴 2020.09.16 359 4
FM20 자유 인사포쓰려면 2 [레벨:2]아버지무리뉴 2020.09.16 209 1
FM20 자유 님들 투메짤라 4123 ㄱㄱ [레벨:12]다니엘-제임스 2020.09.16 196 2
FM20 자유 새로나온 펨버지 매치엔진 헤딩 겁나 잘 들어가네 10 [레벨:24]오뎅 2020.09.16 22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36 2137 2138 2139 2140 2141 2142 2143 2144 2145 ... 다음
/ 7,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