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3 22:24

포텐 [인터풋볼] 베르바토프 "손흥민-케인, 나와 킨 떠오르게 한다... 보는 재미 쏠쏠해"

조회 수 38039 추천 수 145 댓글 54
[인터풋볼] 베르바토프 "손흥민-케인, 나와 킨 떠오르게 한다... 보는 재미 쏠쏠해"

현재 토트넘 내 단일 시즌 최다 합작골은
테디 셰링엄-대런 앤더튼(92-93, 93-94) 9골,
테디 셰링엄-크리스 암스트롱(95-96) 9골.

20-21시즌 현재 해리 케인-손흥민 듀오가 8골로 바짝 추격 중.


베르바토프는 케인과 손흥민의 듀오를 보고 텔레파시를 하는 것 같다며
06-07, 07-08시즌 토트넘에서 환상의 투톱을 자랑했던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로비 킨의 듀오에 빗대어 크게 호평을 내렸다.

출처-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13&aid=0000107320
  • BEST [레벨:31]일리네어 2020.10.23 22:34
    영계백숙 맨전드는 못하니까 토전드각보는듯 ㅋㅋㅋㅋㅋ
    이적할때 레비 앞에서 깽판치고 이적했는데
  • BEST [레벨:19]영계백숙 2020.10.23 22:29
    이양반은 맨전드를 하고싶은거여 토전드를 하고싶은거여ㅋㅋ
  • BEST [레벨:26]STRMCWBY 2020.10.23 23:27
    좀 아쉬운게 있다면
    하필 코로나 때문에 이 경기력을 팬들이
    경기장에서 못본다는거

    경지장에서 손흥민이 하는 모습보고 환호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있었으면 좋을거 같은데 아쉽다
  • BEST [레벨:22]쵸요쵸요 2020.10.23 22:39
    일리네어 ㄴㄴ 맨유에 대해서도 입 엄청 털음 그러다 갑자기 토트넘 얘기하고 헷갈림 ㅋㅋㅋ
  • [레벨:26]로만 2020.10.23 22:25
    벨바 로비킨 지렸지 ㄹㅇ
  • [레벨:33]의조따리의조따 2020.10.23 22:27
    로만 벨바가 떨구고 킨이 넣는다는 공식이 지렸지
  • [레벨:17]티몽 2020.10.23 22:27
    토트넘 공격진은 흠잡을게없지 현 상황을 보면
  • [레벨:26]콜록콜록 2020.10.23 22:28
    베르바킨 듀오 토튼햄 골지분 거의 80% 차지햇는데
  • BEST [레벨:19]영계백숙 2020.10.23 22:29
    이양반은 맨전드를 하고싶은거여 토전드를 하고싶은거여ㅋㅋ
  • BEST [레벨:31]일리네어 2020.10.23 22:34
    영계백숙 맨전드는 못하니까 토전드각보는듯 ㅋㅋㅋㅋㅋ
    이적할때 레비 앞에서 깽판치고 이적했는데
  • BEST [레벨:22]쵸요쵸요 2020.10.23 22:39
    일리네어 ㄴㄴ 맨유에 대해서도 입 엄청 털음 그러다 갑자기 토트넘 얘기하고 헷갈림 ㅋㅋㅋ
  • [레벨:1]핵민초맛팝콘 2020.10.23 23:18
    쵸요쵸요 리그 순위 더 높은 팀 레전드 하고 싶은거지 뭐 ㄲㅋ 기회주의자 쉑
  • [레벨:11]선동꾼 2020.10.24 07:28
    일리네어 맨유 레전드 매치 나오던데
  • [레벨:11]yichas 2020.10.23 22:46
    영계백숙 간잽이
  • [레벨:23]필리포윤자기 2020.10.24 06:41
    영계백숙 '반페르시' 하고 싶은거
  • [레벨:26]맨후드 2020.10.24 07:17
    영계백숙 근데 벨바 톹넘에서도 트로피 있지 않음?
  • [레벨:21]쿨센스 2020.10.24 07:59
    영계백숙 놘 듈돠
  • [레벨:10]무버지의바지 2020.10.23 22:46
    이새끼 현지에서 토전드로 인정해줌? 그렇게 깽판치고나갔다며 맹전드는 어림도없고
  • [레벨:1]닭뿡이 2020.10.23 22:48
    무버지의바지 팬들은 아닌데 구단에선 인정해줄걸
  • [레벨:22]소사지 2020.10.24 07:18
    무버지의바지 공식 행사같은거할때 레전드자격으로 초청해주던데
  • [레벨:23]축제의서시 2020.10.23 23:09
    케인-손이 더 나은거 같음.
  • BEST [레벨:26]STRMCWBY 2020.10.23 23:27
    좀 아쉬운게 있다면
    하필 코로나 때문에 이 경기력을 팬들이
    경기장에서 못본다는거

    경지장에서 손흥민이 하는 모습보고 환호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있었으면 좋을거 같은데 아쉽다
  • [레벨:30]흥민 2020.10.23 23:30
    STRMCWBY 함성소리 못듣는거도 너무 아쉬움
  • [레벨:26]STRMCWBY 2020.10.23 23:35
    흥민 경기장에 팬들 있었으면
    흥민이 하이라이트도 더욱 멋있었을텐데....
  • [레벨:2]FD21 2020.10.24 09:02
    흥민 맞어... 골넣으면 그냥 예!도 아니고 자세히 들어보면 이~ 예! 임 ㅋㅋㅋㅋㅋ 이거 없어서 조금 아쉬움
  • [레벨:8]Fiction 2020.10.24 02:23
    STRMCWBY 하여튼 중국놈들 진짜 민폐
  • [레벨:1]슈퍼스타초아 2020.10.24 07:17
    STRMCWBY ㄹㅇ아쉽다 어떻게보면 챔스가 아닌 시기가 또 다행인건가 ㅋㅋㅋ
  • [레벨:1]서형욱배리나커플 2020.10.24 07:28
    STRMCWBY 그나마 번리전 원더골 영상에 팬들 환호가 담긴게 다행임 ㅋㅋ 그 엄청난 골이 텅빈 경기장에서 나왔다고 생각하면 ㅅㅂ
  • [레벨:21]인생은똥 2020.10.24 07:29
    STRMCWBY 분데스 관중 조금이라도 있는거보니깐 조금이라도 있는거랑 아예없는거랑 차이크더라
    확실히 관중있으면 경기보는맛이 있음
  • [레벨:21]대개장스 2020.10.24 13:04
    STRMCWBY 관중이 없어서 홈 어웨이 다 뚜까패는걸 수도있어ㅋㅋ
  • [레벨:6]아도르헥사 2020.10.24 18:09
    STRMCWBY 근데 오히려 관중없어서 손흥민 날라다니는걸수도? 부담없어서
  • [레벨:30]흥민 2020.10.23 23:30
    금방 따라잡겠다잉
  • [레벨:28]샤로키 2020.10.24 03:48
    로비킨은 진짜 겁나 멋있었는데 그립다
  • [레벨:26]르아브르AC 2020.10.24 06:39
    반박불가인게 토트넘 마지막 우승이 저형님들 캐리할때였음ㅋㅋㅋ
  • [레벨:2]Ho!Young 2020.10.24 07:16
    르아브르AC 토트넘 마지막 우승은 저 형님들 태어나기도 전 아님?
  • [레벨:26]파피스뎀바시세 2020.10.24 07:17
    Ho!Young 리그컵 말하는듯
  • [레벨:2]Ho!Young 2020.10.24 07:18
    파피스뎀바시세 아.. 난 리그
  • [레벨:8]거기가킹만해 2020.10.24 07:17
    흐음...흥민이는 관중 없는게 더 더움되나 코로나 터지고 무관중이니까 개잘해...
  • [레벨:15]방사선 2020.10.24 09:34
    거기가킹만해 프리시즌같은 느낌인듯... 프리시즌날두였으니..ㅋㅋ
  • [레벨:5]Marryme. 2020.10.24 07:20
    옛날 생각나네 ㅋㅋ벨바보고 600억의 사나이 막 이랬는데 지금 600억이면 뭐 ㅅㅂ
    그만큼 축구 인플레가 엄청나네
  • [레벨:25]끼야아아아앍 2020.10.24 07:21
    Marryme. 손흥민 400억 비싸냐 마냐 이야기 했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말도 안되는 가성비. 중간에 군면제 받아서 전성기 2년 늘었고
  • [레벨:22]조뚜없는조뚜팀 2020.10.24 07:42
    Marryme. 네이마르 이후로 인플레 개씨게온듯
  • [레벨:13]샴푸사랑해 2020.10.24 08:06
    조뚜없는조뚜팀 포그바 아님,?
  • [레벨:21]q1w1e1 2020.10.24 07:22
    닭집 시절에 비하면 둘 다 맨유 리버풀 가서 좆망했으니..
  • [레벨:21]대개장스 2020.10.24 13:06
    q1w1e1 ??벨바가 좆망이라니..약학왕이긴해도 득점왕 먹고 타이틀도 먹었던걸로 기억하는데
  • [레벨:1]solcker 2020.10.24 07:29
    니가 어딜 껴
  • [레벨:23]다시kgb 2020.10.24 07:32
    요즘 왜케 비행기 띄워주냐 불안하게 ㅜㅜ
  • [레벨:29]페란종신 2020.10.24 07:47
    다시kgb 지금 폼인데 안띄어주는것도 이상하니까
  • [레벨:1]RX-78 2020.10.24 07:37
    백작니뮤
  • [레벨:8]4딸라의기적 2020.10.24 07:43
    벨바처럼 한방에 몰아넣고 중요할 때 잠잠하면 안되는뎅
  • [레벨:25]라면국물 2020.10.24 07:48
    이영표 이후에도 벨바랑 킨 땜에 계속 토트넘 경기 봤었는데 ㅋㅋ
  • [레벨:21]금조각파편 2020.10.24 07:49
    근데 얘 요즘 왤케 입터냐?.
    과묵한 사람인줄 알았더니
  • [레벨:20]pty224 2020.10.24 08:03
    근데 확실히 요즘 epl에서 케손이 제일 볼맛 나기는 해
    시원시원하게 박아넣는게 개꿀잼 문제는 수비수도 자기 골대에 시원시원하게 쳐박는 거지만
  • [레벨:24]근육작가 2020.10.24 08:21
    단순 수치도 지리긴 하는데 저 둘 슈팅력도 오지는데다가 중거리 케인 장거리 패스 , 손흥민 치달 등등 그냥 플레이스타일 자체가 엄청 시원시원함 ㅋㅋ 보는맛이있음
  • [레벨:21]어그로꾼 2020.10.24 09:35
    로비킨 쌍권총 세리머니 진짜 개좋아했었는데 ㅋㅋㅋ
    학교에서 골 넣고 맨날 따라하고 그랬지 추억이다
  • [레벨:29]날개3 2020.10.24 10:14
    맨유 레전드?
  • [레벨:31]COYS 2020.10.24 11:22
    벨바로비킨 둘다 리그 15골 15골 득점 5위인가 한 적있었는데
  • [레벨:37]신유나 2020.10.24 12:01
    케손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콘테 : 우리 묀헨이랑 왜비겼냐? ;;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2]#inter 2020.10.23 16571 98
번역기사 [이브닝스탠다드] 무리뉴, "흥민이는 곧 재계약 할거야"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30]흥민 2020.10.23 38511 138
번역기사 [더선] 호날두 코로나 재 양성에도 메시와 붙을 수 있다 9 첨부파일 [레벨:21]함자 2020.10.23 1404 10
오피셜 [공홈] 챔피언스 리그 이주의 골 10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Salazar 2020.10.23 26120 136
오피셜 [공홈] 챔피언스 리그 이주의 선수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Salazar 2020.10.23 12862 102
국내기사 [인터풋볼] 베르바토프 "손흥민-케인, 나와 킨 떠오르게 한다... 보는 재미 쏠쏠해" 54 포텐 [레벨:33]의조따리의조따 2020.10.23 38039 145
번역기사 [소하] 역시 박항서 감독! 자연재해로 고통받는 베트남 사람들을 위해 $3000 기부 3 첨부파일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20.10.23 345 16
번역기사 [골닷컴] 픽포드를 향한 '마녀사냥'은 멈춰야 한다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우승하는편이야 2020.10.23 17241 97
번역기사 [데일리 스타] 조르지뉴가 여름 이적 시장 동안 아스널 이적 루머에 대해 입을 열았다. 10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23 958 21
번역기사 [공홈] 밀너: 우리는 반다이크를위해 승리하고 싶었습니다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우승하는편이야 2020.10.23 14296 58
번역기사 [메일] 파비뉴는 새로운 계약을 놓고 리버풀과 대화를 시작한다.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23 18200 82
번역기사 [더선] 팰리스 골키퍼, 잭 버틀랜드 코로나 양성 반응 5 첨부파일 [레벨:21]함자 2020.10.23 201 18
번역기사 [공홈] 맨유 첼시전 앞두고 선수단 소식 23 첨부파일 [레벨:3]조하트브레이커 2020.10.23 2297 24
번역기사 [공홈] 그린우드는 같이 일 하기 완벽한 친구다 (장문주의) 10 첨부파일 [레벨:3]조하트브레이커 2020.10.23 391 14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무리뉴: "손흥민은 이미 월드클래스 선수이다." 2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23 60323 224
번역기사 [메일] 무리뉴는 손흥민이 토트넘과 재계약 할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 2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23 41217 155
번역기사 [라오동] 박항서 VS 신태용 빅매치 무산.... 베트남 축구협회, 코로나19 재확산에 툴룽컵 참가 취소 1 첨부파일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20.10.23 584 9
번역기사 [BBC] 솔샤르 : 영국 언론들 그린우드한테 프레임 씌운다. 56 첨부파일 [레벨:21]함자 2020.10.23 22619 -4
번역기사 [디 아슬레틱] 첼시가 체흐를 리그 명단에 추가한 이유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쉭이 2020.10.23 20532 133
번역기사 [La Vanguardia] (전문) 제라르 피케 "클럽이 우리를 비난하는 데 돈을 썼다는 사실이 충격적이다" 60 포텐 [레벨:34]murdoch 2020.10.23 16638 16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18 1019 1020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 다음
/ 10,000 이상