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5:49

닉값 후기

조회 수 215 추천 수 8 댓글 5
91EB91AF-47CD-4930-89F8-C9EE4664C170.jpeg 닉값 후기


살짝 발볼있는 270인데

42사이즈 갔음 딱 좋음

힐슬립 거의 없음 하지만 내구성을 위해

내부에 가죽으로 보강할 예정임

밑창도 만져보니 지우개라서 보강할거같음

담주에 야스히로 흰색 하나 더 구매하기로 결정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 잡담 씨발 카시난줄 알았는데 벌초 재난문자 뭔데 3 [레벨:2]17864 2020.09.17 140 1
질문 / 잡담 이야~ 4시에 문자 돌리네~ 첨부파일 [레벨:26]김읷 2020.09.17 229 1
질문 / 잡담 카시나 시발 핸드폰이 조용하잖아 [레벨:31]육까비 2020.09.17 93  
질문 / 잡담 번개 비켜라! 3 첨부파일 [레벨:28]N!KE 2020.09.17 378 6
당첨인증 카시나 당첨 ㅋㅋㅋㅋㅋㅋㅋ 20 첨부파일 [레벨:7]무명맨 2020.09.17 2404 28
질문 / 잡담 나매 신고충 ㅈ같네 7 [레벨:27]IAB 2020.09.17 274 4
질문 / 잡담 조던 펜츠 샀는데 벨트추천좀요ㅠ [레벨:2]빠빡세 2020.09.17 54  
질문 / 잡담 바버 뷰포트 백화점 오니까 42이라는댕 4 [레벨:5]킹갓동벵거 2020.09.17 397 1
질문 / 잡담 인사일런스 코트는 사이즈가 어떰? [레벨:23]고환큰암사자 2020.09.17 153  
포찌인증 이런걸 타가니까 백곰인겁니다 5 첨부파일 [레벨:31]육까비 2020.09.17 207 10
질문 / 잡담 타미 아우터 평가좀요 3 첨부파일 [레벨:3]네디베드 2020.09.17 465 2
이벤트 100만원 생긴 기념 ㅍㅉ드로우 11 [레벨:7]슦프림 2020.09.17 293 30
질문 / 잡담 야호) 크로스백에 대해 ARABOZA. 9 첨부파일 [레벨:33]최유화 2020.09.17 1157 15
질문 / 잡담 유독 발렌시아가 제품만 포텐가면 뭔가 지랄나는거 같네 12 [레벨:5]박병호 2020.09.17 462 13
착샷 (121) 6 첨부파일 [레벨:22]미쳐버린곰 2020.09.17 794 10
질문 / 잡담 닉값 후기 5 첨부파일 [레벨:1]미하라x스히로 2020.09.17 215 8
질문 / 잡담 택배로 시계 AS맡겼는데 접수가 원래 이래 느려요.?? [레벨:36]한카리아스 2020.09.17 79  
착샷 인간 페이즐리 출격 완료 아 ㅋㅋ 24 첨부파일 [레벨:8]김형사 2020.09.17 1325 5
질문 / 잡담 정보글 연재 다음 주제는 뭘로 할까 9 [레벨:33]최유화 2020.09.17 178  
질문 / 잡담 토피 와이드 데님 색깔 1 vs 2 5 첨부파일 [레벨:24]레돈도 2020.09.17 107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785 4786 4787 4788 4789 4790 4791 4792 4793 479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