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01:35

병신이 짤만 보면 다나오는건데 개지랄해서 업보 쳐쌓고 내가 불태웠다하네.

조회 수 1310 추천 수 33 댓글 14
맞다. 언급한거 자체가 내잘못이지.

근데 시발련아 애초에 너랑 나랑 이렇게 싸울문제가 아닌데 니가 존나 적반하장으로 나오니까 어처구니가 없어서 나도 개지랄한거다.

정작 그관련 짤방이고 뭐고 난 올린적이 없고 안하무인하는 니 태도가 좆같아서 저격한건데? 전후관계를 걍 쌈싸먹었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바르셀로나 쿠메그 선발이니까 이제 이벤트 추천함,, ㄹㅇ [레벨:2]서울여자1짱키카 2020.09.17 54 3
해축 속보) 마르코스요렌테 샬케04 저격시도 17 첨부파일 [레벨:13]훔바제일검 2020.09.17 131 6
해축 병신이 짤만 보면 다나오는건데 개지랄해서 업보 쳐쌓고 내가 불태웠다하네. 14 [레벨:35]폴라빌포그바 2020.09.17 1310 33
해축 님들 그거 앎? 4 첨부파일 [레벨:27]오펠라 2020.09.17 23 4
바르셀로나 ㅋㅋㅋㅋㅋㅋ역시 쿠만이 트린캉만 꼭 집어서 칭찬한 이유가 있었네요 ㄹㅇ 1 [레벨:28]앤디디 2020.09.17 145 10
해축 백하원 님은 모성애를 자극하는 맛이 있음...ㄹㅇ 11 [레벨:10]샬케04 2020.09.17 88 7
해축 오 알리 인테르 와라 ㅋㅋ 4 [레벨:24]스탬포드히틀러 2020.09.17 174 3
해축 00년생 씹틀딱들 썩은내나내,ㅋㅋ 5 첨부파일 [레벨:31]아이묭 2020.09.17 110 7
AT마드리드 꼬마 꿈의 투톱 6 첨부파일 [레벨:2]슬기로운코레아 2020.09.17 143 4
해축 펨코 02년생이 ㄹㅇ 병신들. ㅋㅋ 5 [레벨:30]마르코스요렌테 2020.09.17 97 5
해축 아리스타 같은 사람이 진국임 9 [레벨:21]잭윌셔. 2020.09.17 28 6
해축 불양 포그바를왜 [레벨:11]dsdsdsd 2020.09.17 72 1
바르셀로나 오피셜: 바르사 선발 라인업 4 [레벨:2]서울여자1짱키카 2020.09.17 306 7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선발 16 첨부파일 [레벨:34]Rocce 2020.09.17 389 14
해축 씨발 98 99 20년생 새끼들이 좆목이나 쳐하고 미래가 어둡네 5 [레벨:1]문준용 2020.09.17 47 6
해축 펨코 01세대가 ㄹㅇ 황금세대 6 [레벨:13]훔바제일검 2020.09.17 155 4
해축 [오피셜] 바르셀로나 선발라인업 8 첨부파일 [레벨:14]徐穗珍 2020.09.17 127 4
해축 좆목하지말고 호러쇼연재글이나 추천박아 십련들아 [레벨:20]Sakura 2020.09.17 15 2
해축 방금 본인 똥꼬털에 햇반 비벼서 먹음 ㅋㅋ. 1 [레벨:37]아미쿠 2020.09.17 69 2
해축 아직도 미카미 유아 원톱인가? 1 [레벨:13]육갑 2020.09.17 2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41 1842 1843 1844 1845 1846 1847 1848 1849 185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