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23:56

포텐 [트리뷰나] 커트 주마, 리버풀의 3톱도 훌륭하지만, 우리도 만만치않은 공격진을 보유하고 있다.

조회 수 13560 추천 수 89 댓글 69

닥트리오.png [트리뷰나] 커트 주마, 리버풀의 3톱도 훌륭하지만, 우리도 만만치않은 공격진을 보유하고 있다.

커트 주마는 그들이 지난시즌 리그를 지배했다고 말하지만, 이번 경기는 새로운 시즌의 경기 입니다.


커트 주마는 리버풀과의 경기를 앞두고

"그들의 쓰리톱은 정말 강력하지만, 우리도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위협적인 공격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좋은 게임이 될 것입니다. 지난 시즌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를 완전히 지배했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거의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또 다른 시즌입니다. 모두가 0의 승점에서부터 시작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리버풀은 이번 프리미어리그 시즌 2라운드에서 첼시를 상대하기 위해 스탬포드 브릿지로 원정경기를 떠나오며, 정말 많은 관심이 쏠릴 것 입니다.


크리스티안 풀리식이나 하킴 지예흐가 선발 라인업에 든다면, 티모 베르너와 카이 하베르츠가 디펜딩 챔피언에게 정말 위협적인 공격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1라운드, 홈에서 리즈에게 3골을 실점했고, 우리는 새로 승격한 그들보다 더 나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9월 21일 월요일

00:30

첼시 : 리버풀

스탬포드브릿지



https://tribuna.com/en/chelsea/news/2020-09-16-kurt-zouma-liverpool-have-a-great-front-three-but-we-also-have-our-weapons/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Dhxb 2020.09.16 23:57
    수비진이 문제지...
  • BEST [레벨:14]T.알칸타라 2020.09.17 00:01
    리버풀 뇌절수비 하느냐 안하느냐가 관건이 될듯
  • BEST [레벨:2]WRBLUES 2020.09.17 00:28
    와타나베요우 리버풀은 반다이크 내세우면서 왜 첼시는 텐센 임? 티아고 실바로 덤빕시다
  • [레벨:9]유넥티스 2020.09.16 23:56
    또다른 시즌이지만 키퍼는 그대로 케파
  • [레벨:3]치킨디너 2020.09.16 23:57
    부상때문에 리버풀보다 만만한 공격진 나올거 같은데
  • BEST [레벨:20]Dhxb 2020.09.16 23:57
    수비진이 문제지...
  • [레벨:21]빅이어를뺏는자 2020.09.16 23:57
    그런 공격진의 활약을 뛰어넘는 골키퍼가 있지
  • [레벨:22]Sancho7 2020.09.16 23:58
    공격진은 보강 많이 했으니 좋아졌지
  • [레벨:22]북한산 2020.09.16 23:58
    브라이튼전 보면 그것은 어려울 것 같네요
  • [레벨:7]등딱 2020.09.16 23:58
    키퍼가 케파 ..
  • [레벨:24]킹클롭 2020.09.16 23:59
    치크빼고누가나옴?
  • [레벨:24]소거 2020.09.16 23:59
    한번만 봐주세요 ㅠ
  • [레벨:32]김사나 2020.09.17 00:01
    공격진이야 그런데 수비진이.... 리버풀 반도 못따라가잖어..
  • BEST [레벨:14]T.알칸타라 2020.09.17 00:01
    리버풀 뇌절수비 하느냐 안하느냐가 관건이 될듯
  • [레벨:7]와타나베요우 2020.09.17 00:05
    공격진이야 어떻게든 해봐도 리버풀은 알리송 반다이크 첼시는 텐센 케파^^
  • BEST [레벨:2]WRBLUES 2020.09.17 00:28
    와타나베요우 리버풀은 반다이크 내세우면서 왜 첼시는 텐센 임? 티아고 실바로 덤빕시다
  • [레벨:2]USwon 2020.09.17 03:10
    WRBLUES 틀하고 같나요 ㅎㅎ
  • [레벨:3]도랏맨맨 2020.09.17 06:04
    WRBLUES 실바 적응기 아닌가 바로 안 쓰려는거 같은데
  • [레벨:23]EWF 2020.09.17 00:05
    니네만 잘하면돼
  • [레벨:26]근본은드록바 2020.09.17 00:06
    솔직히 수비진도 지난 경기만큼만 해줘도 개털리진 않을 것 같은데 키퍼가 케파야 18...
  • [레벨:20]karyl 2020.09.17 00:07
    무섭네
  • [레벨:3]커티스존스17 2020.09.17 00:08
    와 무섭다
  • [레벨:2]USwon 2020.09.17 00:10
    열려주마가 뭐라카노
  • [레벨:22]맹악첼 2020.09.17 01:10
    USwon 울 주마 무시ㄴㄴ주마맘들 불러오기전에
  • [레벨:2]USwon 2020.09.17 03:10
    맹악첼 좀 불러봐 병원 좀 가야돼
  • [레벨:22]맹악첼 2020.09.17 08:05
    USwon 해축갤 첼시팬들 찾아가면 넘쳐남
  • [레벨:2]USwon 2020.09.17 11:24
    맹악첼 병원 단체 예약 좀 해야겠네
  • [레벨:22]맹악첼 2020.09.17 12:14
  • [레벨:3]훌랑이 2020.09.17 06:40
    USwon 커 트 해 주 마
  • [레벨:20]유가현 2020.09.17 08:54
    훌랑이 조 지 어 주 마
  • [레벨:2]USwon 2020.09.17 11:24
    훌랑이 골 먹 혀 주 마
  • [레벨:4]MANCHAST 2020.09.17 13:39
    USwon 첼시팬 두지게 많네
  • [레벨:5]기레기아웃 2020.09.17 00:12
    봐줘 시발
  • [레벨:24]팬티벗기 2020.09.17 00:13
    케파가 제일 큰 문제같던데
  • [레벨:26]카토메구미 2020.09.17 00:27
    씹센이 브라이튼전처럼만 하면 해볼만함
  • [레벨:22]크츠크츠트 2020.09.17 00:39
    무섭다
  • [레벨:17]Dave.28 2020.09.17 00:54
    멘디 오피셜 제발!!!!
  • [레벨:7]와타나베요우 2020.09.17 00:58
    Dave.28 렌에서 추가 옵션 안주면 안보낸다함 멘디 훈련 복귀했고 걍 다른 키퍼 사는게 나을수도 있음
  • [레벨:17]Dave.28 2020.09.17 01:13
    와타나베요우 리버풀전 전에 아무나 오피셜좀..시발...ㅠ
  • [레벨:7]와타나베요우 2020.09.17 01:17
    Dave.28 다른 키퍼들 물밑작업좀 했어야 하는건데 병신같이 멘디만 쳐다보다가 렌이 원하는대로 줘야 할 판 ㅅㅂ
  • [레벨:22]RickRo$$ 2020.09.17 06:24
    와타나베요우 리그적응 필요없는 프레이저 포스터는 어떠신지..
  • [레벨:21]아낙수나문 2020.09.17 01:09
    퓰리식만 안나왔우면 좋겠음...

    지난 시즌 슈퍼컵에서도 그렇고 리그에서도 그렇고 진짜 존나 무서움
  • [레벨:22]크랙맨 2020.09.17 02:21
    케파가 살라한테 원더골 선사할듯
  • [레벨:8]Morrin 2020.09.17 03:15
    공격진 주전 복귀하고 브라이튼전처럼만 수비해주면 비벼볼만 하다 생각하는데 케파 생각하면 아찔해짐
  • [레벨:4]축알못킬러 2020.09.17 03:43
    성지) 2대2 무승부
  • [레벨:27]관터 2020.09.17 04:39
    3-1톱이다 개좆미누 인간이하급 축구폼 보여주고있어서
  • [레벨:4]제이떱 2020.09.17 05:59
    하는거보니깐 리버풀이 질거같진 않던데
  • [레벨:14]효블팝 2020.09.17 05:59
    벌써 질거같네 쓰발
  • [레벨:21]LFC클롭 2020.09.17 06:03
    진짜 서로 무서워하는 이상한 경기가 될거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R.Dias 2020.09.17 06:07
    그라운드의 지휘자이자 감독 대기중
  • [레벨:25]축신모제스 2020.09.17 06:09
    R.Dias 어허 부감독 입니다.
  • [레벨:20]스완지승격좀 2020.09.17 06:11
    사진이름 닥트리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가나단풍 2020.09.17 06:13
    저번 시즌에도 리버풀 상대로 공격은 시원 시원하고 좋았는데..
  • [레벨:11]케파데려가실분 2020.09.17 06:15
    공격진....은 그래도 아직 리버풀이 보여준게 더 많고
    미드진....은 그래도 좀 비빌만 하네
    수비진..... 그래 지난경기 너랑 텐센 잘했으니까..
    골키퍼..........
  • [레벨:2]자전거좋아함 2020.09.17 06:16
    풀리시치 나옴? 쟤만 안 나오면 리버풀이 이길 확률 높다
  • [레벨:15]내다버린30년 2020.09.17 06:18
    스쿼드 이것보다 구렸을때도 리버풀 이김 ㅅㄱ
  • [레벨:9]fly0339 2020.09.17 06:20
    질것같아...
  • [레벨:5]mDs 2020.09.17 06:33
    요즘 축구 선수들 얼굴 왜 저리 씹창 났음?? 이젠 인물 좋은것들은 운동 안하고 예능계쪽으로 빠져서 그런가?
  • [레벨:7]첼시사랑해 2020.09.17 08:53
    mDs 그냥 저새끼들이 빻은건데
  • [레벨:20]유가현 2020.09.17 08:53
    첼시사랑해 ㄹㅇㅋㅋㅋ
  • [레벨:24]8대2메갓ㅋㅋ 2020.09.17 06:50
    쥬쥬 텐센 브라이튼전만큼만 하면 ㄹㅇ 수비 ㅅㅌㅊ ㅋㅋ 근데 케파가 관건이지 ㄹㅇ ㅋㅋ
  • [레벨:2]거지풀영입좀해라 2020.09.17 07:09
    뤼디거는 배제됨?? 난 얘가 주전인줄알았는데 아닌갑네
  • [레벨:20]Kdia 2020.09.17 07:27
    거지풀영입좀해라 부상이후 뇌절을 밥먹듯이 해서 밀려남
  • [레벨:34]페르난도타티스 2020.09.17 07:23
    엥 좆버풀은 쓰리톱이 강한게 아니라 살라 마네가 강한건데? 언제부터 쓰리톱이었냐
    설마 골도 못넣는 그새끼 포함해주는거냐
  • [레벨:22]방콕거북 2020.09.17 07:30
    페르난도타티스 피르미누는 공격수가 아니라 전진배치된 공미잖아요
  • [레벨:34]페르난도타티스 2020.09.17 07:30
    방콕거북 그니까 주마쉑 축알못 티내는것도 아니고 언제부터 좆버풀이 쓰리톱이었다고 ㅋㅋ
  • [레벨:23]그래피티 2020.09.17 08:12
    2라운드 최고 빅매치!
  • [레벨:20]유가현 2020.09.17 08:56
    풀리식지예흐 나오나
  • [레벨:27]Osiris 2020.09.17 09:33
    제발 입털지마 ㅠㅠ
  • [레벨:18]용호쌍박 2020.09.17 10:08
    닥트리오 ㅋㅋㅋㅋ
  • [레벨:3]UN66 2020.09.17 12:50
    케파 너만 믿는다..
  • [레벨:4]MANCHAST 2020.09.17 13:39
    살라 막을수있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트리뷰나] 프랭크 램파드, 풀리식은 NO.10을 원했고, 그는 받을 자격이 있다.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7]첼시1 2020.09.17 17341 106
번역기사 [BBC] 베일 에이전트: "베일의 이적은 그 어느때보다 가까워짐"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7]Chelsea. 2020.09.17 26833 128
오피셜 [공홈] 스페치아, 케빈 아구델로 임대 5 첨부파일 [레벨:20]오윤아 2020.09.17 332 15
번역기사 [트리뷰나] 커트 주마, 리버풀의 3톱도 훌륭하지만, 우리도 만만치않은 공격진을 보유하고 있다.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17]첼시1 2020.09.16 13560 89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 산초 이적료 펀딩에 착수한 맨유팬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루디 2020.09.16 27297 101
번역기사 [AP] 유벤투스 피를로 감독, UEFA Pro 코칭 자격 획득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산소과자 2020.09.16 19058 117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제임스 피어스] 리버풀 Q&A (총 32개) 1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이걸왜지냐고 2020.09.16 6228 112
번역기사 [CdS] 에두아르도 골다니가, 제노아 합류 5 첨부파일 [레벨:25]고애신 2020.09.16 441 14
번역기사 [트리뷰나 - 스카이스포츠] 개리 네빌, 첼시는 리그우승을 위해 케파를 교체해야한다.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17]첼시1 2020.09.16 8595 64
번역기사 [더 선] 아르테타는 우승컵에도 불구 에메리보다 감독 기록이 나쁘다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20.09.16 17127 126
번역기사 [AS] 2022 월드컵을 대비해 AFC 챔피언스리그를 개최하는 카타르 3 첨부파일 [레벨:3]롤란도아론스 2020.09.16 417 9
번역기사 [공홈] vs 샴록 로버스, 스테파노 피올리 프레스 컨퍼런스 2 첨부파일 [레벨:25]고애신 2020.09.16 243 4
오피셜 공홈) 이재익 로열 앤트워프 공식 입단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쿠니 2020.09.16 14960 195
번역기사 [MARCA-호펠디] 레알과 토트넘 베일을 위해 협상 중: 토트넘은 베일의 연봉을 다 지급할 것이고 레알은 달성될 보너스만 받을 것 1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참맛다랑어 2020.09.16 22495 89
번역기사 [더 선] 첼시 vs 리버풀 , 램파드 vs 클롭. 멸망전 커밍쑨~ 2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연간보고서 2020.09.16 17318 114
오피셜 [공홈] 레알 오비에도, 마티아스 나우엘 임대 5 첨부파일 [레벨:20]오윤아 2020.09.16 225 16
번역기사 [풋볼존] 독일 4부리그 팀 상대로 선발출전한 도안 리츠, 씁쓸한 데뷔전.... 팀은 0:1 패배 110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20.09.16 16365 101
번역기사 [골닷컴] 아스날의 발로건, 셰필드가 원한다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루디 2020.09.16 4505 62
정보 [공홈] 리버풀, 첼시전 대비 멜우드 트레이닝 사진 (feat.오늘은 족구)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빌샹클리 2020.09.16 13339 69
번역기사 [FI] 제노아 - 필리포 멜레고니, 밀란 바델리 영입 12 첨부파일 [레벨:20]오윤아 2020.09.16 240 1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