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23:43

윙 지원 뒤에 풀백 뭐로 두는게 좋음?

조회 수 239 추천 수 0 댓글 2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30]반코 2020.09.16 23:49
    윙어가 지원이면 웬만하면 윙백공격이 좋고, 수비에 좀더 치중하고 싶으면 풀백 공 놓으면 됨
  • [레벨:17]부드러운힘 2020.09.17 00:07
    반코 ㄳㄳ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M20 자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II 3부리그 경기 참여 어떻게 하나요?? 12 첨부파일 [레벨:6]모르쇠입니다 2020.09.16 256 1
FM20 자유 fm2019에서 쓰던 로스터 2 [레벨:2]assacomz 2020.09.16 148  
FM20 자유 윙 지원 뒤에 풀백 뭐로 두는게 좋음? 2 [레벨:17]부드러운힘 2020.09.16 239  
FM20 자유 그 구단주가 공약으로 처음 사왔을때는 필요도 없는놈이라고 욕한애 있었는데 첨부파일 [레벨:33]채수빈. 2020.09.16 126  
FM20 자유 수미 딥플지 본좌 누구 있어요? 5 [레벨:2]논이자안 2020.09.16 614  
FM20 자유 이거 비싼거예요? 5 첨부파일 [레벨:3]킹갓짱흥민 2020.09.16 368 1
FM20 자유 쇠윈지 이쉑 빌드업 개쩌네 1 [레벨:26]인중맞은여포 2020.09.16 139  
FM20 자유 골을 처 못 넣는건 어떻게 해결함? 6 [레벨:11]뭐라도해야지 2020.09.16 229  
FM20 자유 아니 이새끼 뭐지?? 13 첨부파일 [레벨:33]채수빈. 2020.09.16 216 1
FM20 자유 잉글 u23 국대경력 선수 한국 국적 가지면 한국 국대 차출 가능하나요? 4 [레벨:1]흐구으구 2020.09.16 128  
FM20 자유 그리즈만 이쉐킈 존나 못하네 진짜... 3 [레벨:8]용사님 2020.09.16 249  
FM20 자유 중국에서 이런 선수가 나오네요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3]효뽀 2020.09.16 257  
FM20 자유 카리우스 병걸렸어씅? 첨부파일 [레벨:33]데리흐트 2020.09.16 89  
FM20 자유 자료실에 있는 르테 대용 치트 테이블의 신박한 기능 2가지 1 첨부파일 [레벨:22]은꾤로강퇴 2020.09.16 359 4
FM20 자유 인사포쓰려면 2 [레벨:2]아버지무리뉴 2020.09.16 209 1
FM20 자유 님들 투메짤라 4123 ㄱㄱ [레벨:9]다니엘-제임스 2020.09.16 196 2
FM20 자유 새로나온 펨버지 매치엔진 헤딩 겁나 잘 들어가네 10 [레벨:2]오뎅 2020.09.16 222  
FM20 자유 오늘 리즈 1일차 후기 2 [레벨:6]YUMDDA 2020.09.16 224  
FM20 자유 뮌헨글라드바흐로 누 캄프 원정을 가보았다 2 첨부파일 [레벨:3]geono 2020.09.16 251 2
FM20 자유 다른구단 관심때문에 재계약안되는거 에디터로도 못바꾸니 ㅈ같네 8 [레벨:23]똥글 2020.09.16 18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38 1539 1540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 다음
/ 7,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