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8 20:33

젠지 감코들 불쌍하다

조회 수 9765 추천 수 14 댓글 54

존나많이한 스크림에서 대세픽 쥐어줘도 미드정글 병신같이 못하니 


1세트 그나마 자신있는거 쥐어줬는데 개처맞고


밴픽 개지랄하니 2세트 대세픽 쥐어줬는데도 개씹털리고 가불기 ㄹㅇㅋㅋ

  • BEST [레벨:15]베일의행복골프 2020.10.18 20:33
    불쌍하긴 뭐가 불쌍해?
    애들 피드백하나못하고 문제점못고친 지들탓인데
    왜 젠지감코밑에만 오면 멀쩡한 정글이 다 호구가되는지 슬슬 알아야할때 되지않음?
  • BEST [레벨:22]김밥우동튀김 2020.10.18 20:34
    근데 젠지는 선수진을 싹 바꿨는데 여전히 쭉 올드함 ㅋㅋㅋ
    심지어 기존 낡은 선수들을 사온게 아니라 트렌디하다고 소문난 선수들 다 사왔는데도 그 선수들이 젠지에만 오면 점점 낡아짐 ㅋㅋ
    이쯤되면 코치진이 낡았다고 봐야
    뇌신이 낡은줄 알았는데 걍 코치진이 전부 낡은듯
  • [레벨:24]애플코리아 2020.10.19 01:52
    이걸 쉴드치네 ㅁㅊ
  • [레벨:26]rom2o 2020.10.19 10:32
    젠지 감코 및 선수들 수고했고, 고생한 것과는 별개로
    졌으니까 다 못했다고 보는 게 맞지(범인 찾지 말거)

    암튼 이를 계기로 담원처럼 깨달음이라고 해야되나... 각성할 수 있냐 없냐가 중요한듯
  • [레벨:4]토마토사랑해 2020.10.19 10:45
    시뷰레거
  • [레벨:21]rooftop 2020.10.19 19:09
    선수감코 다 범인인데 선수는 3년박은애들 천진데
    걔네 내치고 그보다 더 나은 매물 물어오는거 불가능하고
    걔네 위약금 다 물어줄것도 아니니 못내치지
    그럼 감코를 내쳐야지 감독대행이고 그전에 오랫동안 있었으면 물갈이한다는 명분이있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롤드컵 한타 합이 그냥 솔랭같은데 ㅋㅋㅋ [레벨:24]선의 2020.10.18 24  
롤드컵 그냥 상대도 안되네 1 [레벨:20]넘구 2020.10.18 23 1
롤드컵 진 개 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3]JanOblak 2020.10.18 12  
롤드컵 퍽즈 진 왤케 쎄냐 ㅋㅋ 1 [레벨:34]흑염룡파이리 2020.10.18 64  
롤드컵 왜이리 억지로 싸움걸려는거같냐 1 [레벨:16]Rumor 2020.10.18 21  
롤드컵 얘네 반지원정대 맞음? 3 [레벨:2]호랭씌 2020.10.18 124  
롤드컵 양학당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3]까망키 2020.10.18 21  
롤드컵 젠지는 뭔가 경기보면 재미가없음 1 [레벨:20]뜼따따 2020.10.18 136 1
롤드컵 이따위로 처발릴거먄 지투 drx 나왔으면 재밌았겠네 2 [레벨:25]뇌절판독기 2020.10.18 129  
롤드컵 1,2경기 젠지 요약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허언 2020.10.18 275 2
롤드컵 콜도 존나 갈리는거 같은데? [레벨:32]좋밀망밀 2020.10.18 58  
롤드컵 3대0 이었네... [레벨:1]가장나아종 2020.10.18 31  
롤드컵 젠지 감코들 불쌍하다 54 [레벨:18]얀기로 2020.10.18 9765 14
롤드컵 시발 캡스 프나틱에 있었으면 테스 잡았을듯 6 첨부파일 [레벨:39]radiohead 2020.10.18 203 5
롤드컵 씨발 PSG가 g2랑 붙어도 이것보단 훨씬 잘했을거임 [레벨:19]담슬람 2020.10.18 70  
롤드컵 얀코스, 퍽즈 폼이 개판이라더니.........역시 조별은 훼이크였다 1 [레벨:22]대박치킨 2020.10.18 65  
롤드컵 캠스 시발 25가 두갠데? [레벨:14]파인에플갓꼬북 2020.10.18 70  
롤드컵 비디디는 좀 심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5]바둑돌 2020.10.18 27  
롤드컵 젠지 니달리 트페같은거 한다고 나대지말고 그냥 2 [레벨:22]스메싱펌킨스 2020.10.18 108  
롤드컵 동준좌 싸늘하다 2 [레벨:2]랏소 2020.10.18 145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385 2386 2387 2388 2389 2390 2391 2392 2393 239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