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1:33

스틸에잇 롤판 다시오는거?

조회 수 206 추천 수 0 댓글 2
라우드지랑 합병한다는데 ㄹㅇ?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1]척도 2020.09.17 11:33
    다시 오는건 아니고 계속 붙어있는거에 가까운듯
  • [레벨:31]세기말 2020.09.17 11:34
    라우드지는 그냥 유튭채널 아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롤드컵 8강에서 담원만 안 만났으면 좋겠다 [레벨:8]유맨씨 2020.09.17 73  
LCK 직스원딜 어때요? 2 [레벨:23]181018 2020.09.17 76  
롤드컵 걍 월즈결과 나오기전까지 설레발 안치는게 제일좋음ㅇㅇ 13 [레벨:20]너무추운북극곰 2020.09.17 209 8
LCK 젠지 DRX는 솔직히 [레벨:2]닉네임안키워 2020.09.17 215 3
롤드컵 이번에도 lck 3팀다 조별1위로 올라갈수있을거같다 2 첨부파일 [레벨:24]짱짱함니다 2020.09.17 232  
롤드컵 조별에서 재밌을거 같은 경기가 [레벨:7]데용아닌데용 2020.09.17 62  
협곡 칼바람 요즘 탱에코 어떨까 2 [레벨:4]아이로브젠지 2020.09.17 211  
롤드컵 체급이란 말이 이상하게 남발되는 경향이 있음 15 [레벨:18]부을금 2020.09.17 396 2
협곡 칼바람 Bye Bye 왜냐맨! 37 첨부파일 [레벨:10]포루파룽 2020.09.17 10762 57
LCK G7 페이커 에디션 6 첨부파일 [레벨:34]맥플러리 2020.09.17 1201 7
LCK 16롤드컵 애쉬-미포 존나 무서웠지.. 12 [레벨:39]신드라 2020.09.17 189 2
롤드컵 DRX 젠지 떡밥 나오면 무조건 비추줄거임 9 [레벨:13]식목일엔그린우드 2020.09.17 217 1
LCK 겜 안풀리면 걍 쉬었다하는게 맞는데 [레벨:5]전설의용사배민석 2020.09.17 80  
LCK drx가 젠지보다 체급낮다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임 29 [레벨:1]hingqq 2020.09.17 1760 -57
협곡 칼바람 16년도 탱에코는 국밥챔임 아니면 칼챔임? 10 [레벨:22]므헤헤헷핫 2020.09.17 173  
협곡 칼바람 이블린 연습중인데 6렙까지 rpg하라던데 7 [레벨:13]이거리얼이에요 2020.09.17 293 1
LCK 도란 방송 말말말 6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3]wsetj 2020.09.17 32236 208
롤드컵 g2 유니폼보면 생각나는 유니폼 1 첨부파일 [레벨:17]나맹주 2020.09.17 357 1
LCK 스틸에잇 롤판 다시오는거? 2 [레벨:24]LilEezy 2020.09.17 206  
롤드컵 C조는 지금 웃고있다 [레벨:23]Sshy 2020.09.17 2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