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1:54

아스파스 시작하자마자 오금파열 ㅅㅂ...

조회 수 111 추천 수 0 댓글 0
아스파스 시작하자마자 오금파열 ㅅㅂ...

개막전에 드리블 미쳐서 PK 하나 얻어내고 ㅈㄴ 기대했는데....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M20 자유 이 게임 어때용... 5 [레벨:2]식용달팽이맨 2020.09.17 135  
FM20 자유 구단 근본 유스 18세 1050억 이거 팔아야 될까요? 9 첨부파일 [레벨:2]가봉에가봉 2020.09.17 350  
FM20 자유 이거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0]만년꼴지 2020.09.17 223 1
FM20 자유 진짜 왓포드 점심 나가서 먹겠누 ㅋㅋㅋㅋㅋㅋㅋ 7 첨부파일 [레벨:2]Dfddd 2020.09.17 187  
FM20 자유 ???: 에이 선생님~ 바르셀로나에 카리우스가 있다뇨? 거짓말 하지 마세요~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풋볼메니저 2020.09.17 463 9
FM20 자유 아니 우디네세가 진짜 개꿀팀이네;; [레벨:2]Dfddd 2020.09.17 41  
FM20 자유 해리 케인이 나타났다...!!!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셰필드웬즈데이 2020.09.17 381 9
FM20 자유 아스파스 시작하자마자 오금파열 ㅅㅂ... 첨부파일 [레벨:4]셰필드웬즈데이 2020.09.17 111  
FM20 자유 피르미누 재계약할 때 바이아웃 없애는거 가능?? 2 [레벨:22]주황색옷 2020.09.17 169  
경기 하이라이트 파비안스키정도면 솔직히 월클아님? ㅋㅋ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멋쟁이트로이디니 2020.09.17 232 1
FM20 자유 ㅋㅋㅋㅋ유스들 페이스 왜 이따구냐 2 [레벨:3]볼빨간사과 2020.09.17 110  
경기 하이라이트 ㅋㅋ이정도면 원톱 인식못한다는거 팩트다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혜리1 2020.09.17 234 1
FM20 자유 epl 빅6제외 팀 추천좀 4 [레벨:20]빵좀줘 2020.09.17 380  
FM20 자유 맨유인디 그린우드 오른쪽으로써도좋아요?? 6 [레벨:2]초보아재유저 2020.09.17 212 1
FM20 자유 2031년 다니 카르바할 근황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치카포카 2020.09.17 22302 225
FM20 자유 첼시 하는데 베르너 개잘함 ㅅㅅㅅ 2 첨부파일 [레벨:1]용인미남 2020.09.17 340  
FM20 자유 왼쪽 윙백유망주 본좌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9 [레벨:2]수아 2020.09.17 271  
FM20 자유 명장병 나만 걸림? 3 [레벨:3]다니엘-제임스 2020.09.17 201  
FM20 자유 Ratemytactics 이거 점수 몇점이어야 높은거임? 7 [레벨:25]COWON 2020.09.17 229  
FM20 자유 198포텐짜리 우리팀 한국생성선수 4 [레벨:4]seoksuc 2020.09.17 1149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 다음
/ 5,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