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1 00:01

포텐 [인터풋볼] 윌셔, "함께 뛴 동료들 중 최고는 파브레가스"

조회 수 23633 추천 수 104 댓글 82

image.png [인터풋볼] 윌셔, "함께 뛴 동료들 중 최고는 파브레가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13&aid=0000106726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윌셔는 "함께 뛴 선수들 중 가장 뛰어난 사람은 파브레가스다. 경기를 지배하고 한 경기에 10~12개의 득점 기회를 만들어내는 것을 옆에서 지켜봤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 뛴 선수 4명을 추가로 언급했다. 윌셔는 "카솔라,제라드,루니,로시츠키이며 각 선수들의 스타일과 장점을 말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토레이라34 2020.10.11 00:08
    너도 좀 잘해봐 ,,, 벌써부터 은퇴한 선수처럼 회고 인터뷰 하지 말고 ,,
  • BEST [레벨:25]CMPunk 2020.10.11 01:22
    추르노 송 과대평가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때 수비형 미드필더짓하다가 그런 패스 어쩌다 한두번 나온거였지 송의 트레이드마크라고 볼 정도로 유효한 공격루트까지는 아니였음

    송 느릿느릿 전진하던 그 똥차같은 모습때문에 아르테타가 똥처리 다 해주느라 고생 좀 많이했고
    은돔벨레는 송에 비해서 전진성이랑 드리블이 애초에 장점인 녀석이고 센스랑 발밑이 훨씬 좋아서 포텐셜의 천장은 훨씬 더 높음
  • BEST [레벨:11]Ag1234 2020.10.11 02:29
    추르노 송 이새끼 포백보호도 잘 못하는 로또패스 원툴인 병신이었는데..
  • BEST [레벨:11]Ag1234 2020.10.11 00:11
    씨발 사진.. 개집의 미래인 줄 알았던 미드 둘..
  • BEST [레벨:24]토레이라34 2020.10.11 00:08
    너도 좀 잘해봐 ,,, 벌써부터 은퇴한 선수처럼 회고 인터뷰 하지 말고 ,,
  • [레벨:24]에펨2008 2020.10.11 02:31
  • BEST [레벨:11]Ag1234 2020.10.11 00:11
    씨발 사진.. 개집의 미래인 줄 알았던 미드 둘..
  • [레벨:21]염소킥 2020.10.11 11:48
    Ag1234 한명은 탈주하고 한명은 부상으로 패망해서 미래가 이꼴이 되었으니 맞말 아닌교 ㅠㅠ
  • [레벨:14]도얀쓰 2020.10.11 00:13
    윌셔, 셀틱 와라
  • [레벨:21]지루지루해 2020.10.11 00:15
    세스크가 바르샤로 안가고 계속 벵거밑에서 성장했으면 실력면에서는 어느정도급의 선수까지 도달했을까..
    역대급 미드필더들 밑티어정도 가능할려나
  • [레벨:21]Rabona 2020.10.11 00:28
    지루지루해 첼시 첫시즌까지가 딱 파브레가스 한계임
    어릴때부터 너무 굴려서 전성기 일찍 끝난 케이스
    파브레관우 별명 생긴것도 23살부터 이미 햄스트링 부상 달고 살아서... 몸관리만 더 잘했으면 사비처럼 롱런했을듯
  • [레벨:22]갓스날킹바메양 2020.10.11 00:21
    아쉽다 월셔는
  • [레벨:34]쪽빛 2020.10.11 00:23
    박종윤 피꺼솟
  • [레벨:38]친절한학생 2020.10.11 00:57
    국*해외기사 관리대상 확대 안내공지(https://www.fmkorea.com/3138964589) 1번 확인하시고 내용 수정부탁드립니다.
  • [레벨:8]메넬라오스 2020.10.11 01:07
  • [레벨:38]친절한학생 2020.10.11 01:18
    메넬라오스 기사에 있는 문장을 단순 복사-붙여넣기하는 것이 아닌 요약 형태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직접 한 말도 요약을 부탁드리며, 요약시 뉘앙스 바뀌지 않도록 유의하여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레벨:1]추르노 2020.10.11 00:59
    [삭제된 댓글입니다.]
  • BEST [레벨:25]CMPunk 2020.10.11 01:22
    추르노 송 과대평가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때 수비형 미드필더짓하다가 그런 패스 어쩌다 한두번 나온거였지 송의 트레이드마크라고 볼 정도로 유효한 공격루트까지는 아니였음

    송 느릿느릿 전진하던 그 똥차같은 모습때문에 아르테타가 똥처리 다 해주느라 고생 좀 많이했고
    은돔벨레는 송에 비해서 전진성이랑 드리블이 애초에 장점인 녀석이고 센스랑 발밑이 훨씬 좋아서 포텐셜의 천장은 훨씬 더 높음
  • [레벨:9]Guendou지 2020.10.11 10:24
    CMPunk 저 새끼 그냥 일뽕임 무시하셈..
  • [레벨:22]불타는민초 2020.10.11 11:31
    CMPunk ㄹㅇ 송 바셀 어케갔냨ㅋㅋㅋ
  • [레벨:22]Djdjedhs 2020.10.11 12:22
    CMPunk 반통수의 가장 큰 업적은 송을 바르샤로 보낸게 아닐까
  • BEST [레벨:11]Ag1234 2020.10.11 02:29
    추르노 송 이새끼 포백보호도 잘 못하는 로또패스 원툴인 병신이었는데..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2:50
    Ag1234 송 잘했는데 후려치지마셈 진짜 그놈의
    ‘아르테타가 뒷치닥’ 프레임은
    사실도 아닌데 졸라게 우려먹네 개스날팬새끼들 ㅋㅋ
  • [레벨:20]티에리월콧 2020.10.11 13:29
    무한상사정대리 ㅈ도 아는척 ㄴㄴ좀

    06부터 아스날팬됐고
    송 이적할때까지의 경기들중
    7할 이상은 봤다고 자부함

    송은 반통수 몰빵 전술의 최대 수혜자임
    그외에 경기력만 놓고보면
    그냥 평타는 쳤다 라고 하기에도 살짝 모자름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30
    티에리월콧 ㅈ도 아는척 하지마세요 00부터 봤고 99퍼 경기 다봤습니다.
    당시 좆병신같은 개스날커뮤에서 일부가 송 가지고 시비털었고. 결국 송의 키핑 수비력은 좋은거 맞음. 테타 합류 이후엔 테타가 공미할순 없고 과감성 1도 없는애라 송이 올라가야했고 . 잃는 것보단 얻은 생산성이 크다로 반박 끝난 사안임.
    지금와서 왜 개스날새끼들이 저러냐면
    바르샤 가버린 송이 싫고 테타는 스날 감독이니까 개스날애들이 송 후려치고 테타가 다 한것마냥 띄우는 거 맞아
  • [레벨:20]티에리월콧 2020.10.11 13:38
    무한상사정대리 00부터봤다는새끼가 송이잘했다고?
    00부터 송 바르샤갈때까지 99퍼?ㅋㅋㅋ

    처음엔 센터백 중원2선3선
    여기저기 돌려쓰던게 송임

    그러다가 포백앞 커버 + 패스연결고리 역할이
    그.나.마 쓸만해서 자리잡은거고 그마저도 데닐손보다 중용도 못받은게 송임 ㅂㅅ아

    다른댓글 애들반응보니 어그로새끼였구나
    차단한다ㅅㄱ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39
    티에리월콧 반박못하면 블라하고 꺼져 ㅋ
    참고로 데닐손은 송보다 공수에서 세배이상 욕망 쳐먹은 무장점 플레이어인데 출장만 존나해서 욕먹던 선수야
    제일 폐급 병신임

    송 까려고 데닐손 가져오는거 보고 확신이 드네 ㅋ
    좆도 축알못 병신님 ㅂ2
  • [레벨:31]Yadi 2020.10.11 14:13
    티에리월콧 무대리 저 새끼 내꺼에도 반박못하고 튐ㅋㅋㅋ
    구너들 0607부터 확 늘어났을 때 팔리기 전까지 쏭빌롱 똥 싸는거 얼마나 많이 봤는데 미친넘이ㅋㅋ
  • [레벨:11]Ag1234 2020.10.11 16:49
    무한상사정대리 송이 잘했다는 건 진짜 씨발 뭔 좆같은 얘긴지 모르겠음. 걍 세스크 나가고 거품 터진게 송 아님? 대체 뭔 추억보정을 쳐받은거임?
    송-세스크 중원조합이랑 똑같은 비슷한 유형이 당장 얼마 전 개집 코클랭-카솔라 조합인데. 카솔라가 옆에서 빌드업 볼키핑 탈압박 다 해주고 코클랭은 그저 포백보호 역할만 맡는 조합. 둘이 같이 쓸 땐 둘 다 존나 잘하는 것처럼 보이다가 카솔라 나가리 되니까 거품 바로 드러났잖아. 카솔라 아웃되고 지랑 비슷한 플라미니 엘네니 들어와서 카솔라가 하던거 둘이 나눠서 하려니까 롤 과부하 걸려서 아무것도 못하는거.
    송이 이거랑 뭐가 다르냐? 세스크랑 같이 중원조합 짤때는 세스크가 옆에서 다해주고, 포백보호 밖에 맡은 롤이 없으니까 괜찮네~ 하다가, 세스크 런하고 테타 들어오고나서부터 지한테 롤 여러개 부여하니까 포백보호는 지랄 앞으로 나가서 아무것도 못하고 공 뺏기고 돌아오지도 않던 새낀데. 당시에 송보고 가출형 미드필더라고 까던게 그저 농담같냐?
    아니 씨발 그리고 바르샤 가서 포텐이 터졌다~ 이러면 몰라 몇 경기 뛰지도 못하고 결국 상호해지 쳐박은 새낀데 대체 뭘 근거로 고평가하는거임?
  • [레벨:1]비비큐알바생 2020.10.11 16:07
    Ag1234 ㄹㅇ ㅋㅋㅋ 그냥 롱패스 찔러준걸 반페가 다 처리해서 존나 잘하네 싶은거지 ㅋㅋㅋㅋㅋㅋ
    송은 그냥 수비못하는데 패스 조금 잘해진 코클랭수준임 ㅋㅋㅋㅋ
  • [레벨:24]에펨2008 2020.10.11 02:39
    추르노 옛날 선수들의 과대평가가 이렇게 나오는거지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41
    에펨2008 ㄴ ㄴ 반대로 과소평가중
    테타 선수시절이 과대평가
  • [레벨:31]일리네어 2020.10.11 05:33
    추르노 ㅋㅋㅋ 잊지 못하는거 맞음?
    뭔 수비가 개쩔어 송때문에 수비 밸런스 씹창났었는데
  • [레벨:24]엥아 2020.10.11 11:24
    일리네어 송 바르샤갔던걸로기억하는데 어케간거?
  • [레벨:25]아니뭐 2020.10.11 11:33
    엥아 하이라이트만 보고 산듯
  • [레벨:2]XJAPAN 2020.10.11 11:33
    엥아 반페르시
  • [레벨:11]Ag1234 2020.10.11 12:26
    엥아 반페로 좆같은 패스 다 받아서 쳐넣으니까 어? 하고 사기당해서 가져감
  • [레벨:24]엥아 2020.10.11 12:28
    Ag1234 나는 내안의 작은 개새끼를 머리속에서 지운터라 그냥 송이 패스잘줬다고 생각하고있었나봄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27
    엥아 잘한거 맞아
    송이 제일 사람답게 축구했음
    개스날팬들이 과거 후려치는거 맞아
  • [레벨:24]니이모 2020.10.11 12:23
    일리네어 ㄹㅇ 맨날 가출해서 쳐올라가던 새낀데
  • [레벨:24]DRXnal 2020.10.11 10:51
    추르노 송 과대평가맞음
    어그로 그만끌고.. ㅋㅋㅋ 왜 과대평가냐면 송이 보여준게 그냥 풀페르시한테 어시밖에없음 수미주제
    이해함?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2:50
    DRXnal 송 잘했는데 후려치지마셈 진짜 그놈의
    ‘아르테타가 뒷치닥’ 프레임은
    사실도 아닌데 졸라게 우려먹네 개스날팬새끼들 ㅋㅋ
  • [레벨:24]DRXnal 2020.10.11 13:07
    무한상사정대리 개소리좀 하지마셈 ㅋㅋ
    송 그냥 무난했음 그냥 수미로 무난했고 젤 잘했을때가풀페르시시절에 같이 터진거임
    뭐만 쳐하면 개스날어그로좀 치지마셈
    이러니까 님한테 댓글 아무도 안 다는거임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18
    DRXnal 개소리는 니가 하는 중이지

    송이 혼자 수비하고 키핑도 송이 혼자애쓰던 경기 수두룩함.개스날의 수비적극성은 병신이었고. 송만 수비한거 맞음. 풀페르시 시즌엔 송이 전진하고 테타가 수비많이했는데 그땐 개스날 공격루트가 개병신되어서 누구라도 올라가야했음.

    즉 풀페르시로 터지기 전 시즌까지 송이 수비적으로 미친듯이 도움된거 맞음
    송이 아스날 버리고 바르샤로 진학하니까 개스날팬들이 과거 후려치는중임. 개스날 팬들은 항상 그래.

    아르테타? 개스날와서 전진패스 존나 못했고 굼떠서 공격적인롤 수행 못했음 좌우로 벌리는 패스만 하고.
    지금의 자카나 카졸라처럼 뒷공간에 떨구는 롱패스도 거의 못함. 온니 좌우로 벌리는 이지패스만 함


    좆도 모르면서 개스날팬들의 헛소리에 선동당니까 니 인생이 그따위인거임 ㅋ
  • [레벨:24]DRXnal 2020.10.11 13:23
    무한상사정대리 지랄그만하셈 님 어그로인거 하루이틀보는거도 아니고 ㅋㅋ
    송이 개집버린게 아니라 그 때 안 팔았으면 송 팔수도 없었고 송 아쉬워하는건 걍 애가 매력적인 캐릭터라 그런거 토레이라보다 나은게 뭐였음?
    수비적으로 미친듯이 도움됐다하는데 뭐 말을 해보셈
    그 시절 개집축구는 봤음?
    어그로 좀 작작끄셈 제발 보다보다 댓글다는데 뭐 개집팬들한테 칼빵맞았나 ㅋㅋ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25
    DRXnal 개스날팬들이 송 뺏기고 개지랄발광하는거 맞음

    그 시절 개집축구 니보다 두세배는 더봤음
    토레이라 공격 졸라못함 송처럼 패스로 어시하는거 없는데 뭐가 토레이라가 나아 ㅋㅋ
    테타오기전까지 느리다 소리들으면서도 미친듯이 수비하던게 송임 님이 송을 제대로 못 본거임
    그리고 개스날팬들의 열받은 후려치기에 선동당하는 중임
    아픈 곳만 찌르니까 개스날팬들이 반박은 못하고
    쟤 어그로다 소리하는거지
    대표적으로 외질 재계약 반대, 주급낭비, 외질무용론 가장 먼저 펼친게 나임
    팬보이들은 외질 종교처럼 잘한다할때 ㅋ

    결국 내가 다 옳았음
  • [레벨:24]백하원은보라색 2020.10.11 11:24
    추르노 아르테타가 송이 싼 똥 치우느라 수비에 전업안했으면 바르샤도 못갔을걸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22
    백하원은보라색 ㄴㄴ
    송이 혼자 수비하고 키핑도 송이 혼자애쓰던 경기 수두룩함.개스날의 수비적극성은 병신이었고. 송만 수비한거 맞음. 풀페르시 시즌엔 송이 전진하고 테타가 수비많이했는데 그땐 개스날 공격루트가 개병신되어서 누구라도 올라가야했음.

    즉 풀페르시로 터지기 전 시즌까지 송이 수비적으로 미친듯이 도움된거 맞음
    송이 아스날 버리고 바르샤로 진학하니까 개스날팬들이 과거 후려치는중임. 개스날 팬들은 항상 그래.

    아르테타? 개스날와서 전진패스 존나 못했고 굼떠서 공격적인롤 수행 못했음 좌우로 벌리는 패스만 하고.
    지금의 자카나 카졸라처럼 뒷공간에 떨구는 롱패스도 거의 못함. 온니 좌우로 벌리는 이지패스만 함


    좆도 모르면서 개스날팬들의 헛소리에 선동당니까 니 인생이 그따위인거임 ㅋ
  • [레벨:31]Yadi 2020.10.11 11:25
    추르노 패스 툴이 있던애면 몰라도 쏭빌롱은 루키 경기보면 간단한 전진패스도 못했어
    걍 그 즈음에 얻어걸린 거지ㅋㅋ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2:50
    Yadi 송 잘했는데 후려치지마셈 진짜 그놈의
    ‘아르테타가 뒷치닥’ 프레임은
    사실도 아닌데 졸라게 우려먹네 개스날팬새끼들 ㅋㅋ
  • [레벨:31]Yadi 2020.10.11 13:12
    무한상사정대리 난 아르테타 뒷치닥 얘긴 안했는데ㅋㅋ
    루키 시절 간단한 전진패스도 못했다고 했는데
    대댓 잘몬 단 거 아닌지?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22
    Yadi 송이 혼자 수비하고 키핑도 송이 혼자애쓰던 경기 수두룩함.개스날의 수비적극성은 병신이었고. 송만 수비한거 맞음. 풀페르시 시즌엔 송이 전진하고 테타가 수비많이했는데 그땐 개스날 공격루트가 개병신되어서 누구라도 올라가야했음.

    즉 풀페르시로 터지기 전 시즌까지 송이 수비적으로 미친듯이 도움된거 맞음
    송이 아스날 버리고 바르샤로 진학하니까 개스날팬들이 과거 후려치는중임. 개스날 팬들은 항상 그래.

    아르테타? 개스날와서 전진패스 존나 못했고 굼떠서 공격적인롤 수행 못했음 좌우로 벌리는 패스만 하고.
    지금의 자카나 카졸라처럼 뒷공간에 떨구는 롱패스도 거의 못함. 온니 좌우로 벌리는 이지패스만 함


    좆도 모르면서 개스날팬들의 헛소리에 선동당니까 니 인생이 그따위인거임 ㅋ
  • [레벨:31]Yadi 2020.10.11 13:38
    무한상사정대리 아니 개소리 그만하시고요ㅋㅋㅋ
    아르테타 얘긴 하지도 않았는데 복붙을 나한테 왜 쳐하냐고ㅋㅋㅋ
    내가 구너인데 먼 헛소리에 선동을 당해요 아저씨ㅋㅋㅋ
    수비 얘기 쳐하지도 않았고 패스툴 없던 애가 그 시즌쯤 얻어걸려서 터졌다고 썼는데
    이 새기가 병신인가ㅋㅋㅋ
    해외 사이트로 쏭빌롱 프리시즌 바넷전 똥싸는거부터 봤어 병신아ㅋㅋ
  • [레벨:20]Goedo 2020.10.11 03:08
    윌셔가 유명한 세스크빠잖음 ㅋㅋ 사심들어간듯
  • [레벨:21]톰클라스 2020.10.11 04:10
    세스크 계속있었으면 램제랑 최소동급 갔다
  • [레벨:24]힙찔개붕이 2020.10.11 09:52
    윌셔 세스크 램지 로시츠키 카솔라 아쉬운 미드필더들이 너무 많다 야발..
  • [레벨:25]오Eㅐ식 2020.10.11 12:44
    힙찔개붕이 한명은 고주급
    한명은 대학진학
    나머지 세명은 부상 ㅠㅠ
  • [레벨:23]이의리 2020.10.11 10:59
    10-11 시즌에 너도 최고였어 시붕 ㅠ
    꾸레랑 챔스 16강은 백미였지....
  • [레벨:22]펨코악플수집인 2020.10.11 11:08
    파브레가스 좋았는데

    바르샤 가고 아스날 무너진 느낌
  • [레벨:31]Yadi 2020.10.11 11:22
    얘는 원래 어렸을 때부터 인터뷰도 그렇고 항상 세스크 빠였어
  • [레벨:25]초코 2020.10.11 11:23
    개집빨면서 카솔라 담으로 윌셔가 정감간다 왜인지 모르겠는데..,,
  • [레벨:34]뿌요미사카 2020.10.11 11:24
    초코 윌셔야 말로 찐구너니까
  • [레벨:25]초코 2020.10.11 11:25
    뿌요미사카 아깝다 아까워...
  • [레벨:24]카구팔부츠 2020.10.11 11:24
    초코 어찌됫든 아스날 유스의 최고포텐중 하나엿으니까 당연하지않겟어?
  • [레벨:25]초코 2020.10.11 11:26
    카구팔부츠 아까워 너무..
  • [레벨:24]카구팔부츠 2020.10.11 11:26
    초코 나도 아까움. 진짜 저놈 처음보고 아스날 전설이 되겟다 싶엇는데
  • [레벨:23]벵신종거 2020.10.11 11:28
    카구팔부츠 부상을 너무 당함
  • [레벨:28]아론램지2 2020.10.11 11:50
    초코 램지 윌셔 안좋아하는 구너는 심장이 없는거임
  • [레벨:25]초코 2020.10.11 11:52
    아론램지2 맞아 앙리 베르캄프 등등 전설들 좋아하는건 둘째치고 램지 윌셔는 애정이 가지 진짜...
  • [레벨:21]파포스트 2020.10.11 11:25
    진짜 근본이긴 한데 축구만 좀 잘햇어도..
  • [레벨:28]세숙ars 2020.10.11 11:25
    이건 맞지 ㄹㅇㅋㅋ
  • [레벨:25]훔바춤을춘다 2020.10.11 11:26
    첼전드 ...
  • [레벨:27]부산해운대학교 2020.10.11 11:28
    윌셔 아직도 28 ㄷㄷ
  • [레벨:34]로만의발리슛 2020.10.11 11:32
    윌셔를 92라인에서 한손에 꼽던 때가 있었어... 괴체랑 둘이 제일 먼저 떠올랐었는데
    손흥민은 함북 유망주였고 살라는 어디서 뭐하는 놈인지 들어보지도 못하던 때
  • [레벨:26]버발 2020.10.11 11:35
    개집시절 파뿌리는 ㅇㅈ이지 진짜 사비에스타급으로 클 줄 알았는데
  • [레벨:14]빛질 2020.10.11 11:38
    윌셔 카솔라 로시츠키 내 최애 선수들...진짜 존나 그립다
  • [레벨:1]VARVAR 2020.10.11 11:4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한국레전드박지성 2020.10.11 12:11
    VARVAR 코클랭 컷팅하나만큼는 사기였지,,
  • [레벨:20]티에리월콧 2020.10.11 13:53
    VARVAR ㅇㄱㄹㅇ

    지금 댓글 여기저기서
    송이 포백보호 볼키핑 다되고
    그시즌엔 무능력 아르데타때문에
    강제로 전진성까지 갖췄다는 어그로ㅅㄲ있는데
    그놈의 포백보호는 코클랭보다도 못한게 송임
  • [레벨:1]구너의파티 2020.10.11 12:42
    윌셔는 부상만 아니였어도...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2:50
    송 잘했는데 후려치지마셈 진짜 그놈의
    ‘아르테타가 뒷치닥’ 프레임은
    사실도 아닌데 졸라게 우려먹네 개스날팬새끼들 ㅋㅋ
  • [레벨:21]Rabona 2020.10.11 13:22
    무한상사정대리 너 맨날 욕먹으면 안지겹냐?
  • [레벨:22]무한상사정대리 2020.10.11 13:29
    Rabona 내 말이 옳음
    난 개집팬들이 개소리하고 과거 후려치고 구라선동하는거 다 반박할줄 아니까
    개집챈들이 날 욕하지 ㅋ
  • [레벨:16]로치츠키 2020.10.11 13:09
    로사옹 하던걸 그대로 이어받아야했는데 템포끌어올리는...
  • [레벨:19]이야이곳이펨코 2020.10.11 14:35
    송으로 불타네
  • [레벨:3]MANCHAST 2020.10.12 18:54
    나가 디질련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FSG, ‘머니볼’ 빌리 빈과 지분 인수 건으로 회담 진행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20.10.11 18433 81
번역기사 [BBC] 프리미어리그 유료방송계획은 팬들을 불법스트리밍으로 몰아갈것 10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은빛풍선 2020.10.11 38153 168
번역기사 [DM] 팬들 투표로 경기장 이름이 '케빈'이 될 판인 리그 2 클럽 28 포텐 [레벨:36]당나라군 2020.10.11 17187 108
번역기사 [WAGNH] 에두아르도 멘디: "부상 경미...금방 돌아올 것."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Chelsea. 2020.10.11 15158 78
번역기사 [골닷컴] 베라티는 정기적인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이적을 고려하지 않는다. 5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11 450 13
번역기사 [90분] 세리에A가 연봉을 72M이나 줄이는 것에 급격한 임금 삭감으로 앞장선 유벤투스 6 첨부파일 [레벨:26]G.Villar 2020.10.11 3258 27
번역기사 [bbc] 영국 여왕의 생일에 마커스 래쉬포드는 대영제국 훈장(MBE)에 서훈되었다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쪽빛 2020.10.11 27135 129
번역기사 [스포르트] 맨유는 내년 여름 라파엘 바란을 영입하길 원함 1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우리피르포 2020.10.11 25432 89
국내기사 [인터풋볼] 윌셔, "함께 뛴 동료들 중 최고는 파브레가스"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8]메넬라오스 2020.10.11 23633 104
번역기사 [골닷컴] 카바니: 내가 골을 넣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린 선수들을 도울 것이다. 13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10 1298 21
번역기사 [골닷컴] 카시야스 "호날두의 성공이 메시의 성공보다 더 인상적이다" 517 첨부파일 포텐 [레벨:32]루카렐리 2020.10.10 36031 85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가스페리니 : 이제 그들은 모두 아탈란타처럼 플레이할 것입니다. 6 첨부파일 [레벨:26]G.Villar 2020.10.10 1036 21
번역기사 [풋볼런던] 벵거는 아르테타에게 메수트 외질을 어떻게 쓰는지 알려주었다.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10 20557 123
번역기사 [골닷컴] 페페는 39세의 나이로 포르투갈에서 2022 월드컵에 출장하고 싶어한다.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10 39663 103
번역기사 [BBC] 산초와 에이브러햄은 벨기에 전에 출전이 가능하다. 7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10 304 22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세리에A 클럽별 연봉 규모는? 49 첨부파일 포텐 [레벨:29]홍이네장군 2020.10.10 12529 87
공지 국*해외기사 관리대상 확대 안내공지 224 운영진독고 2020.10.10 21373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카이 하베르츠: "EPL 경기 ㅈ빠지게 빡세다;" 2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9]침대렐라 2020.10.10 35953 170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트라오레는 역시 근수저, 엔리케 감독 "진짜 웨이트 안 하더라"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1]아스날벵버지 2020.10.10 24238 126
국내기사 [인터풋볼] 벤트너, "벵거 감독님이 좀 더 엄격하게 관리해주셨다면..."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20.10.10 17286 13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90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